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7.11.23(목)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사람과사람들 > 단신   

'나이스크랍' 뮤즈 김태리 팬사인회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나이스크랍의 뮤즈 배우 김태리가 빼빼로 데이, 특별한 팬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지난 11일 오후 12시 김태리는 여성복 브랜드 '나이스크랍(NICE CLAUP)'에서 진행하는 팬사인회에 참석했다. 사인회는 당일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과 사전 온라인 이벤트 추첨을 통해 참석한 팬을 대상으로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 되었다.
 
이날 김태리는 브라운 컬러의 체크 코트를 입고와 마치 화보에서 걸어나 온 듯한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김태리는 행사를 찾아준 팬들을 향해 웃음과 손인사를 건네며 미리 준비해둔 빼빼로를 함께 전달했다.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김태리 팬사인회의 현장 스케치는 나이스크랍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나이스크랍]



 ■ 키워드 1 : 나이스크랍
  • 여성복 겨울 아우터 가격 평균 10% 오른다
    유지하고, 나머지 상품을 인상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고 있다. 고객들이 가격인상을 크게 체감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다. 엔씨에프의 ‘나이스크랍’은 기존 제품들 중 인상은 10% 이내로 제한하고, 캐시미어 등 고급 소재 함량을 높인 제품을 중심으로 이전보다 높은...
  • 7월 맞아 롯데 유통 7개 社 옴니로 뭉쳤다
    13일까지 롯데닷컴에서는 청량리점의 단독상품 기획전을, 백화점 매장에서는 롯데닷컴 스마트픽 상품 전시관을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나이스크랍, 디데무, 베네통, 시슬리 등 10개 브랜드 상품을 스마트픽 구매 후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픽업하면 미피갤러리...
  • ‘나이스크랍’ 양과 질 동시에 잡았다
    엔씨에프(대표 설풍진)가 전개하는 여성복 ‘나이스크랍’이 꾸준한 상승세로 순항중이다. 외형은 물론 수익까지 개선, 양적 성장과 질적 성장이 동시에 이뤄지고 있다. ‘나이스클랍’은 지난해 112개점에서 전년대비 13.2% 신장한 750억원을 기록해 목표를...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사람과사람들 > 단신   
단신
 동정 | 인사 | 화촉 | 부음 | 행사 | 단신 | 이전 | 기타 |
ERDOS
2017 올해의 브랜드
bluemountain
사람들
세진직물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