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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2.18(월)   [광고·문의]
신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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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동대문 유통 혁명 시작됐다,  도ㆍ소매 이어주는 B2B 플랫폼 등장
02. 명품 아동복 ‘불황’ 없지만 ‘한계’ 있다,  한 자녀에 쏠림 지출 증가로 떴지만 고객층 협소하고, 지속가능성 떨어져
03. 영원무역홀딩스, 지난해 최대 매출,  영원무역 2조16억원 … 26.3% 신장
04. 50대 소비자, 스포츠 시장 큰손,  지난해 두 자릿 수 신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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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월요마당 - 장창식 대진대학교 교수,  창조는 편집이다
02. ■ 2016년 43개 패션ㆍ섬유업체 실적,  美 의류 시장 영향 수출업체 실적 ‘비상’
03. 패션協, 월드 스타 디자이너 프로젝트,  디자이너 50명 선발 육성
04. ‘푸마골프웨어’ 오프라인 확대 착수,  코웰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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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상품이 아닌 스토리를 판다”,  SNS에서 뜬 스타 브랜드 잇달아 부상
02. 구두 업계 식지 않는 ‘스니커즈’ 열풍,  드레스화부터 워커 브랜드까지
03. 세계의 패션 甲富 - 그 千의 얼굴들 - 제 2화 - 랄프 로렌,  넥타이 장사로 시작해 100억 달러 ‘폴로 왕국’을 이루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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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남성복 ‘스트레치 슈트’ 마케팅 총력전,  주요 업체 간판 품목으로 내걸어
02. ‘타운젠트’·‘티엔지티’ 볼륨화 착수,  각 130개점 가동 … 900억원 목표
03. “1세대 디자이너 슈즈의 자존심 회복한다”,  성수동 세라 팩토리서 패션쇼
04. 이랜드, 북유럽 디자인 가구 ‘바후스’ 런칭,  덴마크 ‘악토나’와 콜라보
05. 홍콩 SPA ‘식스티에잇’ 명동 1호점 오픈,  식스티에잇코리아
06. 에피그램, ‘올모스트홈 2’ 개장,  1인 가구 실제 거주 공간 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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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여성복 라운지웨어 라인 확대,  슬로우 라이프스타일 영향
02. ‘프랑코페라로’ 컨셉스토어 반응 좋다,  1호 롯데 잠실점 40% 신장
03. ‘페이지플린’ 남성 라인 ‘피에프포맨’,  이래컴퍼니
04. 보끄레머천다이징, 자사몰 ‘비스토어’ 강화,  전용 상품 및 브랜드 확대
05. ‘메종드매긴’ 스타트,  13개점으로 출발
06. ‘이지오 셔츠’ 31일 온라인 런칭,  무신사 통해 판매 스타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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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男 청바지 시장 ‘테이퍼드핏’과 ‘크롭진’이 이끈다,  무신사스토어 청바지 상위권 싹쓸이
02. 한성에프아이, 패션전문기업 위상 키운다,  올 매출 목표 3천억
03. ‘지프’ 메가 브랜딩 3단계 … 하우스 브랜드를 향해,  지프스피릿, 지프브랜드 이어 존화이트 카페 결합
04. ‘이동수스포츠’ 대리점 확대,  이동수F&G
05. ‘그래피커스’ 해외 홀세일 30% 증가,  벤엔데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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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주니어 카시트 판매 급증… 도로법 개정 효과,  법 개정 이후 3개월간 카시트 매출 26% 증가
02. 인터뷰 - 트리시아 사뮤엘 라우디사 MGM 부사장,  “한복 입은 핑크팬더, 생각만 해도 웃음이 납니다”
03. 프리미엄 슈즈 편집숍 ‘Y 컨셉’ 집중 육성,  윙스풋코리아
04. ‘루이까또즈’ 유럽 시장 공략,  佛 라파예트 정식 매장 오픈
05. 포스팀 ‘네이티브’· ‘세이브힐즈’ 전개,  기전개사 넥솔브 브랜드 이관
06. 신영와코루 이의평·이호성 공동 대표 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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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아웃도어 봄 물량 줄여도 너무 줄였다,  2년 연속 20~30% 물량 감축에 판매 위축
02. ‘미스트랄’ 매장 확장 나선다,  연내 20개 가두 매장 신규 오픈
