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11.18(토)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휠라, 이번에는 ‘마운틴듀’와 만났다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펩시’와 ‘메로나’ 콜라보레이션으로 히트를 친 ‘휠라(FILA)’가 이번에는 ‘마운틴듀’와 만났다.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는 세계적인 탄산음료 ‘마운틴듀(Mountain Dew)’와 함께 2017 FW 시즌, ‘휠라 X 마운틴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레트로 무드의 휠라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마운틴듀 특유의 젊고 역동적인 스트리트 무드를 결합해 신선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맨투맨, 재킷, 티셔츠 등 의류부터 가방, 모자, 신발까지 풀 컬렉션(Full Collection)으로 구성했다.

의류와 가방, 모자의 경우 마운틴듀의 아이코닉한 그린 컬러를 주조색으로 휠라 고유 로고를 더해 다채로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여기에 블랙과 화이트, 카모플라주 패턴에 휠라 로고와 마운틴듀의 슬로건인 ‘DO THE DEW’를 삽입, 그래피티 아트워크로 포인트를 가미했다.

총 3종으로 슈즈 라인은 ‘휠라’의 헤리티지 시그니처인 ‘오리지널 피트니스’와 ‘에프엑스-100로우’, ‘드리프터 슬라이드’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에 휠라와 마운틴듀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화이트, 블랙 베이스에 마운틴듀 특유의 그린 컬러와 형광 라임 컬러를 신발 곳곳에 입혔으며, 카모플라주 패턴에 휠라와 마운틴듀의 로고를 삽입한 드리프터 슬라이드도 감각적이다.

특히 ‘오리지널 피트니스’ 블랙 컬러의 경우 탈부착 가능한 밸크로 패치를 포함하고 있어 신는 이의 입맛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휠라 X 마운틴듀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www.fila.co.kr)과 서울 이태원 직영점을 포함한 휠라 메가스토어 14곳, 전국 주요 롯데백화점 휠라 매장 15곳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휠라 X 마운틴듀 컬렉션’ 출시에 맞춰 이색적인 이벤트도 기획됐다. 마운틴듀가 주최하고, 휠라가 후원하는 ‘보통래퍼 시즌3’ 및 ‘NEON DEW DAY’ 콘서트가 펼쳐진다.

‘보통래퍼 시즌3’는 래퍼를 꿈꾸는 보통의 친구들에게 래퍼에 도전할 수 있는 자리를 제공, 아티스트와 온라인 유저의 평가를 거쳐 최종 3인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2일부터 전국 휠라 메가샵에서 지역 본선이 진행되고 있다. 오는 16일(토), 실력파 뮤지션 크루셜스타, 도넛맨, 우디고차일드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가운데 최종 결선을 치룬다.

보통래퍼 시즌3를 통해 최종 선발된 TOP 3인방에게는 9월 23일(토) 문래동 대림제분에서 열리는 힙합 콘서트 ‘NEON DEW DAY’ 무대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번 콘서트에는 국내 힙합씬을 대표하는 래퍼 팔로알토와 페노메코, 우디고차일드, 크루셜스타, 레디 등이 참여해 화려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휠라, 콜라보, 협업]



 ■ 키워드 1 : 휠라
  • 휠라, 김유정 팬사인회 성황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는 지난 11일(토) 광주 충장로에 위치한 ‘휠라 충장로 메가스토어’에서 ‘휠라’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김유정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에 맞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 '휠라인티모' KNSB 액티브 웨어 컬렉션 선보여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는 올겨울 최적의 움직임을 위한 ‘KNSB 액티브 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휠라 인티모의 ‘KNSB 액티브 웨어 컬렉션’은 인체 공학적 설계와 편안한 소재를 활용, 기능성을 극대화해 최적의...
  • 무신사, 역대 최대 규모 아우터 페스티벌
    9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 총 1만여 종이 넘는 아우터를 선보이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커버낫, LMC, 에잇세컨즈, 에이치블레이드, 휠라, 내셔널지오그래픽, 빈폴 아웃도어 등 스트리트부터 캐주얼, SPA, 디자이너, 아웃도어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아우터를 한...
더 보기




 ■ 키워드 2 : 콜라보
  • '지샥' 진조크루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발매
    묘기자전거팀 mof, 비보이 홍텐&진조크루의 특별 공연이 있었다. 특히 이날 세계 5대 B-BOY 메이저 대회를 모두 석권한 팀지샥 진조크루와의 콜라보레이션 시계도 최초 공개됐다. 이번 진조크루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지샥의 클래식 모델을 베이스로 매트한 블랙...
  • 英 버버리의 크리스토퍼 베일리 돌연 사임
    LVMH그룹은 벌써부터 그녀의 후임자 인선 인터뷰를 마쳤다는 얘기도 나돌고 있다. 생 로랑과 미국 핸드백 메이커 코치 경력의 스튜어트 베버스(Stuart Vevers), 지방시 등을 거쳐 최근 나이키 랩 RT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리카르도 타시(Ricardo Tisci)도 유력한...
  • 롯데백화점, 스트리트 패션쇼 ‘메이크미 런웨이’ 열다
    런웨이를 이루며 명동 3.8km를 완주하는 장관을 명동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또한 미국의 유명 아티스트 ‘앤디리멘터’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상품들은 패션쇼 이후 브랜드 별로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패션쇼는 롯데백화점이 명동 상권...
더 보기




 ■ 키워드 3 : 협업
  • '쁘띠 바또' 발레리나 마리-아녜스 지요와 협업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전개하는 프랑스 유아동복 '쁘띠 바또(PETIT BATEAU)'가 발레리나 마리-아녜스 지요와 협업해 엄마와 딸을 위한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마리-아녜스 지요(Marie-Agn?s Gillot)는 파리 국립 오페라 발레단의 수석 발레리나로 현재...
  • 로우로우, 페이스북 이어 이번엔 무지의 ‘러브콜’
    이들은 무지의 글로벌 지사장, 파트너사 대표 등 약 200여명. 이 대표는 컨퍼런스가 끝난 후 카나이 회장의 주도로 무지 본사 디자인팀과 협업 방안 등을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무지는 소싱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직접 생산하는 방식을 고수해 온 기업으로, 이번...
  • 효성, 터키 데님업체 ‘보사’와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 참가
    “터키는 연간 약 260억 달러 규모(2016년 기준)의 의류를 수출하고 있으며, 이 중 2/3는 EU로 수출하고 있다.”며, “이번 보사와의 협업은 유럽 프리미엄 데님 시장 공략의 중요한 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보사는 작년 한 해 약 5300만 달러의...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ERDOS
bluemountain
사람들
세진직물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