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7.22(일)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인스턴트펑크’ 투자 유치 이후 사세 확장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를 전개 중인 인스턴트펑크인터내셔날(대표 손창의)이 도산공원 인근에 새 터전을 마련한다. ‘인스턴트펑크’는 스타일리스트 출신의 김지혜 디자이너가 런칭했으며 올 초 슈퍼홀릭으로부터 100억 원의 투자를 받고 인스턴트펑크인터내셔날을 설립, 슈퍼홀릭의 손창의 이사를 전문경영인 대표에 선임 했다.

인스턴트펑크는 투자 이후 사세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도산대로의 새 사옥은 가로수길 매장 이전과 함께 오피스로도 활용될 전망이다. 새 사옥은 5개 층 규모이며 인스턴트펑크 매장, 카페, 스타를 위한 스타일링, 뷰티를 위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오는 9월경 오픈 예정이다. 이곳은 매입이 아닌 임대 빌딩이다.
 
하반기에는 일본 진출을 본격화하고 편집숍 입점을 모색한다. 립스틱도 출시할 예정이다. 국내서는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2회 가량 운영할 예정이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인스턴트펑크]



 ■ 키워드 1 : 인스턴트펑크
  • 패션 디지털 마케팅, 비용 느는데 전략은 부재
    달리 다채널화된 디지털 환경에서의 포트폴리오 전략을 제공하는 등의 새로운 접근 방식을 채택했다. 자사 브랜드 ‘헌터’나 인수한 ‘인스턴트펑크’ 등의 디지털마케팅을 대행 하기도 한다. 이처럼 디지털 마케팅 분야가 전문화, 세분화되면서 패션 브랜드에 맞는...
  • 슈퍼홀릭, 캐주얼 ‘인스턴트펑크’에 100억대 투자
    슈퍼홀릭(대표 홍석진, 김윤회)이 디자이너 유니섹스 캐주얼 ‘인스턴트펑크(InstantFunk)’에 100억원 대 투자를 진행했다. 신규 법인 인스턴트펑크인터내셔널을 설립, 종전 김지혜 디자이너 겸 대표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슈퍼홀릭의 손창희 이사를 전문경영인...
  • 온라인 플랫폼 목표 초과 달성
    단독 브랜드 및 상품 개발 등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특히 잡화 군을 크게 강화하면서 여성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인스턴트펑크, 렉토, 로우클래식 등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도 좋은 성과를 냈다. 29CM은 지난해...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인너웨어/제화/잡화   
인너웨어/제화/잡화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CBME
centrestage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