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헤드’ 더 젊어진다…1020세대 공략

뉴트로 헤리티지 강화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이규호)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1020세대 공략에 더욱 집중한다.

지난해 1020세대를 타깃으로 한 상품 구성과 유통의 변화, 마케팅 전략이 성공적인 결과를 보이면서 올해는 상품 및 유통 전략을 더욱 세분화해 소비층을 확대한다.

디자인은 브랜드의 정통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적용해 ‘헤드’만의 새로운 헤리티지를 선보인다.

‘헤드’의 오리지널리티를 가장 잘 보여주고 있는 ‘NCT(Neo Classic Team Head)라인’은 밀레니얼 세대의 키워드인 레트로, 스트리트패션, 스포티즘을 더욱 명확하게 제시한다. 빅 로고와 재미 요소를 강조한 다양한 그래픽을 선보일 예정.

콜라보레이션도 확대 강화한다.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로맨틱크라운’과의 시즌2를 시작으로 신진 디자이너 ‘조은하 작가’, 식음료 ‘환타’, 스트리트 캐주얼 ‘오아이오아이’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유통도 온라인은 물론 원더플레이스, 커먼그라운드 등 젊은 층들이 많이 찾는 오프라인 채널을 적극 공략한다.

서정순 ‘헤드’ 브랜드매니저는 “지난해 많은 변화를 통해 새로운 도약의 모멘텀을 마련했다. 올해는 한층 더 밝고 경쾌한 상품, 활발한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통해 젊은 소비층을 공략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헤드]



 ■ 키워드 1 : 헤드
  • 신진 디자이너, 그들이 사는 세상 [7] ‘티백’ 조은애 디자이너
    가치를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지난 컬렉션 이후 협업기회가 늘며, 올해 다양한 협업을 선보인다. ‘스와로브스키’ 싱가폴 아시아헤드쿼터와 협업해 제품디자인을 진행 중이다. 오는 4월은 19SS 컬렉션을 함께한 스페인 슈즈 ‘나귀사’와 협업, 티셔츠와...
  • ‘퓨토’ 치약, 양치컵 세트 출시
    유아용 칫솔과 양치컵으로 구성됐다. 칫솔은 연령별 구강구조에 맞게 제작돼 시기별 균형 잡힌 칫솔질이 가능하다. 이중 슬림모와 작은 헤드를 사용해 아이의 치아 손상을 최소화한다. 친환경 옥수수 소재로 100% 미생물 분해가 가능하며,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도록...
  •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2019’ 이틀 간 방문객 5만9천명
    제네레이터, 다이어트 식품, 이미용 기구나 마사지 기기 등이 인기가 높았다. 라이프 스타일 영역은 스티치 DIY 키트인 ‘네일 잇’, 두 개의 헤드가 있는 접이식 선풍기, 가습기 기능을 겸한 휴대용 선풍기, 의류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 등이 인기를 끌었다. K뷰티의...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RANKEY
centric_seminar
ACCESS
FashionTokyo
CBMExpo
LICENTIA
Blue Mountain
STIU
pnpcom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