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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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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온라인·스트리트 패션 ‘성장 한계’에 직면하다,  플랫폼 타고 급성장 … 연간 200억원이 한계
02. 유럽 5조 스포츠 멀티숍 ‘JD스포츠’ 국내 도입,  슈마커, JD 본사와 JV 설립
03. LF몰 온라인 전용 상품 줄인다,  효율 정비 위한 완급 조절 착수
04. 日 골프웨어 ‘힐크릭’ 국내 전개,  블랙야크, 내년 춘하 런칭
05. 포토뉴스,  지속 성장 가능한 패션 경영 … ‘사람이 답이다’
02 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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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월요마당 - 오서희 몬테밀라노 대표,  경계가 사라진 패션 유통 ‘신 생존법’을 찾자
02. 직진출 해외 기업, 대리점 사업에 눈 돌린 이유,  국내 특수 상황 고려한 로컬라이징 일환
03. LF, M&A 시장 ‘큰 손’ 되나,  전략기획실 산하 ‘미래사업 BSU’ 신설
04. ‘스트리트 패션의 원조’ 미치코 코시노 컬렉션
05. 해피랜드F&C ‘레고웨어’ 수입 독점 계약,  키즈 셀렉숍 ‘치엘로’서 판매
03 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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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효과 좋다는 SNS 마케팅, 부작용 사례도 급증,  인플루언서 홍보 … 전문성 갖춘 곳 거의 없어
02. 세계의 패션 甲富 … 그 千의 얼굴들 - 제10화 - 갭(GAP) 창업자 도널드, 도리스 피셔 부부,  美 캐주얼 최고 브랜드의 자부심 ‘우리는 결코 죽지 않는다’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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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지프 전면광고,  JNG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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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서울쇼룸, 디자이너 매니지먼트 플랫폼으로 주목,  기획·디자인 제외한 모든 과정 책임
02. 국내 최대 모직물 전문 아즈텍WB, 패션 시장 진출,  여성복 ‘아바몰리’ 런칭
03. ‘데코’ 올 가을 더 고급스럽게 풍성하게,  데코앤이, ‘퓨어데코’ 라인 출시
04. ‘더틴트’ 국내 유통 확대 가시화,  롯데 본점, 대구점 입점 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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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코오롱, 중저가 남성 브랜드 리뉴얼,  ‘지오투’ 캐주얼 브랜드로 전환
02. ‘마에스트로’ 라이프스타일 체험형 매장 오픈,  LF, 현대 목동점에 개장
03. ‘티아이포맨’ 내년 스포츠 라인 나온다,  슈트는 비즈니스 캐주얼로 대체
04. 디자이너 송지오, 내년 ‘송지오옴므’ 런칭,  하이엔드 남성복 겨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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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커버낫’ 6인의 아티스트와 아트웍,  배럴즈
02. ‘링스’ 내년 퍼포먼스 라인 키운다,  링스지엔씨
03. ‘퍼스타드’ 패션코드 첫 무대 장식,  서원DF
04. ‘벤제프’ 마켓쉐어 확장 나선다,  벤제프
05. ‘아놀드파마’ 헤리티지 강화,  디아이알
06. ‘팜스프링스’ 사업본부장 채현규 전무,  네오피에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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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아동복 ‘데님’ 매출 효자 등극,  물량 50% 이상 증량에도 판매율 10~20%p 높아
02. 경원에프엔비, 국내외 사업 ‘청신호’,  모이모이깜피·유니프랜드 매출 상승
03. 슈즈 편집숍 ‘솔트앤초콜릿’ 조용히 강하다,  10개 매장서 80억원 예상
04.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추석 상품 마케팅 집중,  LF
05. ‘플레이키즈프로’ 키즈돌 영기스트 협찬 효과,  한세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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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사람이 성장하는 기업만이 밝은 미래가 열린다,  수시 경력직 채용 일관 … 고용 절벽 현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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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패션 유통 업계 ‘사내 벤처’로 젊은 DNA 키운다,  젊은 인재들 취업 대신 창업으로 돌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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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패션 교육 이제 좀 바꿔봅시다,  취업보다는 유학·창업
02. 직접 글로벌 인재 육성에 나선 패션유통 기업들,  창업 교육·전자상거래 과정 신설
03. 코멘트 - 최아영 베터카인드 대표,  “실무와 이론 교육 적절한 균형 필요”
