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기타   

라인프렌즈의 첫 번째 ‘브라운앤프렌즈’ 테마 레스토랑 그랜드 오픈

‘BITE&BITE WITH LINE FRIENDS’ 홍콩국제공항점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지난 1월 8일, 라인프렌즈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업 ‘브라운앤프렌즈(BROWN&FRIENDS)’를 활용한 전세계 첫번째 테마 레스토랑 ‘BITE&BITE WITH LINE FRIENDS’ 홍콩국제공항점을 공식 오픈했다. 지난 12월 15일 사전 오픈(pre-open) 후 일평균 1,500여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방문하고, 1월 8일 그랜드오픈 당시 약 40여개의 현지 언론이 방문 취재를 진행하는 등 홍콩 내 소비자와 언론의 높은 관심이 연일 집중되고 있다. 
 
‘BITE&BITE WITH LINE FRIENDS’는 라인프렌즈의 파트너십 기반 신규 F&B 전문 비즈니스 브랜드로,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언제나 최고의 맛과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첫 번째 지점인 홍콩국제공항점은 연간 약 7천 4백만명이 이용하는 홍콩국제공항 Midfield 탑승동에 위치해, 전세계 여행자들에게 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전달할 예정이다. 
 
본 레스토랑의 메뉴는 홍콩 공항의 특성을 반영하여 버거(BITE bun)와 덮밥(BITE bowl), 홍콩식 디저트 및 음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메뉴들로 구성됐다. 또한 매장 곳곳은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인업 ‘브라운앤프렌즈’로 꾸며졌다. 입구에는 라인프렌즈 스토어의 상징 ‘메가브라운’이 햄버거를 들고 있는 ‘버거 브라운’의 모습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레스토랑  곳곳에는 브라운앤프렌즈의 일곱 캐릭터들의 다양한 스태츄로 꾸며진 포토스팟과 컬러풀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매장 한편에는 인형, 여행 등 브라운앤프렌즈 각 캐릭터의 성격을 보여주는 귀여운 캐릭터 상품 판매도 진행되고 있다. 
 
특히 가족단위의 고객 및 젊은 세대, 1인 여행객 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본 레스토랑을 방문한 소비자들은 레스토랑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여행 중 만난 반가운 브라운앤프렌즈 덕분에 공항에 있는 시간이 심심하지 않았다”, “버거와 프렌치프라이 속 브라운앤프렌즈라니, 너무 귀엽고 앙증맞다”, “음식이 예상보다 훨씬 더 맛있다” 등의 반응을 SNS를 통해 공유하고 있다.
 
한편, 라인프렌즈는 그 간 다양한 인기 음료와 스낵 제품들을 선보이고 국내 및 중국 스토어 내 ‘비라운드(BROUND)’ 등의 카페 공간을 운영하는 등 지속적으로 F&B 사업 역량을 확대해왔다. 이번에 오픈한 최초의 라인프렌즈 캐릭터 테마 레스토랑 ‘BITE&BITE WITH LINE FRIENDS’는 라인프렌즈의 F&B 사업 영역을 보다 확장하고, 캐릭터 사업의 업계 경계를 허무는 선도적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라인프렌즈]



 ■ 키워드 1 : 라인프렌즈
  • ABC마트, BT21X리복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 실시
    박해영 기자]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오는 14일까지 슈즈 멀티숍 단독으로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BT21 캐릭터와 협업해 제작한 ‘인스타 펌프 퓨리’ 온라인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BT21'은 지구에 불시착한...
  • 젊은 문화의 聖地 ‘홍대’ 캐릭터숍의 메카로
    소비자들의 니즈가 만나 캐릭터 콘텐츠 산업의 붐업이 일고 있다. 젊은 문화의 성지로 불리는 홍대는 말 그대로 캐릭터숍들의 메카다. 네이버 ‘라인프렌즈’와 카카오 ‘카카오프렌즈’의 3~4개 층 규모 대형 플래그십스토어가 홍대역 대로를 사이에 두고 성업 중이고...
  • 패션 라이선스 30년 ‘브랜드’ 독점에서 공유의 시대로
    게임 등 뉴 채널은 단순한 플랫폼에서 탈피, 캐릭터 콘텐츠 탄생의 원천이 되고 있다. 국내 콘텐츠 시장의 변화는 사실 카카오프렌즈, 라인프렌즈 등 모바일 메신저 캐릭터로부터 시작됐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들로 인해 뉴미디어의 적응력이 커졌고 유튜브, 게임...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기타   
기타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ERDOS
ACCESS
LICENTIA
Blue Mountain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