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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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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해외 패션 유통, K-패션에 잇달아 ‘러브콜’,  온라인 ‘K-패션 카테고리’ 전용몰 개설도
02. 여성 영 스트리트 추동 MD 축소,  상승세 꺾이자 비중 줄이고 수수료 인상
03. 세정, 자사 매장에 온라인 채널 제공,  ‘더훅’ 쇼윈도 커머스 오픈
04. 다운 충전재 가격 ‘천정부지’,  전년比 50% 이상 상승
05. 포토뉴스,  운동의 계절 “스포츠 시장 붐 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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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월요마당 - 이희조 서원DF 대표,  보석은 만들어지는 것이다
02. 전문업체 중심의 라이선스 시장, 경계가 무너진다,  패션, 유통 업체 가세에 대기업까지 뛰어들어
03. LF, 영상 콘텐츠 캐스트 ‘LF TV’ 런칭,  인터넷망 기반 디지털 마케팅 강화
04. 아시아판 ‘매직쇼’ 9월 도쿄에서 개막,  4월 행사 2만여명 참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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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중저가 캐주얼, 세일 없는 ‘대표 상품’을 개발하라,  지난 4~5년간 초저가 경쟁에 수익 악화 악순환
02. 네이버 쇼핑 플랫폼 사업 확대 … 온라인 쇼핑 시장 독점하나,  검색·쇼핑·결제 전 과정 네이버 통하는 상황 올 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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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세계의 패션 甲富 … 그 千의 얼굴들 - 제 6화-아디다스 창업자 아돌프 다슬러,  2등은 싫다 … 끊임없는 혁신으로 정상 도전 (3)
02. 백화점 골프웨어, 퍼포먼스만 팔린다,  40대 젊은 층 핵심 소비층 부상
03. 벤엔데릭, 캐릭터 상품화 전문 기업으로 ‘주목’,  ‘그래피커스’ 캐릭터 전문 브랜드 이어 국내외 편집숍 캐릭터 활용 상품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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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모피, 올 겨울 더 젊어진다,  캐주얼 스타일 40대 이하 공략
02. ‘모조에스핀’ 상반기 활짝 웃었다,  5월 누계 매출 16% 신장
03. ‘어바니썸’ 매장 확대 속도,  어반유니온
04. ‘에스깔리에’ 올 가을 젊게 변신,  RKFN
05. ‘온앤온’ 콜라보 마케팅 이어간다,  듀이듀이 컬렉션 반응 좋아
06. 아이디룩몰, 온라인 전용 ‘세븐시스터즈’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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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위기의 TD캐주얼 가격경쟁 ‘도 넘었다’,  사전 할인 판매한 실적 시즌 오프에 합산
02. ‘빠니깔레’ 지역밀착형 노면 상권 공략,  타깃 소비자 거주지역 직영점 개설
03. 젊어진 ‘프랑코페라로’ 상반기 호 실적,  6월 중순 누계 매출 17% 신장
04. ‘예작’ 지난 달 5개 점포 점당 1억 매출,  감사의 달 프로모션 효과
05. SG세계물산, 니트 수출 사업 진출,  유진어패럴 등 3곳 인수
06. ‘피에르가르뎅’ 11개 제품 완판,  던필드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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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골프웨어 성수기도 매출은 제자리,  경쟁 심화에 백화점, 가두점 보합세
02. 디자이너 원지연 ‘알쉬미스트’ 국내 사업 키운다,  국내 온오프라인 동시 공략
03. ‘배럴즈’, 마크곤잘레스ㆍ이벳필드 라이선스 획득,  사업부 구성 단독 브랜드 육성
04. ‘PXG’ 골프웨어, 성공적인 출발,  그레이트엔터프라이즈
05. ‘그린조이’ 아티스트 콜라보 효과 톡톡,  매출 신장·이미지 제고 이끌어
06. ‘트레비스’ 유로저지 티셔츠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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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유아용품 업체 ‘엄마들과 직접 소통’,  젊은 엄마들 SNS 통해 상품 평가
02. 유아동 플랫폼 ‘플락플락’ 수익 강화,  이젠컴퍼니
03. 글로벌 넘버원 슈즈展 ‘미캄’ 서울 온다,  내달 10일 특별전 ‘미캄 티저’ 개최
04. ‘베베쿡’ HACCP 재인증,  완벽 시설로 식품 제조 안정성 확보
05. 블루마운틴코리아, 세컨 브랜드 ‘블마랑’ 런칭,  이탈리아 마크리와 제휴
