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4.22(일)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스파오, ‘해태 아카시아 껌’ 컬렉션 출시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글로벌 SPA ‘스파오(SPAO)’가 봄 시즌을 맞아 ‘해태 아카시아 껌’과 상큼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블라우스와 데님치마, 재킷, 프릴 원피스 등 총 5가지 아이템으로 아카시아 꽃송이가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됐다.

대표 상품은 네이비 색상 바탕에 플라워 무늬가 디자인 된 쉬폰 소재의 블라우스로, 해태 아카시아 상품의 디자인을 연상시키는 듯 한 느낌 준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한정 수량만 판매한다. 따뜻한 봄철 데이트 룩으로 활용하면 제격”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스파오]



 ■ 키워드 1 : 스파오
  • 이랜드, 재무구조 개선 성공…수익성까지 확보
    달성해 국내 기업 중 1위를 달성한 이커머스 사업도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토종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두 자릿수 영업이익률을 앞두고 있는 스파오 등 SPA 사업과 뉴코아아울렛 등 50여개 점포를 운영하여 국내 최대 도심형 아울렛을 통해 매년 4조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신학기 아이템인 신발과 가방의 판매가 좋았다. 뉴발란스, 아디다스 등 스포 츠 매장과 ABC마트, 핫티 등 슈즈 멀티숍은 매출이 급등했다. 스파오, 미쏘, 유니클로, 자라 등 SPA 의류 매장들의 매출도 좋았다. 신학기가 되면서 평일 낮 시간 유동인구는 줄었다. 5시...
  • 스파오, 2억뷰 SNS 콘텐츠 강화한다
    이랜드월드(대표 정수정)가 전개 중인 토종 SPA ‘스파오(SPAO)’가 올해 핵심 전략 키워드를 ‘온라인 소통 강화’로 잡고 역량 강화에 나선다. 이랜드 관계자는 “지난해 SNS를 통해 선보인 ‘스파오’ 콘텐츠들의 누적 조회가 2억뷰에 달할 정도로 반응이 좋았다”며...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캐주얼   
캐주얼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CBME
LICENTIA
Blue Mountain
짐꾸니
세원ATOS
아리오
사람들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