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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hot 플레이스 - ‘인사일런스’ 건대점

오프라인 고객 위한 첫 로드숍
정혜인사진기자, jhiphoto@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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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정혜인 기자] 지난 5월 ‘인사일런스’의 첫 로드숍이 건대 입구에 문을 열었다.

‘인사일런스’는 미니멀한 실루엣을 기반으로 한 깔끔한 디자인의 컨템포러리 브랜드이다. 20대 남성 컨템포러리 상품을 중심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모든 상품은 100% 자체 디자인, 생산하고 있다.

매장은 컨셉을 고려해 불필요한 인테리어를 배제하고 행거와 매대 수도 최소화했다. 고객들이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과 피팅룸을 넓고 쾌적하게 마련했다.

온라인으로 시작한 브랜드인 만큼 온라인 매출 비중이 월등하게 높으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판매중이다.

매월 건대점 고객만을 위한 쿠폰 이벤트와 VIP 기프트 등을 시행하고 있다. 화제성 있는 신상품의 선발매도 이 곳에서 이루어진다.

온라인 최저가와 동일한 가격 정책으로, 오프라인 고객의 이탈률이 낮은 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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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일런스,인사일런스 건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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