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6.21(목)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유아동복/주니어   

아동복 ‘오후’, 쥬라기 티셔츠 10일간 2만장 팔려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이랜드리테일(대표 최종양, 김연배)의 아동복 브랜드 ‘오후(OHOO)’는 이번 시즌 출시한 쥬라기 티셔츠가 영화 개봉 전부터 인기를 끌기 시작해 발매 열흘 만에 2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오후’는 지난 6일 개봉한 영화 ‘쥬라기월드:폴른 킹덤’의 인기를 예견하고 유니버셜픽쳐스와 사전 협업해 지난달 30일 콜라보레이션 상품 14종을 선보였다.

쥬라기월드의 엠블럼 자체가 대중화돼 있어 로고를 이용한 티셔츠를 다수 선보였고, 귀여운 느낌보다 멋있는 느낌을 담기 위해 패턴으로 사용한 공룡 역시 실사의 느낌을 그대로 살렸다.

반응은 폭발적이다. 출시 첫 날 5,000장이 팔렸고, 개봉과 동시에 주문이 몰리며 온라인 주문량이 2,000장에 달했다. 영화를 상영하고 있는 전국 CGV의 씨네샵에서도 인기다.

‘오후’는 오는 20일 쿨 소재 상품과 주인공 블루를 실사로 표현한 티셔츠, 핫썸머 나시 등 쥬라기월드 여름 상품 8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상품은 전국 81개 오후 매장과 이랜드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오후]



 ■ 키워드 1 : 오후
  • ‘라인핏’ 첫 홈쇼핑 판매 방송 12억
    홈쇼핑 전문 속옷 브랜드 ‘라인핏’을 런칭, 첫 방송에서 준비한 물량을 모두 매진시키며 매출 목표를 초과달성 했다. 이 회사가 지난 4일 오후 9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라인핏’은 소비자가 기준 약 12억 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는 당초 방송...
  • 일본 현지 ‘르포’ - 진화하는 소매 유통
    일렉트릭스(츠타야 가전)가 있다. 이 곳에서는 서적을 포함해 가전, 생활소품, 의류, 가구, 미용 등을 한꺼번에 경험할 수 있다. 평일 오후임에도 불구하고 츠타야 일렉트릭스에는 책을 보거나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사람들로 가득 차 있다. 중장년층을 타깃으로...
  • ‘마크곤잘레스’ 국내 첫 전시회 개최
    오리지널 아트웍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자리로 그만의 독특하고 아티스트적인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다. 그리고 전시를 기념해 6월 22일, 오후 8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되는 ‘라이브 퍼포먼스(LIVE PERFORMANCE)’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힙합 레이블 중 하나인...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유아동복/주니어   
유아동복/주니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패션포럼
LECTRA
CBME
LA MODA ITALIANA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