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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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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패션 대형 3사 하반기도 ‘신규 투자 유보’,  기존 우량 브랜드 효율화에 집중
02. “변동성의 시대, 비즈니스 구조를 혁신하라”,  패션 비즈니스, 넥스트 포트폴리오…유통과 금융의 미래를 묻다
03. 세계 최초 모바일 의류 샘플링 앱 ‘디핑’ 런칭,  영우씨엔아이
04. 네이버, 日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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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월요마당 - 정두영 ‘반하트 디 알바자’ CD,  본질에 충실하라
02. 홈쇼핑 성장 이끄는 ‘PB’ … 벤더·협력사는 하청업체 전락,  대형 4개사, PB 늘리며 이익률 급상승
03. 서울패션위크 참가 신진 디자이너 모집,  ‘제너레이션 넥스트’ 지원 강화
04. ‘밸롭’ 中 후이메이와 250억 수주 계약,  지티에스글로벌
05. LF, 양양군 140억 규모 토지 매입,  아울렛 조성 사업 착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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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유통·IT·금융 … 경계를 넘어 지식과 네트워크를 쌓고 혁신하라”,  제2회 코리아패션포럼 ‘패션 비즈니스, 더 넥스트 포트폴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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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세계의 패션 甲富 … 그 千의 얼굴들 - 제 7화-케어링 그룹 창업 2세 프랑수와 앙리 피노,  유통기업에서 명품그룹 변신, 젊음 앞세워 글로벌화 성공 (1)
02. 컨테이너 쇼핑몰, 서울 넘어 전국구 확산,  건대 ‘커먼그라운드’ 방문객 800만 돌파
03. 제2회 렉트라·자동재단 솔루션 세미나,  인더스트리 4.0 솔루션 집중 소개
04. 포토뉴스,  ‘준지’의 상식을 파괴한 파리컬렉션 무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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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여성복, 라이프스타일 숍 전개 활발,  집객력·체류 시간 증대 효과
02. 숨은 실력자 ‘그루’ … 제도권 진출,  화장품, 생활소품 등 토털 라이프스타일 제안
03. ‘라인’ 2020년 1000억 목표,  린컴퍼니
04. ‘쉬즈미스 블루라벨’ 봄 소진율 60%,  인동에프엔
05. ‘어센션’ 상품 경쟁력 강화,  제이사인, 컨셉·구성 등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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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남성 슈트 시장 끝 없는 ‘감산’,  올 추동 발주량 지난해 반 토막 수준
02. ‘티아이포맨’ 내년 확 달라진다,  슈트 출시 중단, 캐주얼 주력
03. ‘까르뜨블랑슈’ 기능성 전략 통했다,  에티켓셔츠 한 달 만에 1천장 판매
04. 헤지스, 홈웨어 라인 ‘스테이’ 런칭,  LF몰에서 판매
05. 밀라노 패션위크 무대에 오른 ‘英 엘리트 맨의 품격’,  ‘닥스’ 남성, 내년 춘하 컬렉션
06. ‘바쏘옴므’ 내의류 판매 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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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골프웨어, 퍼포먼스 웨어로 승부한다,  중심 고객 40대, 경기력 향상 ‘장비’ 인식
02. ‘알레어골프’ 시장 선점 나선다,  7월 5~6일 추동 시즌 품평회
03. ‘헨어스’ 하반기 완성 버전 나온다,  단독 브랜드 전개 포지션 전환
04. 어커버 여성 버전 ‘무아무아’ 런칭,  보다모어
05. ‘마코’ 여름 티셔츠 인기,  여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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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잡화 전문 업체, 전략적 사업 다각화,  라이프스타일 분야 확장 병행
02. 아가방, 편집숍 사업 키운다,  아가방앤컴퍼니
03. 성윤PNP, 현대코퍼레이션과 업무제휴,  ‘현대’ 글로벌 라이선스 사업 강화
04. ‘닥터마틴’ 亞 교두보 위한 변신,  5년 내 국내 매출 1천억 목표
05. ‘웅가로’ 캐주얼 시장 도전,  추동 남성캐주얼·골프웨어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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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아웃도어 내년 춘하 기획 ‘오리무중’,  등산 대신 캐주얼·스포츠 늘렸지만 결과 참담
02. ‘펜필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로 전환,  연내 30여개 매장 구축·볼륨화
03. ‘나만의 래시가드’를 만들어 드립니다,  ‘헤드’, 고객 디자인 제작 행사
04. ‘디스커버리’ 래시가드 20만장 생산,  올 여름 주력 상품… 전년比 10% 증가
