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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석기자, ljs@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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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엔코,티아이포맨]



 ■ 키워드 1 : 지엔코
  • 남성캐릭터, 프리미엄-저가 ‘양극화 전략’
    아래로는 영스트리트의 강세 속에 입지가 좁아지고 있는 남성 캐릭터 업계가 프리미엄과 저가 전략이라는 양극단의 경향을 보이고 있다. 지엔코의 ‘티아이포맨’은 추동 가격대를 전년대비 20% 이상 높였다. 리브랜딩 제품들을 본격 출시하며 컨템포러리 조닝으로의...
  • 여성복, 데님 늘렸지만 ‘기대 이하’
    니트 소재의 원피스, 티셔츠, 풀오버, 여름시즌 원피스 등이 기대보다 높은 호응을 얻으며 수요가 분산된 영향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지엔코의 ‘코벳블랑’은 데님을 이번 춘하시즌 컬렉션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선정,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데님 셋업과...
  • 성수동, 패션 문화의 메카 부상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트레이드 페어 ‘패션코드’ 행사 장소로 꾸준히 사용되고 있으며, 지난 4월 말에는 더블유컨셉의 오프라인 라이브행사가, 5월에는 지엔코의 ‘티아이포맨’ 리브랜딩 패션쇼가 진행됐다. ‘피어59스튜디오’는 지난해 말 네이버 디자이너윈도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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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키워드 2 : 티아이포맨
  • 남성캐릭터, 프리미엄-저가 ‘양극화 전략’
    영스트리트의 강세 속에 입지가 좁아지고 있는 남성 캐릭터 업계가 프리미엄과 저가 전략이라는 양극단의 경향을 보이고 있다. 지엔코의 ‘티아이포맨’은 추동 가격대를 전년대비 20% 이상 높였다. 리브랜딩 제품들을 본격 출시하며 컨템포러리 조닝으로의 이동을...
  • 성수동, 패션 문화의 메카 부상
    페어 ‘패션코드’ 행사 장소로 꾸준히 사용되고 있으며, 지난 4월 말에는 더블유컨셉의 오프라인 라이브행사가, 5월에는 지엔코의 ‘티아이포맨’ 리브랜딩 패션쇼가 진행됐다. ‘피어59스튜디오’는 지난해 말 네이버 디자이너윈도의 오프라인 팝업행사를 진행한 데...
  • 지엔코, 티아이포맨 리브랜딩프레젠테이션 성료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지난 4월 25일 서울 성수동 S 팩토리에서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남성복 ‘티아이포맨(T.I FOR MEN)’의 리브랜딩 프레젠테이션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배정남, 최강창민, 홍종현, 조동혁, 권트윈스, 이열음, 박민지 등 스타들이 총출동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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