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헤드’ 더 젊어진다…1020세대 공략

뉴트로 헤리티지 강화
오경천기자, okc@apparelnews.co.kr
기사보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이규호)의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1020세대 공략에 더욱 집중한다.

지난해 1020세대를 타깃으로 한 상품 구성과 유통의 변화, 마케팅 전략이 성공적인 결과를 보이면서 올해는 상품 및 유통 전략을 더욱 세분화해 소비층을 확대한다.

디자인은 브랜드의 정통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뉴트로(New+Retro) 트렌드를 적용해 ‘헤드’만의 새로운 헤리티지를 선보인다.

‘헤드’의 오리지널리티를 가장 잘 보여주고 있는 ‘NCT(Neo Classic Team Head)라인’은 밀레니얼 세대의 키워드인 레트로, 스트리트패션, 스포티즘을 더욱 명확하게 제시한다. 빅 로고와 재미 요소를 강조한 다양한 그래픽을 선보일 예정.

콜라보레이션도 확대 강화한다.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로맨틱크라운’과의 시즌2를 시작으로 신진 디자이너 ‘조은하 작가’, 식음료 ‘환타’, 스트리트 캐주얼 ‘오아이오아이’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유통도 온라인은 물론 원더플레이스, 커먼그라운드 등 젊은 층들이 많이 찾는 오프라인 채널을 적극 공략한다.

서정순 ‘헤드’ 브랜드매니저는 “지난해 많은 변화를 통해 새로운 도약의 모멘텀을 마련했다. 올해는 한층 더 밝고 경쾌한 상품, 활발한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통해 젊은 소비층을 공략하는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어패럴뉴스 관련기사 키워드 검색
[헤드]



 ■ 키워드 1 : 헤드
  • ‘에그헤드’ 라이프스타일 상품 확장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블루먼데이(대표 신소영, 양선홍)의 ‘에그헤드’가 라이프스타일 영역을 확대한다. 여성복과 잡화 등을 전개하는 ‘에그헤드’는 올해 춘하 자체 개발한 패턴물의 스카프, 원피스 등을 출시해 호응을 얻었다. 이번 추동시즌은 수면안대,...
  • 日 커스텀오더 시계 ‘놋토’ 국내 상륙
    사업을 전개 중이다. 일본 본사는 지난 2년 간 수십 개 업체와 국내 유통 사업을 논의한 끝에 아이벨사를 최종 낙점했다. ‘놋토’ 시계는 헤드와 스트랩을 자유롭게 조합해 ‘나만의 시계’, ‘소중한 사람을 위한 시계’를 만들 수 있는 커스텀오더 방식이다. 일본...
  • 무신사, 여름 맞이 ‘바캉스 세일’ 실시
    판매한다. ‘브랜드 릴레이 특가’는 무신사 주요 브랜드들이 4~5일 간 릴레이 방식으로 바캉스 시즌 인기 상품을 추가 할인하는 행사다. ‘헤드’, ‘커버낫’, ‘아디다스’, ‘리복’, ‘버켄스탁’, ‘데이즈데이즈’ 등이 참여한다. 수영복, 래쉬가드, 샌들,...
더 보기

기사 스크랩 네티즌 100자 코멘트


데일리뉴스 > 패션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여성복 | 남성복 | 캐주얼 | 스포츠/골프웨어/아웃도어 | 유아동복/주니어 | 인너웨어/제화/잡화 | 모피/피혁/학생복 | 수입/라이선스/명품 | 기타 |
LECTRA_Seminar
Premierevision
FashionTokyo
EBIZWAY
SKY
PREVIEW
LICENTIA
Blue Mountain
세원ATOS
사람들
.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43, 808호 (구로동, G-하이시티)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224-3411.   Fax : 02)2224-3417.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