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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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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남자를 위한 온라인 맞춤 시장 부상,  개성 있는 젊은층, 바쁜 중장년 수요 증가
02. ‘디스커버리’ 메가 브랜드 육성,  3년 내 4천억 규모 목표
03. ‘룰루레몬’ 사업 속도 낸다,  국내 지사장 내정 임박
04. 연승어패럴, 온라인 사업 키운다,  3개 브랜드몰 순차 오픈
05. 포토뉴스,  “저 학교 가요!” … 신학기 책가방 판촉전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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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월요마당 - 이희조 서원DF 대표,  상생하는 K-패션 클러스터를 만들자
02. 이너웨어 업계, 1강 6중 체제 ‘격돌’,  코튼클럽 3천억 대 원톱 올라서
03. ‘코오롱스포츠’ 중국서 잘 나간다,  230개 매장 900억 기록
04. 12개 대구·경북 기업 하이테크섬유 공동 개발,  부산섬산련, 공동사업화 협약식
05. LF, 주류 사업 진출,  ‘인덜지’ 지분 투자
03 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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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새해 모자 시장 ‘커브챙’ 경쟁,  볼캡·베이스볼캡 생산량 전체의 절반
02. 여성복 업계 연 초 ‘불안한 시작’,  脫백화점 중단 카드 ‘만지작’
03. 수입 아웃도어 ‘극과 극’ 행보,  아크테릭스, 파타고니아 마니아층 구축 승승장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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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골프웨어 올 추동에도 ‘경량다운’에 집중,  아웃도어 등과 경쟁 피할 수 있어
02. 신성통상 ‘알지 리얼 지오지아’ 키운다,  런칭 1년 만에 매출 200억 도전
03. H&K, 한기글로벌로 새 출발,  우산, 양말 B2B 사업 강화
04. 국내 정상 영화 배급사 뉴, 라이선스 사업 진출,  전담 법인 브라보앤뉴 설립
05.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 신규 사업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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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여성복 라인 익스텐션 착수,  스트리트부터 프리미엄까지
02. 인터뷰 - ‘아에르’ 육수현 디자이너,  “클래식과 서브 컬쳐가 만난 옷으로 시대와 소통하고 싶습니다”
03. ‘숲’·‘비지트인뉴욕’ 판매율 크게 개선,  유통별 상품 세분화 효과
04. 패션 대여 앱 ‘프로젝트앤’ 일단 합격점,  SK플래닛
05. ‘티렌’ 효율에 초점 맞춘다,  엔씨에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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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1월 추동 발주 ‘고민되네~’,  정장, 외투류 1월 말 발주 마감
02. 흔들리는 드레스셔츠 콘텐츠 확장이 돌파구 될까,  상품 라인 확장 … 편집숍 시도
03. 남자의 여행을 위한 편집숍 ‘맨투고’ 확대,  원풍물산, 점포 확장 시작으로 잡화·액세서리 이어 의류 바잉
04. ‘반하트 디 알바자’ 작년 매출 200억 돌파,  27개점 신장률 34%
05. ‘바쏘옴므’ 온라인 마케팅 강화,  SG세계물산
06. 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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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케이브랜즈, 캐주얼 사업 탄력,  와이케이038 인수로 포트폴리오 강화
02. ‘LAB101’ 데님 워싱 맞춤 서비스 개시,  선택한 워싱에 핏·기장 주문
03. PVH코리아, CK진ㆍ언더ㆍ퍼포먼스 공개,  지난 6일 대치동 쇼룸서 첫 선
04. ‘마코’ 현장 영업 강화로 내실있게,  여미지
05. ‘아다바트’ 국내 고객 위한 투자 늘린다,  한국월드패션, 자체 기획 40%로
06. ‘닥스골프’ 유럽 소재 15%로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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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구두 업계도 SNS 마케팅에 팔 걷었다,  젊은 층 흡수 경향 파악에 효과적
02. 투이그지스트·테일러메이드·컬럼비아,  코웰패션, 3개 언더웨어 동시 런칭
03. ‘모이모이깜피’ 본격 확장 드라이브,  경원에프엔비, 베트남 공장 설립
04. 쌤소나이트 레드 ‘레드맨’에 이종석,  이달 새 TV 광고 방영
05. 이달 새 TV 광고 방영,  이덕아이앤씨
06. 유아복 ‘모이몰른’ 리카앤 카테고리 출시
09 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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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올 스포츠 시장 이슈는 ‘테니스’,  관련 제품 라인 전면에 배치