05. ‘에이글’ 올 추동 영업 중단,  매출 부진… 내년 상반기 철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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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149년 전통 캉골, ‘메이드 인 어메리카’의 시련,  지난해 미국으로 생산 공장 이전… 만들면 만들수록 손해
02. 아마존 패션의 새 마케팅 “입어보고 사세요”,  매장 없는 단점 보완한 ‘프라임 워드로브’ 도입
03. 케어링그룹, ‘생 로랑’ 제 2의 빅 브랜드로 키운다,  밀레니얼스 마케팅… 매출 두 배 목표
04. 伊 패션 선구자, 카를라 펜디 여사 별세
05. 英 파페치 - 中 JD닷컴, 파트너십 계약 체결,  JD, 파페치에 3억9700만 달러 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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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패션유통가 핫 플랫폼 부상한 ‘서점’,  코엑스 ‘별마당’ 집객력·매출 입증
02. 매혹의 슈즈… 伊 ‘스틸레토힐’ 한국 온다,  10일 미캄 티저 전시회서 특별전
03. 이커머스 물류 컨퍼런스 ‘엘엠에프코리아’ 9월 14일 개막,  수출 활로 및 글로벌 트렌드 제시
04.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수원 남문
06.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대전 은행동
07.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충주 성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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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추구하는 평상복 강세
02.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아웃도어,  인기상품 - 노스페이스
03.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아웃도어,  인기상품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04.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아웃도어,  인기상품 - 아이더
05.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아웃도어,  인기상품 - 컬럼비아
06.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아웃도어,  인기상품 - 아크테릭스
07.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아웃도어,  인기상품 - 블랙야크
08.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아웃도어,  인기상품 - 케이투
09.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아웃도어,  인기상품 - 코오롱스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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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서울 및 수도권 주요 18개 백화점 여성 영캐주얼 매출(2017년 1월~5월),  2분기 들어 악전고투 … 시스템·톰보이·보브 주도력 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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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이슈브랜드 - LF '질스튜어트 스포츠',  삶의 균형 추구하는 스포츠족을 위한 ‘슬로우 라이프’ 패션
02. 인터뷰 - 나상규 'JDX멀티스포츠' 사업본부장,  “기본기 강한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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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특별기고-김수진 디자이너의 패션 칼럼(6),  전안법, 현실 인식과 균형감 없는 탁상행정이 불러온 ‘혼란’
02. 기자의 창 - 오경천기자,  세계가 한국 패션을 주목하는 이유
03. 어패럴뉴스를 읽고,  SNS 마케팅, 보다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04. 독자마당,  오프라인 판매직 위기, 함께 고민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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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화이트 밀라노에 ‘K-패션’이 떴다
02. 동대문 특화브랜드 ‘어바웃 디’ 런칭,  동대문 글로벌 명품시장 육성사업단
03. 동정,  이희재 대표 인천 중국 민간경제협의회 회장 취임
04. 동정,  백민수 부사장 미국 출장
05. 인사,  잠뱅이 홍보마케팅실장 박선영 씨
06. 인사,  아트몰링 부산점장 박상병 씨
07. 인사,  ‘아바쿠스’ 영업 총괄 배상익 씨
08. 소식,  ‘아디다스’ 시크릿 트레이닝 파티
09. 소식,  효성, 보훈가족 제주도 여행
10. 소식,  ‘예쎄’ 추동 품평회
11. 소식,  ‘르 캐시미어’ 추동 프리뷰데이
12. 소식,  맘 & 베이비 엑스포
13. 소식,  ‘패션코드 2018 S/S’ 참가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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