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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광철 씨, 패션 비즈니스 차별화 지첨서 출간

박선희기자, sunh@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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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치마킹은 오늘의 성공 트렌드는 내일의 성공’
커머셜 디렉터가 제시하는 지속가능한 차별화

 
[어패럴뉴스 박선희 기자] 크레송과 루이코리아 사업본부장으로 재직 중인 신광철 씨가 신간 ‘벤치마킹은 오늘의 성공 트렌드는 내일의 성공(도서출판 신묘)’를 출간했다.
 
중앙대에서 패션비즈니스를 전공한 저자는 신세계톰보이와 삼성물산, 원풍물산 등에서 풍부한 현장 실무를 경험했다.
 
강연자와 칼럼리스트로도 활동하며 쌓아온 지식을 더해 크리에티브 디렉터가 아닌 커머셜 디렉터로 지속 가능한 패션 비즈니스 차별화 방법을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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