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6.20(수)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쇼핑앱 ‘브랜디’ 일주일 개강룩 지원 이벤트

성혜원기자, shw@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모바일 쇼핑 앱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오는 14일까지 5일치 개강룩을 무료로 제공하는 ‘일주일 개강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대 여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와 함께 지원받을 친구까지 총 2명에게 브랜디 입점 스토어에서 자신이 직접 고른 5일 간의 코디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개강룩 이벤트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동시 진행된다. 페이스북으로 지원할 경우 브랜디 페이스북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브랜디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입고 싶은 옷의 스크린샷과 본인이 당첨되어야 하는 이유, 함께 지원받을 친구 이름을 작성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지원자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브랜디, #브랜디개강룩이벤트)를 추가로 게시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16일 브랜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이벤트 참여 시 첨부한 제품을 포함해 총 5일간의 코디를 고를 수 있다.

양승엽 브랜디 마케팅 팀장은 “여대생들의 최대 고민거리 중 하나인 옷을 지원해 금전적인 부담은 덜고 기쁨은 더해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데일리먼데이, 박남매, 퍼스트제이 등 20대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스토어들이 적극 협조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랜디는 국내 여성 쇼핑몰과 블로그마켓을 모은 쇼핑 앱으로, 2016년 7월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지난 2월 다운로드 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 특히 140만 회원 중 90%가 20대 여성으로 구성되어 여대생 사이에서 새로운 쇼핑 커머스로 자리 잡고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브랜디,쇼핑앱]



 ■ 키워드 1 : 브랜디
  • 온라인 플랫폼 ‘브랜디’, 하이버 통합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지난달 신규 런칭한 온라인 플랫폼 ‘하이버’를 ‘브랜디’에 입점시키고 시너지를 꾀한다. 이 회사는 오는 15일 ‘브랜디’ 내 ‘하이버’ 관을 만들고 입점에 동의 한 약 100여 개의 디자이너 브랜드를 입점시킬...
  • 브랜디, 옷 365벌& 스크린 광고 제공하는 영상공모전
    [어패럴뉴스 성혜원 기자]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전개 중인 패션앱 ‘브랜디’가 최종 수상자에게 옷 365벌과 홍대입구역 스크린 광고 기회를 제공하는 ‘2018 브랜디 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 5월 1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옷과 브랜디 관련 자유...
  • 블로그·쇼핑몰 모음 앱 ‘브랜디’ 급성장
    있다. 최근 이 시장의 가능성을 빠르게 캐치해 폭발적인 성장을 일궈내고 있는 스타트업이 있어 주목받고 있다. 블로그·쇼핑몰 모음앱 ‘브랜디’다. 브랜디(대표 서정민)가 전개 중인 ‘브랜디’는 2016년 8월 서비스를 시작해 4개월간 거래액 30억을 기록했고...
더 보기




 ■ 키워드 2 : 쇼핑앱
  • 롯데홈쇼핑, 모바일 통합 앱 오픈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지난 29일 모바일 통합 앱을 오픈했다. 별도로 운영하던 롯데홈쇼핑앱(종합몰), 바로TV앱(TV전용), 롯데OneTV앱(T커머스 전용) 3가지 앱을 통합, 서비스를 일원화하고 모바일 서비스 고도화에 나선다. 롯데홈쇼핑은...
  • 패션문화마켓 ‘패션코드 2018 F/W’ 17일 폐막
    18억 원을 달성했다. 참여 브랜드들의 성과도 눈에 띈다. 여성복 브랜드 ‘앰퍼샌드(AMPERSAND)’는 중국과 홍콩 온라인몰 입점과 해외 쇼핑앱 입점 등을 확정했다. 펑크 캐주얼 브랜드 ‘스왈로테일(Swallowtale)’ 또한 일본 한큐백화점에 팝업 스토어 운영과...
  • 3040女 85%, 새해 가장 많이 이용할 쇼핑 채널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설치 수는 ‘3~5개’가 49.9%로 가장 많았고, 이어 ‘6~10개(28.2%)’, ‘1~2개(13%)’, ‘10개 이상(9%)’ 순이었다. 쇼핑앱 이용 방식에 대해서는 ‘여러 쇼핑앱을 설치해 골고루 이용한다.’는 의견이 37.1%로 가장 많았고, ‘설치한 쇼핑앱은...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상권유통   
상권유통
패션포럼
LECTRA
CBME
LA MODA ITALIANA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