03. ‘밀레’ 가두점 전용 상품 확대,  재킷·바지 등 20여개 품목 공급
04. 여성 감성 라이프스타일 ‘로즈골드’ 전개,  ‘와일드로즈’
05. ‘마운틴하드웨어’ 내년 온라인 브랜드로 전환,  올 연말까지 오프라인 전 점 철수
06. ‘블랙야크’ 에어링 시리즈(Ari-ing) 출시,  내부 더운 공기 배출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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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유니클로의 승부수 ‘맞춤 생산과 공정 단축’,  아리아케 설비 기능 살려 디자인에서 배송까지 13일
02. 美·中 무역 마찰 ‘중국 내 해외 브랜드에 찬물’,  中 2030년 의류 리테일 소비 3조9천억
03. “역시, 자라”… 지난해 이익금만 3조8천억,  순익 10% 늘고 매출은 12% 증가
04. ‘게스’ 미국 매장 줄이고 유럽·아시아 늘린다,  美 62개 폐점, 유럽·아시아 100개 신설
05. 美 밀레니얼스 쇼핑 웹사이트 1위 ‘아마존’,  2위 노드스트롬, 3위 올드 네이비
06. ‘바나나리퍼블릭’ 새 CEO 마크 브레이바드,  갭·짐보리 출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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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고어텍스,  고어텍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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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백화점, 감성 자극 마케팅 경쟁,  롯데, 공공미술 프로젝트 화제
02.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부산’ 오픈,  5월 오픈 예정… 의류, 패션 특화
03. 롯데, 유통BU에 패션계열사 3곳 편재,  백화점 중심 협력 강화
04. 中 ‘VIP닷컴’, 국내 브랜드 유치 확대,  이달 10개 브랜드 추가 입점
05. 트라이본즈, 온라인 쇼핑몰 ‘LF스퀘어’ 오픈,  종합몰로 전환 착수
06.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수원 남문
07.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대전 은행동
08.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충주 성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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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엔터식스 강남점 인기상품,  대중적인 디자인의 중저가 상품 강세
02. 엔터식스 강남점 인기상품,  인기상품 - 나인
03. 엔터식스 강남점 인기상품,  인기상품 - 솔브
04. 엔터식스 강남점 인기상품,  인기상품 - 에블린
05. 엔터식스 강남점 인기상품,  인기상품 - 인디브랜드
06. 엔터식스 강남점 인기상품,  인기상품 - 킬리안
07. 엔터식스 강남점 인기상품,  인기상품 - 피그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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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지방권 주요 12개 백화점 신사복 매출(2016년~2017년 2월),  평균 19% 역신장 … 추동 매출 감소폭 커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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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이슈브랜드 - 블루마운틴코리아 ‘블루마운틴’,  ‘블루마운틴’ 국민 슈즈 향해 간다
02. 인터뷰 - 권도형 퀵실버록시코리아 사장,  “고객 라이프스타일 향상시켜주는 브랜드로 만들 것”
03. 패션 hot 플레이스(158) - ‘디플랫(D PLAT)’ 광교직영점,  디자이너가 자체 제작, 생산… 멋과 실용성 갖춘 여성캐주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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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특별기고-박성민의 노무이야기 (23),  판매 중간관리자에 대한 대법원 판결 이유 및 대응방안
02. 독자마당,  온라인 시장의 겉과 속
03. 독자마당,  기획 방식의 변화가 필요하다
04. 기자의 창 - 박선희기자,  판매사원 근로자 인정은 낡은 구조 해체의 시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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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엔터식스 전면광고,  엔터식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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