12 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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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패션 업계 고용 이슈 … ‘더 이상 피할 수 없다’,  판매사원 근로자 인정·최저 임금·근로 시간 단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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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인터뷰 - 김성민 JNG코리아 대표,  감각만 믿고 자신만만했던 치기어린 디렉터가 많이 배웠다 … ‘어른’이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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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패션 프랜차이즈 ‘甲乙’의 오랜 관행 사라질까,  공정위, 표준계약서 패션 업종 연내 우선 보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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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서울 동쪽 동네에 가면 밤을 잊은 청춘들의 ‘HOT 플레이스’가 있다,  ‘커먼그라운드’ 개장 2년… 세계 최대 컨테이너 쇼핑몰로 자리잡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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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스마트 워크를 위한 스마트 오피스 ‘사람’을 향하다,  데상트코리아·엠티콜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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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효성, 신입사원 500명 공채,  스펙보다 ‘성장 가능성’ 집중
02. 휠라, 이번에는 ‘마운틴듀’와 만났다,  의류·잡화·신발 등 풀 컬렉션 구성
03. ‘마운티아’ 고어텍스 등산화 첫 출시,  동진레저
04. 라푸마, 특허 취득 ‘플렉스본 배낭’ 선보여,  LF
05. ‘노스페이스’ 부산 광복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L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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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알리바바와 뉴욕패션위크 손잡았다,  협력 계약 체결하고 광군절 행사와 연계키로
02. 유니클로 자매 브랜드 GU, 동남아에서 중국으로 소싱 회귀,  적기에 인기 상품 확보 유리 판단
03. 2020년 방글라데시 ‘EU 의류 수출 중국 추월’,  저임금·GSP 특혜… 시장 점유율 23%
04. 아마존 의류 시장 확대… 쇼핑몰 400개 몰락한다,  기존 의류 시장 600억 달러 잠식
05. 스위스 명품 ‘발리’ 인수 3파전으로 압축,  中 치피랑·포선·日 이토추 경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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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엘르’ 카페·호텔·리빙 등 전방위 확장,  신규 카테고리 파트너사 개발 집중
02. 롯데, CJ와 공동 ‘엔터테인먼트 숍’ 오픈,  영플라자 본점에 이달 26일 오픈
03. ‘로가디스’ 차원이 다른 O2O 서비스 오픈,  삼성물산
04. 무신사, 협력사 대금 140억 조기 지급,  그랩
05.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부산 광복동
06.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대구 동성로
07.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광주 충장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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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현대 판교점 품목별 인기상품 - 유아동복,  젊은 부모 독특한 디자인의 수입 브랜드에 환호
02. 현대 판교점 품목별 인기상품 - 유아동복,  인기상품 - 엠엘비키즈
03. 현대 판교점 품목별 인기상품 - 유아동복,  인기상품 - 빈
04. 현대 판교점 품목별 인기상품 - 유아동복,  인기상품 - 아이러브제이
05. 현대 판교점 품목별 인기상품 - 유아동복,  인기상품 - 플레이키즈프로
06. 현대 판교점 품목별 인기상품 - 유아동복,  인기상품 - 토박스
07. 현대 판교점 품목별 인기상품 - 유아동복,  인기상품 - 리틀그라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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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나이키·아디다스의 ‘넘사벽’을 넘어라, 해외파와 토종 스포츠 경쟁의 열기속으로,  스포츠 인구 증가하며
02. 여성 스포츠 웨어 시장 2조원 규모 성장,  신발은 6.5% 감소, 의류는 3.3% 증가
03. 스포츠, 헤리티지를 보여줘~,  오리지널리티 라인 확대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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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신규브랜드 - 스텔라컴퍼니 ‘엘리백’,  SPA 핸드백 ‘델라스텔라’ 성공 이은 국내 첫 핸드백 편집숍
02. 이슈브랜드 - 렙쇼메이 ‘르피타’,  매 달 매 달을 새롭게… 유러피안 스트리트 감성 컬쳐 룩 인기
03. 패션 hot 플레이스(174) - 성수동 ‘기어쓰리(GEAR3)’,  거칠지만 멋스러운 남자를 위한 가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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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특별기고-신광철의 패션비즈니스 차별화 전략(35),  패션의 본질은 ‘창조’ 패션 시장의 본질은 ‘진화’
02. 기차의 창-박해영기자,  언제까지 해외 기업들을 치외법권에 둘 것인가
03. 독자마당,  공정위 대리점 실태조사, 상생 계기 되기를
04. 독자마당,  ‘메이드 인 코리아’의 힘은 제조 기반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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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블루마운틴 전면광고,  블루마운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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