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유아동복/주니어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2월 매출 신장

상품성 개선 통해, 각각 29%, 12% 신장
전종보기자, jjb@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서양네트웍스(대표 서동범)의 유아복 ‘블루독베이비’와 ‘밍크뮤’가 디자인과 소재 개선을 통해 2월 매출 26억 원, 27억 원씩을 기록, 전년 대비 나란히 신장했다.

‘블루독베이비’는 브랜드 컬러인 레드와 네이비 색상 외에 옐로우, 핑크, 블루 등 밝은 색상을 추가했고, 브랜드 심벌인 강아지에 오렌지와 그린컬러를 사용했다.

올 춘하시즌부터 추가된 ‘스누피’ 바디수트 시리즈는 약 38% 판매율을 보였으며, 봄 라이닝점퍼와 남아 봄버 점퍼, 여아 퀼팅 자켓 등은 타깃에 맞춘 다양한 디자인으로 약 46%의 판매율을 기록했다.

‘밍크뮤’는 기존에 사용했던 플라워 패턴 외에 다양한 형태의 체크 패턴을 사용했고, 소재에 엔자임 가공과 같은 다양한 효소가공을 진행해,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2월 인기품목인 외의 류 중 트렌치코트는 전체 매출의 20% 비중을 차지했으며, 라이닝 점퍼는 약 80%의 판매율을 기록했다.

‘블루독베이비’와 ‘밍크뮤’는 1~3월 합산매출이 전년대비 7%, 6%씩 신장했으며, 두 브랜드 모두 전년보다 2% 빨라진 신상품 소진속도를 보여, 더 높은 신장이 예상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블루독베이비, 밍크뮤]



 ■ 키워드 1 : 블루독베이비
  • 아동복 통합매장, 관건은 ‘브랜드 파워’
    매장(10평대)보다 2배 가량 큰 규모의 매장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매장 수를 유지하면서 상권을 고려해 매장을 추가할 계획이다. 유아복 ‘블루독베이비’, ‘밍크뮤’와 아동복 ‘블루독’, ‘알로봇’ 등 6개 브랜드를 전개 중인 서양네트웍스(대표...
  • 아동복, 어린이날 특수 없었다
    역신장했다. ‘애스크주니어’는 전년보다 매출이 소폭 상승했으나, 매장이 늘어난 영향이 컸다. 유아복 역시 상황은 크게 다르지 않다. ‘블루독베이비’와 ‘밍크뮤’는 전년 동기대비 각각 30%, 70%씩 신장했으나, 어린이날 특수보다는 해당 주간에 실시한 행사...
  • 유아동복, 저 출산 속 ‘고객을 잡아라’
    역대 최저를 기록했다. 해마다 저 출산 문제가 심화됨에 따라, 유아동복 업계가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층을 넓히고 있다. ‘밍크뮤’와 ‘블루독베이비’는 세일 때마다 타 브랜드로 유입되는 고객들을 잡기위해, 세일정책을 수정한다. 문자발송을 통해 회원에게만...
더 보기




 ■ 키워드 2 : 밍크뮤
  • 아동복 통합매장, 관건은 ‘브랜드 파워’
    규모의 매장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매장 수를 유지하면서 상권을 고려해 매장을 추가할 계획이다. 유아복 ‘블루독베이비’, ‘밍크뮤’와 아동복 ‘블루독’, ‘알로봇’ 등 6개 브랜드를 전개 중인 서양네트웍스(대표 서동범)는 자사 브랜드 할인매장인...
  • 아동복, 어린이날 특수 없었다
    ‘애스크주니어’는 전년보다 매출이 소폭 상승했으나, 매장이 늘어난 영향이 컸다. 유아복 역시 상황은 크게 다르지 않다. ‘블루독베이비’와 ‘밍크뮤’는 전년 동기대비 각각 30%, 70%씩 신장했으나, 어린이날 특수보다는 해당 주간에 실시한 행사 매출이 상승한...
  • 유아동복, 저 출산 속 ‘고객을 잡아라’
    1.05명으로 역대 최저를 기록했다. 해마다 저 출산 문제가 심화됨에 따라, 유아동복 업계가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층을 넓히고 있다. ‘밍크뮤’와 ‘블루독베이비’는 세일 때마다 타 브랜드로 유입되는 고객들을 잡기위해, 세일정책을 수정한다. 문자발송을 통해...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유아동복/주니어   
유아동복/주니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ERDOS
RANKEY
VIVIEN
STIU
the378
crema
ARIO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