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09.19(화)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휠라, 이번에는 ‘마운틴듀’와 만났다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펩시’와 ‘메로나’ 콜라보레이션으로 히트를 친 ‘휠라(FILA)’가 이번에는 ‘마운틴듀’와 만났다.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는 세계적인 탄산음료 ‘마운틴듀(Mountain Dew)’와 함께 2017 FW 시즌, ‘휠라 X 마운틴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레트로 무드의 휠라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마운틴듀 특유의 젊고 역동적인 스트리트 무드를 결합해 신선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맨투맨, 재킷, 티셔츠 등 의류부터 가방, 모자, 신발까지 풀 컬렉션(Full Collection)으로 구성했다.

의류와 가방, 모자의 경우 마운틴듀의 아이코닉한 그린 컬러를 주조색으로 휠라 고유 로고를 더해 다채로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여기에 블랙과 화이트, 카모플라주 패턴에 휠라 로고와 마운틴듀의 슬로건인 ‘DO THE DEW’를 삽입, 그래피티 아트워크로 포인트를 가미했다.

총 3종으로 슈즈 라인은 ‘휠라’의 헤리티지 시그니처인 ‘오리지널 피트니스’와 ‘에프엑스-100로우’, ‘드리프터 슬라이드’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에 휠라와 마운틴듀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화이트, 블랙 베이스에 마운틴듀 특유의 그린 컬러와 형광 라임 컬러를 신발 곳곳에 입혔으며, 카모플라주 패턴에 휠라와 마운틴듀의 로고를 삽입한 드리프터 슬라이드도 감각적이다.

특히 ‘오리지널 피트니스’ 블랙 컬러의 경우 탈부착 가능한 밸크로 패치를 포함하고 있어 신는 이의 입맛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휠라 X 마운틴듀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www.fila.co.kr)과 서울 이태원 직영점을 포함한 휠라 메가스토어 14곳, 전국 주요 롯데백화점 휠라 매장 15곳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휠라 X 마운틴듀 컬렉션’ 출시에 맞춰 이색적인 이벤트도 기획됐다. 마운틴듀가 주최하고, 휠라가 후원하는 ‘보통래퍼 시즌3’ 및 ‘NEON DEW DAY’ 콘서트가 펼쳐진다.

‘보통래퍼 시즌3’는 래퍼를 꿈꾸는 보통의 친구들에게 래퍼에 도전할 수 있는 자리를 제공, 아티스트와 온라인 유저의 평가를 거쳐 최종 3인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2일부터 전국 휠라 메가샵에서 지역 본선이 진행되고 있다. 오는 16일(토), 실력파 뮤지션 크루셜스타, 도넛맨, 우디고차일드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가운데 최종 결선을 치룬다.

보통래퍼 시즌3를 통해 최종 선발된 TOP 3인방에게는 9월 23일(토) 문래동 대림제분에서 열리는 힙합 콘서트 ‘NEON DEW DAY’ 무대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번 콘서트에는 국내 힙합씬을 대표하는 래퍼 팔로알토와 페노메코, 우디고차일드, 크루셜스타, 레디 등이 참여해 화려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휠라, 콜라보, 협업]



 ■ 키워드 1 : 휠라
  • 해외서 먼저 알아봤다…신진 디자이너 글로벌 ‘熱戰’
    싱가폴, 일본, 중국, 마카오 등에도 진출해 있다. 미국 바니스뉴욕 백화점에는 완사입을 세 시즌 째 진행하고 있다. 두 번째 시즌에 접어든 휠라차이나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아시아 지역에서 시작된 콜라보 컬렉션이지만 해외 바이어들의 요청으로...
  • 휠라, 이봉주 선수와 스페셜 러닝 클래스 개최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는 오는 10월 14일(토) 국민 마나토너 이봉주 선수와 함께 익스클루시브 러닝 이벤트인 ‘봉주르 러닝 클래스’를 개최한다. 50여 명의 고객을 초청, 이봉주 선수의 전문적인 코칭을 받으며 함께 달릴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하는...
  • 슈즈 멀티스토어 슈마커, 목동점 그랜드 오픈
    행복한백화점 목동점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픈일인 24일부터 4일간 전 품목 20% 할인이 실시되며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 상품 일부도 특별 균일가로 선보인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시 페이크삭스를, 10만원 이상...
더 보기




 ■ 키워드 2 : 콜라보
  • 해피랜드F&C ‘레고웨어’ 수입 독점 계약
    젊은 층 엄마들에게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레고웨어’ 런칭으로 상품 구성력을 한층 높였다. 상품은 ‘레고웨어’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패딩(148,000원~168,000원), 다운재킷(258,000원), 스키웨어(재킷 238,000원~298,000원, 팬츠...
  • 해외서 먼저 알아봤다…신진 디자이너 글로벌 ‘熱戰’
    마카오 등에도 진출해 있다. 미국 바니스뉴욕 백화점에는 완사입을 세 시즌 째 진행하고 있다. 두 번째 시즌에 접어든 휠라차이나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아시아 지역에서 시작된 콜라보 컬렉션이지만 해외 바이어들의 요청으로 글로벌 확대를...
  • '에르노' 갤러리아 백화점에 단독매장 오픈
    제품인 나일론 울트라 라이트, 남성용 기능성 소재인 테크니컬 다운 등이 눈에 띈다. 라미나르 컬렉션은 고어텍스의 GORE®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고성능 제품이다. 내구성과 기술력은 물론 에르노만의 스타일과 섬세한 디테일 모두 빠지지 않는 진정한...
더 보기




 ■ 키워드 3 : 협업
  • 헤지스, 글로벌 브랜드 도약 시동 건다
    에디션’은 프랑스의 유명 아트 디렉터이자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불리 1803’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람단 투아미(Ramdane Touhami)’와 협업한 작품이다. 파리와 런던을 오가는 여행 주제로 ‘헤지스’의 클래식한 감성을 독창적으로 풀어냈다. 캐시미어와 울...
  • 플랫슈즈 침체 속 ‘바바라’ 나 홀로 성장
    8월 8일 리본데이(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리본장식의 슈즈를 알리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브랜드 오리진을 구축했다. 최근에는 스타 협업이나 화보로 상품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지난 여름 한효주의 공항패션으로 입소문이 났던 에스닉 샌들은 4차 리오더를...
  • 해외서 먼저 알아봤다…신진 디자이너 글로벌 ‘熱戰’
    시작한다. 현재는 2018년 춘하시즌 작업 중에 있다. 콜라보레이션은 디자이너가 세상과 만나는 또 다른 ‘창’(窓) 캐릭터, 화장품, 자동차 등 협업 분야 확대이름 알리고 대중에게 다가가는 기회 작용 디자이너들에게는 콜라보레이션은 또 다른 창구다. 의류뿐 아니라...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ebizway
bluemountain
사람들
세진직물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