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보브' 아티스트 노보(NOVO)와 함께 캡슐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조은혜기자, ceh@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가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보브'는 이달 13일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티스트 노보(NOVO)와 협업해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노보는 타투, 설치, 회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꾸준한 작품활동을 하고 있는 비주얼 아티스트로 젊음, 자유, 희망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함축적 기호와 텍스트를 통해 표현해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보브와 노보의 협업 컬렉션은 ‘YOUTH(청춘)’을 주제로 스트리트 분위기가 담긴 총 24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개성 넘치는 노보의 레터링으로 채워진 ‘빅 스마일 그래픽’은 티셔츠를 비롯해 데님 재킷, 오버사이즈 후드, 스웻셔츠에 적용돼 스트리트 무드를 완성한다. 티셔츠 앞면과 재킷 뒷면은 물론 청바지의 뒷주머니에 포인트로 들어간 노보의 작품들은 차별화 된 패션감각을 드러낸다.
 
이와 함께 젊은 층 사이에 패션 액세서리가 된 마스크와 볼캡(야구 모자), 가볍게 들 수 있는 에코백도 새롭게 출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 마케팅 담당자는 “밀레니얼 세대가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면서 최근 유스 컬처가 패션뿐만 아니라 대중문화에서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면서 “우리나라의 유스 컬처를 이끌고 있는 젊은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에 새로운 감각을 불어넣고자 이번 컬렉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보브와 노보의 캡슐컬렉션은 보브 전국 매장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를 통해 볼 수 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보브,신세계인터내셔날]



 ■ 키워드 1 : 보브
  • 여성복 다운, 가성비·프리미엄 양동 전략
    조은혜 기자] 올겨울 여성복 다운 가격이 폭넓어진다. 가성비 그룹은 부담을 더 덜고, 고가 그룹은 부가가치를 더 높이는 전략을 택했다. ‘보브’, ‘에고이스트’, ‘이앤씨’, ‘씨’ 등 대부분의 브랜드가 전년보다 최저가와 최고가 가격 차이가 커졌다. 소비...
  • 21년차 ‘보브’ 높은 성장세 비결은
    SNS 통해 신규 라인 스토리 텔링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전개하는 여성복 ‘보브’의 높은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보브’는 지난해 전년 대비 10.5% 신장한 1,050억 원(중국 매출 포함 1,490억 원)의 매출로 마감한데 이어,...
  • '보브' 마이 보이스(#MY VOICE) 캠페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보브(VOV, Voice of Voices)'가 최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젊은 층에서 자신의 취향, 신념 등의 표현을 적극적으로 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족이 늘자 지난 시즌부터 당당하게 자신의 목소리를...
더 보기




 ■ 키워드 2 : 신세계인터내셔날
  • '끌로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테스(Tess) 백 출시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끌로에(Chloé)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테스(Tess) 백을 출시한다. 테스(Tess) 백은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함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라운드 형태의 가죽 핸드백이다. 광택감...
  • '비디비치' 퍼펙트 클렌징 폼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이 올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2016년 6월 처음 출시된 이 제품은 올해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 신세계톰보이, 이커머스 겨냥 브랜드 런칭
    사업팀에서 인큐베이팅 된 것이다. 지난 3월 박기범 디자이너 합류를 계기로 온라인 TF팀을 구성해 사업 준비에 착수했고 이 달 관계사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 쇼핑몰 ‘SI빌리지’를 통해 먼저 공개 했다. ‘스토리 어스’는 남성 소비자를 타깃한 컴포터블한...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여성복   
여성복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fashiontokyo
STIU
SWEETSPOT
ALTO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