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2.23(금)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사람과사람들 > 단신   

'나이스크랍' 뮤즈 김태리 팬사인회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나이스크랍의 뮤즈 배우 김태리가 빼빼로 데이, 특별한 팬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지난 11일 오후 12시 김태리는 여성복 브랜드 '나이스크랍(NICE CLAUP)'에서 진행하는 팬사인회에 참석했다. 사인회는 당일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과 사전 온라인 이벤트 추첨을 통해 참석한 팬을 대상으로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 되었다.
 
이날 김태리는 브라운 컬러의 체크 코트를 입고와 마치 화보에서 걸어나 온 듯한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김태리는 행사를 찾아준 팬들을 향해 웃음과 손인사를 건네며 미리 준비해둔 빼빼로를 함께 전달했다.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김태리 팬사인회의 현장 스케치는 나이스크랍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나이스크랍]



 ■ 키워드 1 : 나이스크랍
  • 2017 베스트 & 2018 유망 브랜드 - 여성복
    베스트 브랜드에 선정됐다. 2, 3위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보브’와 신세계 톰보이의 ‘스튜디오 톰보이’가 차지했다. 엔씨에프의 ‘나이스크랍’도 많은 득표를 했지만 3위권내 진입하지는 못했다. 캐릭터캐주얼 부문 역시 한섬의 ‘타임’이 1위 자리를 차지했다....
  • ‘나이스크랍’ 올 매출 800억 예상
    3년 간 매년 플러스 신장 엔씨에프(대표 설풍진)의 여성복 ‘나이스크랍’이 전년대비 6% 신장으로 한해를 마감할 전망이다. 지난해 116개 유통망에서 전년대비 13.2% 신장한 75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던 ‘나이스크랍’은 올해 122개(정상 74개, 상설 48개) 유통망에서...
  • 근접 기획 늘리겠다는 패션업계, 생산 고민 깊어
    몰리며 대련의 경우 1.5배의 공임을 줘도 생산이 쉽지 않은 실정이라는 것. 결국 업계는 제3국으로의 이전뿐이라는 결론이다. 엔씨에프의 ‘나이스크랍’ 총괄 정상현 상무는 “결국은 다른 부분에서 절감을 해야 하는데 당장은 해외 생산 비중이 늘어날 수밖에 없다....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사람과사람들 > 단신   
단신
 동정 | 인사 | 화촉 | 부음 | 행사 | 단신 | 이전 | 기타 |
ERDOS
ACCESS
MIPEL
CBME
LICENTIA
Blue Mountain
짐꾸니
세원ATOS
아리오
사람들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