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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도컴퍼니, 영업 총괄이사에 구자형씨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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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가 이달 13일부로 여성복 '반에이크', '에꼴', '미센스' 영업 총괄에 구자형 이사를 영입.
 
구 이사는 모스인터내셔널 여성 캐릭터 캐주얼 '모리스커밍홈', 인디에프 여성복 '예츠', '예스비' 총괄을 거쳐 최근까지 스타일씨앤씨 여성 영 스트리트 캐주얼 '나인스텝' 총괄을 지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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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도컴퍼니, 반에이크, 에꼴, 미센스]



 ■ 키워드 1 : 미도컴퍼니
  • 볼륨 여성복, 연말 매출 확보 ‘총력’
    올 목표에 보다 근접하려면 4분기 매출이 중요하기 때문. 유통효율 향상, 겨울 아우터 소진을 통한 객단가 확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미도컴퍼니의 ‘미센스’는 한층 강화된 상품 퀄리티를 바탕으로 대 물량 기획 확대와 유통별 상품을 차별화, 안정된 매출 잡기에...
  • 볼륨여성복 3분기 누계 ‘소폭 신장’
    브랜드가 전년 동기 대비 5% 이상(5.3~9.8%)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고, 나머지 브랜드는 전년 보합세나 역 신장을 기록했다. 업체별로 보면 미도컴퍼니의 ‘미센스’는 3분기는 3%, 누계로는 2% 역 신장했다. 경기하락, 폭염 등 환경적 요인에 따라 자연 감소했다....
  • 여성복 중대형 컨셉스토어 잇달아 개장
    ‘본라비’를 통해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더 오래 머물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계속하며 순차적으로 오픈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도컴퍼니는 7월 13일 경기도 파주에 60평 규모의 ‘반에이크 라운지’ 1호점을 오픈했다. 몰을 중심으로 한 중대형 규모 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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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2 : 반에이크
  • 여성복 중대형 컨셉스토어 잇달아 개장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계속하며 순차적으로 오픈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도컴퍼니는 7월 13일 경기도 파주에 60평 규모의 ‘반에이크 라운지’ 1호점을 오픈했다. 몰을 중심으로 한 중대형 규모 매장 오픈확대 전략에 따라 선보인 ‘반에이크라운지’는...
  • ‘반에이크’ 라인 확장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의 여성 편집 브랜드 ‘반에이크’가 라인 확장을 통한 성장성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올 상반기 데님 라인 ‘반에이크진’을 선보인데 이어, 지난달 13일에는 경기도 파주에 원마일웨어 컨셉 라인이 구성된...
  • 폭염의 나날… 여성복 티셔츠만 팔렸다
    모델로 줄여 물량이 전년 대비 20% 줄었지만, 판매된 수량은 전년 수준을 넘어선다. 인기 모델은 평균 2회 리오더 됐다. 미도컴퍼니의 ‘반에이크’, ‘미센스’는 4월 출시를 시작해 각 76%, 52%의 판매율을 거뒀다. 수량을 8%, 10% 늘려 출시했는데 ‘반에이크’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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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3 : 에꼴
  • 컨템포러리 여성복 ‘에꼴’ 내년 점프 업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에꼴드빠리(대표 천경훈)의 여성복 브랜드 ‘에꼴’이 하반기 주요 매장들의 매출이 급상승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성 밸류보다는 세련된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조닝을 포지셔닝 하면서 세분화된 상품기획으로 구성의 변화를 준 전략이...
  • 여성 영 조닝 추동 MD 개편
    중이라 MD가 거의 없었다. 백화점별로 살펴보면 롯데는 18개 매장 입점, 14개 매장 철수가 결정됐다. 가장 많은 입점이 결정된 브랜드는 ‘에꼴’이다. 잠실점, 영등포점, 수원점, 분당점, 대구 영플라자(팝업)점 등 5개 점이 새롭게 문을 연다. 패션&라이프스타일...
  • ‘에꼴리에’ 상반기 영업이익 증가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소이어패럴(대표 김소영)이 전개하는 주니어아동복 ‘에꼴리에’의 상반기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약 6% 증가했다. 지난해보다 길어진 추위와 봄철 미세먼지 영향으로 대부분 업체가 상반기 보합 혹은 역신장을 기록한 상황에서 소폭 신장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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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4 : 미센스
  • 볼륨 여성복, 연말 매출 확보 ‘총력’
    근접하려면 4분기 매출이 중요하기 때문. 유통효율 향상, 겨울 아우터 소진을 통한 객단가 확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미도컴퍼니의 ‘미센스’는 한층 강화된 상품 퀄리티를 바탕으로 대 물량 기획 확대와 유통별 상품을 차별화, 안정된 매출 잡기에 나선다....
  • 볼륨여성복 3분기 누계 ‘소폭 신장’
    대비 5% 이상(5.3~9.8%)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고, 나머지 브랜드는 전년 보합세나 역 신장을 기록했다. 업체별로 보면 미도컴퍼니의 ‘미센스’는 3분기는 3%, 누계로는 2% 역 신장했다. 경기하락, 폭염 등 환경적 요인에 따라 자연 감소했다. 유통망은 5개점(0.01%)...
  • 폭염의 나날… 여성복 티셔츠만 팔렸다
    물량이 전년 대비 20% 줄었지만, 판매된 수량은 전년 수준을 넘어선다. 인기 모델은 평균 2회 리오더 됐다. 미도컴퍼니의 ‘반에이크’, ‘미센스’는 4월 출시를 시작해 각 76%, 52%의 판매율을 거뒀다. 수량을 8%, 10% 늘려 출시했는데 ‘반에이크’는 판매량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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