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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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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中 생산 납기 차질 현실로 …‘중국 의존도를 낮춰라’,  인허가 조건 강화되고 통관 까다로워져
02. 스트리트 캐주얼 ‘앤더슨벨’ 美 바니스뉴욕 얼굴이 되다,  11~13일 홈페이지 전면 장식
03. 덕 다운 충전재 가격 폭등,  2주 만에 4달러 이상 상승
04. 한섬, 올 매출 목표 1조3천억,  2개 자회사 시스템 확충
05. 포토뉴스,  ‘골프는 스포츠다’ … 영 골퍼(young golfer) 시대 ‘활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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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월요마당 - 정두영 ‘반하트 디 알바자’ CD,  혁신은 질서를 깨는 ‘혼돈’으로 만들어진다
02. 아웃도어 상위 5개사 2년간 매출 6천억 증발,  10개사 기준 마이너스 실적
03. 에잇세컨즈, 해외 속도 늦추고 ‘안방 사수’,  중국 2호점 개장 미루고 해외사업 지원 기능 축소
04. 무신사, 시스템 개선에 집중 투자,  연내 자체 물류 창고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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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9만원대 초저가 슈트에 중가 슈트가 사라진다,  부림광덕 등 초저가 슈트 3만2천착 판매
02. 캐주얼, 대형화 전략으로 효율까지 잡았다,  상품 보완, 개선으로 집객력, 매출 상승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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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세계의 패션 甲富 … 그 千의 얼굴들 - 제 4화-레슬리 웩스너 ‘엘 브랜즈’ 회장,  패션 M&A의 달인, 란제리로 세계 女心을 사로잡다 (1)
02. 대형마트 3사, ‘패션’ 카테고리 다시 키운다,  유아동복 핵심 콘텐츠로 구성
03. ‘바인드’ 도시 여행자를 위한 편집숍 오픈,  인디에프, 파르나스몰에 14호점
04. 제이에스티나 레드, ‘더글로서리’로 재탄생,  토탈 라이프스타일 스토어로 변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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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올 봄 또 다른 대세 아이템 ‘체크 포멀 재킷’,  플라워프린트와 함께 인기 상승
02. ‘스튜디오톰보이’ 액세서리 라인 강화,  석정혜 상무 핸드백 변화 주도
03. ‘무자크’·‘클리지’ 매출 상승세 탔다,  패션랜드
04. 수진리, 세컨브랜드 ‘비크(VIK)’ 런칭,  중고가 이지웨어 캐주얼
05. 갤러리’ 라이프스타일 숍으로 전개,  인천 트리플 스트리트에 첫선
06. ‘바네사브루노아떼’ 김참새 협업 라인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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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드레스셔츠 업계 “5월 특수를 잡아라”,  선물 수요 겨냥 프로모션 돌입
02. 여행 편집숍 ‘맨투고’ … 판매부터 대여까지 원스톱,  원풍물산, 캐리어 대여 서비스도
03. ‘리버클래시’ 스몰 & 빅 사이즈 패턴 개발,  평균 체형 벗어난 틈새 고객 겨냥
04. ‘티아이포맨 라이프스타일’ 1호점 오픈,  지엔코, 스타필드 코엑스에 첫 선
05. ‘피에르가르뎅’ 대백아울렛서 3일간 5천만원,  던필드알파
06. ‘코모도’, 루치카와 협업,  가죽 잡화 상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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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경쟁 치열해진 가두 골프웨어 … 현장 영업 강화,  우량 매장 뺐고 뺐기는 경쟁
02. 행텐ㆍ행텐주니어ㆍ에이치커넥트 대리점 키운다,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
03. ‘클라이드앤’ 메가버전 ‘스튜디오’ 런칭,  연승어패럴
04. 센터폴 ‘CPX-W’ 여심 공략,  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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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유아동 전문업체 신규 사업 착수,  원 브랜드 원 숍 방식 탈피
02. 컬러테라피 핸드백 ‘디콰트로’ 런칭,  디자이너 조연경이 런칭
03. ‘매드고트’ 카테고리 다각화,  캐시미어 머플러 전문 탈피
04. ‘프리마클라쎄’ 13년 만에 국내 전개사 교체,  한국메사, 7월 사업 개시
05. 우븐슈즈 ‘블루마운틴’, ‘스위브’와 뭉쳤다,  협업 신발 출시, 온·오프 동시 판매
06. ‘디스퀘어드2 언더웨어’ 홈 컬렉션 출시,  애슬레저, 이지웨어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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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아웃도어, 전용 상품으로 가두점 살린다,  전체 20~30% 대물량 구성
02. ‘내셔널지오그래픽’ 토틀 브랜드 육성,  더네이처홀딩스
03. 美 서핑 브랜드 ‘오션퍼시픽’ 런칭쇼,  선라인·비치라인 중심
