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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라이선스 시장, ‘보더리스’ 무한 경쟁 시작됐다
국적과 업종, 유통 경계 넘나드는 ‘콘텐츠’ 경쟁

박해영기자, envy007@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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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적과 업종, 유통 경계 넘나드는 ‘콘텐츠’ 경쟁 해외산 도입 넘어 국내 브랜드 해외 라이선스 수출도   1.로베르타 디 까메리노 2.엘르골프 3.배드보이 4.리쿠퍼   최근 국내 패션 라이선스 업계의 가장 큰 화두는 ‘보더리스(borderless)’다.

패션 라이선스 제2의 물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패션 라이선스가 도입 된 지 30년이 넘는 세월동안 변화는 더디게 진행되어 왔는데, 라이선스 전문 업계가 자의반 타의반 불확실한 미래에 내몰려 변화라는 벼랑 끝에 섰기 때문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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