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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브레이트' 중국 패션쇼 개최

성혜원기자, shw@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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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브레이트(대표 김용표)가 전개중인 스트리트 캐주얼 ‘바이브레이트’가 지난 11월 24일 중국 베이징 다메이 센트럴 플라자에서 17 F/W 패션쇼와 중국 런칭 행사를 동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17 F/W 컬렉션과 다양한 퍼포먼스로 구성됐으며 많은 셀러브리티와 패션업계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바이브레이트’는 기존에 무거운 스트리트 분위기에서 벗어나 ‘HAPPY BALLON’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채로운 컬러의 의류를 선보였다. V8라인은 ‘중독’이라는 텍스트를 활용, 과감한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블랙 라인은 하이엔드 디자인으로 선보여 각 라인의 조화를 이뤘다.

또 키즈 라인과 코스메틱 라인을 새롭게 공개해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컬렉션을 구성했다.
‘바이브레이트’는 음악을 모티브로 하는 브랜드답게 행사 내내 관중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특히 중국 유명 DJ ‘DAYLE’의 디제잉을 시작으로 화려한 오픈쇼와 댄스 퍼포먼스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바이브레이트’는 현재 중국 쇼핑 메카인 산리툰 지역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내년 왕푸징, 궈마오에 추가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또 베이징을 넘어서 상해, 난징, 항저우, 광저우 등 중국 전역에 ‘바이브레이트’ 매장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 회사 김용표 총괄 디렉터는 “중국을 기점으로 아시아를 넘어 미국, 유럽에도 진출 계획을 갖고 있다. 중국 시장 내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한류를 주도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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