02. ‘뉴발란스 우먼스’ 매장 20개로 확대,  11, 12월 점당 월평균 매출 1억6천만원
03. 태평양물산, 프라우덴 인증제 도입,  다운 생산-유통, 전 과정 공개
04. ‘질스튜어트스포츠’ 유통망 확보 순항,  주요 상권 15개 대리점 오픈 확정
05. 아이더, 올해 키워드 ‘치킨(CHICKEN)’
06. ‘노스페이스’ 명동 재입성,  디자인센터에 직영점 오픈
07. 블랙야크 박정훈 이사 승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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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위기의 ‘어메리칸 어패럴’ 막판 잭 팟 터지나,  파산 경매에 아마존, 포에버21 등 대거 참여
02. ‘메이시스’ , 68개 점포 문 닫는다,  ‘시어스’도 150개 폐점 발표
03. ‘발렌시아가’ 일본 지갑, 핸드백 가격 인하,  ‘보테가 베네타’도 이달부터 핸드백 등 8% 인하
04. ‘갭’, 모처럼 웃었다,  12월 매출 4% 반등
05. ‘끌로에’ 새 CD 나타샤 램지 레비
06. ‘더 리미티드’ 250개 매장 모두 폐점,  온라인 판매는 계속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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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네이버 쇼핑윈도 ‘스타 매장’ 탄생,  청주시 ‘제이블랑’ 월 거래액 5억원
02. LF 광양점, 오픈 첫 주말 여성복 터졌다,  3일간 48개 브랜드 5억1450만 원
03. 신원, 오는 5월 O2O 쇼핑몰 오픈,  내수본부 흡수, 사업 직접 관장
04. 이마트, 중소 협력사 납품대금 조기 지급,  전액 현금 결제
05.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대구 동성로
06.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광주 충장로
07.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부산 광복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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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컨템포러리캐주얼,  다운점퍼 막바지 판매 주력
02.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컨템포러리캐주얼,  인기상품 - 캘빈클라인
03.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컨템포러리캐주얼,  인기상품 - 스톤아일랜드
04.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컨템포러리캐주얼,  인기상품 - 알레그리
05.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컨템포러리캐주얼,  인기상품 - 질스튜어트뉴욕
06.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컨템포러리캐주얼,  인기상품 - 디케이앤와이남성
07.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컨템포러리캐주얼,  인기상품 - 띠어리맨
08.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컨템포러리캐주얼,  인기상품 - 타임옴므
09.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컨템포러리캐주얼,  인기상품 - 솔리드옴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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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서울 및 수도권 주요 19개 백화점 캐주얼 매출(2016년 1월~11월),  정상 매출 큰 폭 하락 … 온라인ㆍ세일로 현상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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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이슈브랜드 - 네파 ‘네파’,  겨울 화이트 시리즈 ‘女心’을 흔들다
02. 인터뷰 - ‘엔엔에이’ 황은나, 황은지 디자이너,  “독창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 해외서 먼저 알아 봤죠”
03. 패션 hot 플레이스(150) - 홍대 ‘샵스테어스(SHOPSTAIRS)’,  서브 컬쳐를 대표하는 남성 캐주얼 편집숍
15 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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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특별기고-안준철의 브랜드 New Idea(7),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는 ‘착함’에서 시작된다
02. 어패럴뉴스를 읽고,  기성 세대의 역할을 돌아보자
03. 독자마당,  비효율 점포 근본적 대책 강구해야
04. 기자의 창 - 조은혜기자,  경계가 사라진 시대 수평적인 소통부터 시작하자
16 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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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쌤소나이트 레드 전면광고,  쌤소나이트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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