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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와 브랜드가 만나는 최초 온라인 플랫폼 ‘스맵스.. [2017/09/25]
[상권유통] 스타협찬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방향성을 제시하는 모바일 앱 ‘스맵스(SMAPS)’이 런칭한다. 칸그림(대표 이민호)은 패션 브랜드와 스타일리스트를 모바일 앱으로 연결해주는 서비스를 개발, 10월말 출시할 ....
‘키이스’ 영국 감성 담은 추동 캠페인 공개 [2017/09/25]
[패션] 아이디룩(대표 조승곤)이 전개하는 브리티쉬 컨템포러리 브랜드 ‘키이스(KEITH)’가 추동시즌 광고 캠페인 ‘네이처 메모리즈’를 공개했다. 추상적으로 남아 있는 지나간 시간들과 경험, 꿈꾸는 이상 등 우리 ....
신원 내수부문장 부사장 이장훈 씨 선임 [2017/09/25]
[사람과사람들] 신원(대표 박정주)이 25일 부로 신임 내수부문장 부사장에 이장훈 씨를 선임했다. 이장훈 부사장은 신원 공채 1기 출신으로, 전 우성아이앤씨 대표를 역임했으며 최근까지 선글라스 사업을 전개하는 J&F아 ....
온라인·스트리트 패션 ‘성장 한계’에 직면하다 플랫폼 타고 급성장 … 연간 200억원이 한계[2017/09/25]
[뉴스종합] 온라인, 스트리트 브랜드들이 소비자들에게 본격적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한 지 3년이 넘었다. 이 과정에서 무신사와 W컨셉 등 플랫폼들은 급성장을 거듭했고, 온라인 스트리트 브랜드들도 큰 성장을 이뤄냈다. 월 ....
사람이 성장하는 기업만이 밝은 미래가 열린다 수시 경력직 채용 일관 … 고용 절벽 현실로[2017/09/25]
[뉴스종합] 사무실 청소 근로자와 사내 카페 직원까지 정규직인 패션 업체가 있다. 바로 어덜트 캐주얼 ‘지센’을 전개하는 위비스(대표 도상현)다.위비스는 매장 판매직을 제외한 본사 인력 250여명이 모두 정규직이다. 패 ....
패션 유통 업계 ‘사내 벤처’로 젊은 DNA 키운다 젊은 인재들 취업 대신 창업으로 돌아서[2017/09/25]
[뉴스종합] 국내 패션 유통 기업들이 아이디어 충만한 젊은이들을 지키기 위해 일명 ‘사내 벤처’에 눈을 돌리고 있다. 과거 잘 나가는 젊은이들은 대기업에 취직을 했지만, 요즘은 창업을 한다. 유능한 젊은 인재들의 패 ....
인터뷰 - 김성민 JNG코리아 대표 [2017/09/25]
[패션] 아주 가끔 그런 이들이 있다. 일상을 전쟁하듯 살아가면서도 초등학생 아이 같은 표정을 가진 사람. 혹자들은 경영하는 일을 ‘도 닦는 일’이라고도 하는데, 그런 경지를 지나면 아이의 순수함으로 돌아가는 것일까 ....
‘링스’ 내년 퍼포먼스 라인 키운다 링스지엔씨[2017/09/25]
[패션] ‘링스’ 내년 퍼포먼스 라인 키운다링스지엔씨(회장 우진석)가 내년 골프웨어 ‘링스’ 상품에 대대적인 변화를 준다. 메인 타깃층은 그동안 중심을 이뤘던 50대 이상의 고객 연령대에서 10세 이상 낮춘 40대 초 ....
세계의 패션 甲富 - 그 千의 얼굴들 - 제 10화-갭(GAP.. 美 캐주얼 최고 브랜드의 자부심 ‘우리는 결코 죽지 않는다’[3][2017/09/25]
[패션] 갭 48년사는 CEO 드렉슬러 재임 18년이 전성시대였다고 평가할 수 있다. 그 후 사세가 다시 뻗는듯했지만 좀처럼 정체의늪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드렉슬러는 2002년 창업자 도널드 피셔 회장에 의해 ....
신규브랜드 - 스텔라컴퍼니 ‘엘리백’ SPA 핸드백 ‘델라스텔라’ 성공 이은 국내 첫 핸드백 편집숍[2017/09/25]
[패션] 스텔라컴퍼니(대표 진혜련)가 SPA 핸드백 ‘델라스텔라’의 성공에 이어 롯데와 함께 런칭한 핸드백 편집숍 ‘엘리백(el it bag)’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3월 롯데 영등포 1호점을 시작으로 부산 동래점, 일산점까 ....
