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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디즈·텀블벅 등 펀딩액 급증… 패션 비중 상승
2019/04/22, 01면
브라이트코브 ‘VMS 솔루션’ 계약
2019/04/22, 01면
아웃도어산업협회 2대 회장 취임
2019/04/22, 01면
성공 기업의 딜레마
2019/04/22, 02면
기존 오프라인 경쟁 심화에 ‘활로찾기’
2019/04/22, 02면
전투복 및 안전복 연구개발 협력
2019/04/22, 02면
국제 정책 공조 강화
2019/04/22, 02면
한국패션산업협회
2019/04/22, 02면
초봄 추위에 트렌치코트 호조
2019/04/22, 03면
국내외 패션 전시회 주요 섹션 부상
2019/04/22, 03면
11개 브랜드 작년 매출 평균 신장률 15%
2019/04/22, 04면
해외 사업 확대
2019/04/22, 04면
명품 등 해외 브랜드만 신장
2019/04/22, 04면
패션과 기술의 만남 선보여
2019/04/22, 04면
2019/04/22, 04면
유통 효율·상품 적시공급 집중
2019/04/22, 05면
4월 중순 15% 신장세
2019/04/22, 05면
우븐류·잡화 등 다양화
2019/04/22, 05면
4월 말 2개점부터 시작
2019/04/22, 05면
유통망 확대 목표
2019/04/22, 05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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