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1.21(일)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휠라, 이번에는 ‘마운틴듀’와 만났다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펩시’와 ‘메로나’ 콜라보레이션으로 히트를 친 ‘휠라(FILA)’가 이번에는 ‘마운틴듀’와 만났다.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는 세계적인 탄산음료 ‘마운틴듀(Mountain Dew)’와 함께 2017 FW 시즌, ‘휠라 X 마운틴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레트로 무드의 휠라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마운틴듀 특유의 젊고 역동적인 스트리트 무드를 결합해 신선하고 감각적인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맨투맨, 재킷, 티셔츠 등 의류부터 가방, 모자, 신발까지 풀 컬렉션(Full Collection)으로 구성했다.

의류와 가방, 모자의 경우 마운틴듀의 아이코닉한 그린 컬러를 주조색으로 휠라 고유 로고를 더해 다채로운 디자인을 구현했다. 여기에 블랙과 화이트, 카모플라주 패턴에 휠라 로고와 마운틴듀의 슬로건인 ‘DO THE DEW’를 삽입, 그래피티 아트워크로 포인트를 가미했다.

총 3종으로 슈즈 라인은 ‘휠라’의 헤리티지 시그니처인 ‘오리지널 피트니스’와 ‘에프엑스-100로우’, ‘드리프터 슬라이드’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에 휠라와 마운틴듀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화이트, 블랙 베이스에 마운틴듀 특유의 그린 컬러와 형광 라임 컬러를 신발 곳곳에 입혔으며, 카모플라주 패턴에 휠라와 마운틴듀의 로고를 삽입한 드리프터 슬라이드도 감각적이다.

특히 ‘오리지널 피트니스’ 블랙 컬러의 경우 탈부착 가능한 밸크로 패치를 포함하고 있어 신는 이의 입맛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휠라 X 마운틴듀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www.fila.co.kr)과 서울 이태원 직영점을 포함한 휠라 메가스토어 14곳, 전국 주요 롯데백화점 휠라 매장 15곳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휠라 X 마운틴듀 컬렉션’ 출시에 맞춰 이색적인 이벤트도 기획됐다. 마운틴듀가 주최하고, 휠라가 후원하는 ‘보통래퍼 시즌3’ 및 ‘NEON DEW DAY’ 콘서트가 펼쳐진다.

‘보통래퍼 시즌3’는 래퍼를 꿈꾸는 보통의 친구들에게 래퍼에 도전할 수 있는 자리를 제공, 아티스트와 온라인 유저의 평가를 거쳐 최종 3인을 선발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2일부터 전국 휠라 메가샵에서 지역 본선이 진행되고 있다. 오는 16일(토), 실력파 뮤지션 크루셜스타, 도넛맨, 우디고차일드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가운데 최종 결선을 치룬다.

보통래퍼 시즌3를 통해 최종 선발된 TOP 3인방에게는 9월 23일(토) 문래동 대림제분에서 열리는 힙합 콘서트 ‘NEON DEW DAY’ 무대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번 콘서트에는 국내 힙합씬을 대표하는 래퍼 팔로알토와 페노메코, 우디고차일드, 크루셜스타, 레디 등이 참여해 화려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휠라, 콜라보, 협업]



 ■ 키워드 1 : 휠라
  • 휠라, 신학기 백팩 시리즈 출시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2018년 신학기를 맞아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감각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백팩 링크(LINK), 포스(FORCE)를 출시했다. 102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기능성, 실용성까지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휠라 고유의...
  • 휠라, 어글리 스키커즈 ‘레이’ 출시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의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투박해 보지만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어글리 스니커즈 ‘휠라 레이(FILA RAY)’를 출시했다.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가 담긴 레트로풍 어글리 스니커즈로 지난해 출시해 인기를 모은...
  • 복종별 올해 사업 계획 조명 - 이너웨어/패션잡화/제화
    온라인까지 채널을 추가했지만, 이후의 뾰족한 수가 없다. 결국 젊은 고객 끌어안기가 당장 실행할 수 있는 묘안이 된 셈이다. 이 중 휠라코리아의 ‘휠라’는 젊은 층을 겨냥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영 라인’을 출시하며, 협업을 통해 영 층을 공략하기로 했다....
더 보기




 ■ 키워드 2 : 콜라보
  • ‘기비’ 2018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제안하고 기비가 지향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여유로움의 가치를 꾸준히 전달하고 있다. 북유럽 아티스트 ‘안나 리사’, ‘애나크라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해왔다. 또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가...
  • 파퓰러사이언스, DJ레이든과 콜라보레이션
    하이 스트리트 패션 ‘파퓰러사이언스(Popular Science)’가 국내 대표 DJ겸 프로듀서인 레이든과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파퓰러사이언스’는 영화 <블레이드 러너>에서 영감을 받은 ‘사이버 펑크’를 콘셉트로 지난 시즌 다양한 유니섹스 아이템을...
  • 브라운브레스, 컬렉션 완성도 높인다
    ‘브라운브레스’의 브랜딩을 위해 내달 발매될 춘하 컬렉션부터 7차에 나누어 매주 공개한다. 발매 이후에는 캡슐컬렉션과 함께 문화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B를 통해 지속적인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프로젝트B는 2013년부터 다양한 분야의 장인들과 진행해온...
더 보기




 ■ 키워드 3 : 협업
  • 에프알제이, 국가기술표준원 ‘사이즈코리아’ 시범사업 업체로 선정
    있는 업체로 인정 받게 된 만큼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이즈코리아 정보 활용 시범사업 참여 업체로는 에프알제이를 포함해 총 5개 업체가 선정됐으며 18일부터 사이즈코리아와 협업,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 ‘올리비아하슬러’ 대형매장 늘린다
    예정이다. 전체 상품 중 캐주얼과 비즈니스 라인은 각 40% 씩, 스포츠 라인과 비쥬 라인은 각 10%씩의 비중으로 구성한다. 하반기에는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변신을 꾀한다. 뷰티&헬스를 테마로 관련 업체들과의 협업을 강화, 의류 이외에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 산타 마리아 노벨라, 아쿠아 디 콜로니아-라나 향수 출시
    ‘아쿠아 디 콜로니아-라나(Acqua di Colonia-Lana)’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가 이탈리아 명품 캐시미어 브랜드 발란타인(Ballantyne)과 협업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발란타인은 이태리 캐시미어 의류업계의 선두주자로 ‘아가일 체크 패턴’을 창시한 주역이기도 하다....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ERDOS
LA MODA ITALIANA
ACCESS
bluemountain
sewonatos
사람들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