경원에프엔비, 국내외 사업 ‘청신호’ 모이모이깜피·유니프랜드 매출 상승[2017/09/25]
[패션] 유아동 내의 전문업체 경원에프엔비(대표 구경본)가 국내는 물론 해외 사업 확장에 청신호가 켜졌다. ‘모이모이깜피’는 9월 현재까지 누계 매출이 전년 대비 50% 가까이 신장했다. 기존점 기준으로도 20%가 뛰 ....
국내 최대 모직물 전문 아즈텍WB, 패션 시장 진출 여성복 ‘아바몰리’ 런칭[2017/09/25]
[패션] 모직물 전문 업체 아즈텍WB(대표 허재명)이 패션 브랜드 시장에 진출한다. 이 회사는 이달 컨템포러리 여성복 ‘아바몰리(AVA MOLLI)’를 런칭했다. 런던 감성을 담은 이 브랜드는 ‘스스로 성취하다(Accomplish ....
알리바바와 뉴욕패션위크 손잡았다 협력 계약 체결하고 광군절 행사와 연계키로[2017/09/25]
[외신종합] 美 측 알리바바의 글로벌 페스티벌 대거 참여中 ‘씨 나우 바이 나우’ 디자이너 NYFW 출연 매년 새로운 것을 탐색해온 뉴욕패션위크(NYFW)가 이번에는 중국 온라인 쇼핑 거인 알리바바와 손잡았다. 파트너십 ....
무크, 어텀 서클 플랫 슈즈 선보여 [2017/09/25]
[패션]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에서 트렌디한 디자인의 어텀 서클 플랫 슈즈(Autumn circle flat shoes(어텀 서클 플랫 슈즈)를 선보인다. 소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텍스춰를 살린 ‘무크’ ....
K패션 쇼룸 ‘르돔’ 뉴욕 코트리 전시회 참가 [2017/09/25]
[기관아카데미] 한국의류산업협회(회장 최병오 이하 의산협)의 운영하는 K-패션 쇼룸 ‘르돔’이 지난 17일부터 3일간 ‘2018 S/S 뉴욕 코트리 전시회’에 참가해 수주전을 가졌다. 이번 마케팅은 세계 3대 패션위크 중 하나로 ....
기자의 창 - 패션 유통의 끝나지 않은 ‘사대주의’ [2017/09/22]
[패션] “국내 편집숍들은 아직도 한국 디자이너 제품을 취급하지 않아요. 그런데 해외에서 뜨면 비행기를 타고 가서 바잉을 해 옵니다. 디자이너들이 해외 진출에 기를 쓰는 이유 중 하나는 그래야 국내 사업 기반을 확보 ....
‘미샤’ 전지현과 함께한 가을 화보 공개 [2017/09/22]
[패션]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전개하는 여성복 ‘미샤(MICHAA)’가 전지현과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전지현은 과감하면서 대담한 프린트 원피스와 블라우스로 화려함을 세련되게 표현했다. 또 ....
문광자 ‘드맹’ 50주년 기념 패션쇼 진행 대한민국 1세대 디자이너[2017/09/22]
[패션] 대한민국 1세대 디자이너 문광자 ‘드맹’의 50주년 기념 패션쇼가 이 달 23일 광주 ‘오가헌’에서 열린다. 이번 50주년 기념 패션쇼는 1992년부터 작업해왔던 무명소재 작품 30여점과 모시조각보를 이용한 작품 ....
마리오아울렛, 황금연휴 라운딩족을 위한 골프대전 [2017/09/22]
[상권유통] 마리오아울렛이(대표 홍성열)은 오는 22일(금)부터 27일(수)까지 골프 의류 및 클럽용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대규모 ‘골프 페어’를 진행한다. 최장 10일에 달하는 긴 연휴를 맞아 라운딩 족(族)들을 위한 골프 ....
현대百, 남성 취향저격… ‘플레이스테이션 라운지’ .. [2017/09/22]
[상권유통] 현대백화점(이동호 외 2인)이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공동 기획한 플레이스테이션 라운지의 두 번째 점포를 23일 판교점 6층 남성관에 오픈한다. 백화점으로는 최초 오픈이며, 매장은 100㎡ 규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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