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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경량기자, lkr@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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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랍 빨질레리, 삼성물산 패션부문]



 ■ 키워드 1 : 랍 빨질레리
  • 추동시즌 남성패션 트렌드, 실용주의 아이템에 레트로 결합
    매치가 가능한 레이어드 룩을 제안했다. 서로 다른 체크 패턴의 아이템으로 매치 하는 방식이다. 소재는 ‘코듀로이’가 부상했다. ‘랍 빨질레리’는 빈티지 감성의 코듀로이, 클래식 감성의 체크 패턴 상품과 함께 터틀넥을 이너로 매칭해 부드럽고 유연한 스타일링을...
  • 男업계 캐주얼 라인 전 방위 확대
    ‘빨질레리’의 캐주얼 비중을 전체 상품의 70%로 까지 끌어 올린다. 작년 추동시즌 브랜드 리뉴얼을 발표한 삼성물산은 ‘빨질레리’를 ‘랍 빨질레리(LAB PAL ZILERI)로 전환한다. 기성 클래식 슈트 시장이 지속적으로 축소되고 있는 가운데 컨템포러리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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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2 : 삼성물산 패션부문
  • 10 꼬르소 꼬모 서울, 쇼핑 위크 행사 개최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사장 이서현)이 ‘10 꼬르소 꼬모서울’의 특별 쇼핑 행사인 진행한다. 특별 행사인 ’10 on 10 쇼핑 위크’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시그니쳐 쇼핑 기간으로 ’10 꼬르소 꼬모’ 단독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 삼성물산,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 한국 전개
    [어패럴뉴스 임경량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사장 이서현)이 스웨덴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GRANIT)’의 국내 사업을 진행한다.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확산에 따른 인테리어, 홈퍼니싱 분야의 소비자 관여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지면서 해외...
  • 男 가을 패션 다시 ‘체크’로
    판매가 좋다. 대표적으로 체크 패턴 슈트는 출시 보름 만에 20%에 달하는 판매율을 보일 만큼 호조세를 띄고 있고 전년대비 판매율도 높다. 삼성물산 패션부문도 자사 남성복 브랜드의 체크 패턴 제품을 대거 출시해 인기 몰이중이다. 남성 캐주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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