06. ‘레스모아 스포츠’ 8월부터 매장 오픈 가속,  스프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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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신생 스포츠 하반기 공격 영업,  유통 확장·마케팅 투자로
02. ‘아식스’ 유통 줄이고 브랜드 밸류업,  비효율 매장 정리… 고급화 전략
03. ‘르까프’ 여성 전문 라인 ‘팜므’ 인기,  6만장 기획 50% 판매
04. ‘슈나이더’ 온라인 브랜드 전환,  자사몰 전략적 육성
05. ‘휠라’ 통 크게 쐈다,  10대 겨냥 리프레쉬 전략에 매출 신장
06. 동인코퍼레이션, 경영권 승계 마무리,  신임 대표에 김경회 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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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무디스, 美 22개 리테일러 연내 파산 가능성 ‘경고’,  소비 성향 변화·온라인 의존 심화 영향
02. 나이키, 서울 등 세계 12개 거점 도시 중점 공략,  온라인 강화·패스트 패션 도입 등 스피드 경영 박차
03. 美 섬유업계, NAFTA 재협상에 원산지 규정 강화 촉구,  ‘얀 포워드 예외 규정’ 삭제 건의
04. 中 밀레니얼스 해외 쇼핑, 빠른 속도로 증가,  희망 브랜드 디올·프라다·구찌 순
05. 인디텍스, 1분기 순익 8,286억,  매출 14% 증가한 7조9,520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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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롯데의 자존심’ 부산본점, 9월말 리뉴얼 오픈,  종전 규모보다 7,500평 증축
02. 카페24-한성대, 패션 분야 글로벌 인재 양성 MOU,  한성대 디자인아트 평생교육원
03. ‘지그재그’ 700만 다운로드 돌파,  2년 만의 성과… 빠른 성장세 보여
04. 모다아울렛, 오산점 부동산 인수,  계약 지위 이전으로 빌딩 매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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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롯데 영등포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청량감 있는 소재의 하이브리드 제품 인기
02. 롯데 영등포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인기상품 - 헨리코튼
03. 롯데 영등포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인기상품 - 빈폴
04. 롯데 영등포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인기상품 - 라코스테
05. 롯데 영등포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인기상품 - 까르뜨블랑슈
06. 롯데 영등포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인기상품 - 폴로
07. 롯데 영등포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인기상품 - 헤지스
08. 롯데 영등포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인기상품 - 타미힐피거
09. 롯데 영등포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인기상품 - 올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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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지방권 주요 18개 백화점 캐주얼 매출(2017년 1월~5월),  아울렛과 몰 3개 점포만 신장, 나머지 역신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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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신규브랜드 - 에스에이치플래닝 '스마트턴아웃',  英 스트라이프의 대명사, 남성 토털 패션으로 귀환
02. 인터뷰 - 조보영 LF 여성액세서리 부문장,  “시대가 원하는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것이 디렉터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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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특별기고-박성민의 노무이야기(25),  2017년 개편된 고용 장려금 (2)
02. 기자의 창 - 정민경기자,  골프웨어, 짧았던 활황기 그 후
03. 어패럴뉴스를 읽고,  친환경 지수의 국제 표준화에 대비하자
04. 독자마당,  라이선스 계약은 공식 에이전트를 통해서만
16 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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