04. 아웃도어, 올 겨울 다운 공급 다시 늘린다,  경량·미들 줄이고 헤비 다운 증량
05. ‘스케쳐스’ 키즈 팝업스토어 오픈,  스케쳐스코리아
06. 푸마코리아, 본사 이전하고 새 출발,  인력·조직 재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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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美 10대 여전히 ‘애슬레틱 웨어’ 선호도 높다,  의류 전체의 41%, 전년 26%보다 15% 포인트 증가
02. 패스트리테일링 ‘매출은 제자리 걸음, 순익은 점프’,  반기 실적 0.6% 증가한 1조엔, 순익 107% 증가… 154억엔
03. LVMH 1분기 매출 100억 달러 돌파,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
04. ‘구찌’ 온라인 주문에서 집 배달까지 90분,  英 파페치와 ‘90분 배달 서비스’ 시작
05. ICAC, 면 가격 하락 전망,  올 시즌 파운드당 73센트로 낮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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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리본글로벌, 재고 해외 유통 사이트 오픈,  113개국 600여 바이어 한 자리에
02. ‘레스모아 스니커샵’ 런칭… 대리점 키운다,  레스모아, 대리점 위한 세컨 브랜드 런칭
03. 카페24, 국내외 오픈마켓 14곳과 판매 연동,  채널별 마켓 통합 관리 가능
04. 이랜드리테일, 초저가 ‘E린넨 콜렉션’ 출시,  남녀성복 등 223개 제품 선보여
05. ‘코스’ 한남동에 2번째 단독 스토어 오픈
06.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수원 남문
07.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대전 은행동
08.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충주 성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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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현대 무역센터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커리어/TD캐주얼,  간절기용 아우터, 가벼운 원피스 인기
02. 현대 무역센터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커리어/TD캐주얼,  인기상품 - 빈폴레이디스
03. 현대 무역센터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커리어/TD캐주얼,  인기상품 - 아이잗바바
04. 현대 무역센터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커리어/TD캐주얼,  인기상품 - 캐리스노트
05. 현대 무역센터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커리어/TD캐주얼,  인기상품 - 헤지스레이디
06. 현대 무역센터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커리어/TD캐주얼,  인기상품 - 벨라디터치
07. 현대 무역센터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커리어/TD캐주얼,  인기상품 - 라코스테우먼
08. 현대 무역센터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커리어/TD캐주얼,  인기상품 - 타미힐피거여성
09. 현대 무역센터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커리어/TD캐주얼,  인기상품 - BCB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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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지방권 주요 29개 백화점 아웃도어 매출(2017년 1~3월),  주력 아이템 사라진 봄 … 두 자릿수 마이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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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우수매장탐방 - ‘지센 컨템포러리’ 롯데몰 은평점,  “고객의 ‘퍼스널 쇼퍼’ 역할 위해 옷 공부 틈틈이 하죠”
02. 이슈브랜드 - LF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타깃 마케팅 집중… 2년 연속 고성장 질주
03. 이슈브랜드 - SG세계물산 ‘에이비플러스’, ‘에이비에프지’,  독자적인 상품력, 일관된 영업 전략 펼치며 상승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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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특별기고-이슈 Q&A,  판매사원 근로자 인정, 어떻게 대비해야 할까
02. 독자마당,  시스템 경영, 관건은 활용하는 ‘사람’이다
03. 독자마당,  과도한 애프터 서비스, 약인가 독인가
04. 기자의 창-조은혜기자,  ‘인재’는 거저 얻어지는 게 아니라 키워내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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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트리플스트리트 전면광고,  에스디프런티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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