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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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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제도권의 온라인 플랫폼 ‘역진출’,  기성 유통 젊은 층 외면하며 소통 어려워져
02. 이랜드, 中 이커머스로 ‘제2의 티니위니’ 만든다,  이랜드·포앤포 등 ‘티몰’ 내 상위권
03. 롯데 14개 유통계열사 통합 협의체 구성 추진,  비용 절감, 일관된 사업 기조 유지 목적
04.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 올 목표 160억 원
05. 포토뉴스,  궂은 날에도 패션 센스는 계속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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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월요마당 - 안준철 컨셉크리에이터,  포토라인에 선 ‘회장님’들의 시대착오
02. 주요 여성복 상반기 실적 소폭 신장,  백화점·아울렛은 부진
03. 용품 전문 업체들 ‘아웃도어 쉽지 않네~’,  기존 인지도 기반 의류 사업 진출
04. LF ‘블루라운지 마에스트로’ 런칭,  쇼핑몰 주력 브랜드로 육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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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트래픽 확보에서 구매 결정까지 … 온라인 전술 고도화를 주목하라,  온라인몰 홍보, 상품과 가격 경쟁은 ‘기본’
02. 유·아동 화장품 시장 ‘블루오션’으로 뜬다,  피부 질환 증가로 생필품 인식 커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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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세계의 패션 甲富 … 그 千의 얼굴들 - 제 7화-케어링 그룹 창업 2세 프랑소와 앙리 피노,  유통에서 명품그룹 변신 … 젊음 앞세워 글로벌화 박차 (3)
02. 이탈리아 슈즈와 패션이 서울 한 곳에 모였다,  ‘이탈리아 패션 인 서울’ 26개 패션 브랜드 참가
03. 美 스트리트 강자 ‘DC’ 내년 단독 출격,  아시안 핏으로 여성 라인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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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여성복 신규 브랜드 ‘기근’,  올 추동 런칭 예정 4개 뿐
02. ‘시지엔 이’ 백화점 정규매장 입점,  신세계 센텀시티 1호점
03. ‘리안뉴욕’ 하반기 유통 다각화,  이니플래닝
04. 스타일씨앤씨, 상반기 43.5% 신장,  목표 4.9% 초과 달성
05. ‘요하넥스’ 올 목표 상향조정,  전년比 10% 늘어난 450억 원
06. ‘밀스튜디오 쇼룸’ 심천패션위크 참가,  B2B 판로 개척 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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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남성복 저가 전략 상품 구성 늘린다,  행사·온라인 등 노련한 상품 운용 전략 요구
02. 40돌 맞은 ‘캠브리지멤버스’ … 3040 정조준,  잘하는 것에 집중하는 ‘선택과 집중’
03. ‘에디션 앤드지’ 디자인실 분리,  상품 개선 후 내년 공급량 배팅
04. 엔에스인터내셔날, 올 매출 500억 도전,  추동 백화점 브랜드 런칭
05. ‘코모도’ 여름 그래픽 티셔츠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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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한세그룹, 2세 경영 본격 시작,  김익환 한세실업 대표 선임 직후
02. 엠케이트렌드, 한세엠케이로 새 출발,  인수 1년 간 조직 정비 진행
03. ‘데상트골프’ 가파른 성장세 지속,  6월 말 기준 62% 신장
04. ‘아놀드파마’ 매스티지 브랜드 육성,  디아이알
05. ‘시에로’ 뉴욕에 해외 1호점 오픈,  JNG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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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직수입 슈즈社, 브랜드 도입 러시,  중가 편집숍 진화 위한 초석
02. 유아동 내의 ‘모이모이깜피’ 성장세 주목,  6월 누적 기존점 기준 20% 신장
03. ‘렉시’ 기능성 양말 신상품 출시,  기능·디자인 특허 다수 획득
04. 아동복 ‘봉쥬르고래’ 런칭,  리즈
05. 엠티콜렉션, 스마트 오피스 구현,  개방형 사무 공간 마련
06. ‘엘르’ 패션 교육 사업 진출,  해외 대학과 MBA 과정 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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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아웃도어 추동 시즌 다운에 ‘올인~’,  전년 대비 10~20% 증량
02. ‘휠라’ 상반기 누계 매출 30% 신장,  헤리티지 라인 매출 주도
03. ‘네파’ 상반기 아웃도어 매출 ‘톱’,  누적 매출 1786억원 달성
04. 호상사, 아웃도어 용품 수주회,  내년 1~2개 브랜드 추가 도입
05. ‘크레오라’ 출시 25주년… 유럽 시장 공략 강화,  효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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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美 부자들 씀씀이는 인색, 中 명품 구매욕 美의 두 배,  美 ‘랄프 로렌’ 등 국내산… 中 ‘샤넬’ 등 유럽산 선호
02. 베트남 패션시장, 외국 브랜드 진입 러시로 몸살,  200여개 외국 브랜드 시장 60% 장악
03. 英 명품 핸드백 ‘멀버리’, 亞 시장 적극 공략,  日 온워드와 합작, 멀버리 재팬 설립
04. 리치몬드그룹, 中 명품 패션 ‘상하이 탕’ 매각,  알렉산드로·카시아펀드 공동 인수
05. 美 데님 ‘트루릴리젼’ 파산 구제 신청,  온라인·패스트 패션에 밀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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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백화점 추동 MD 아웃도어 축소 예고,  선두권 매출 하락에 면적 줄이기 착수
02. 렉트라, 가죽 재단 생산성 15% 향상 솔루션 개발,  데이터 모니터링 확장
03. 팀그레이프, 패션 관련 3개사 통합 개편,  어썸브랜드·아이템홀릭·C&S 등 편입
04. 삼성패션디자인펀드, 디자이너 공개 모집,  11월 2개 팀 선정
05.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강남역
06.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홍대
07.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신사동 가로수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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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롯데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자신만의 스타일 찾는 여성 수요 꾸준
02. 롯데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인기상품 - 꼼데가르송
03. 롯데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인기상품 - 빔바이롤라
04. 롯데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인기상품 - 바네사부르노
05. 롯데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인기상품 - 산드로
06. 롯데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인기상품 - 띠어리
07. 롯데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인기상품 - 클럽모나코
08. 롯데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인기상품 - 이자벨마랑
09. 롯데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인기상품 - 쟈딕앤볼테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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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서울 및 수도권 주요 18개 백화점 골프웨어 매출(2017년 1월~5월),  4·5월 성수기도 매출 제자리 … 퍼포먼스群 선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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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中 최대 슈즈社 ‘벨레그룹’, 한국서 날아올라 세계무대로 간다,  패션리테일그룹 통해 스타카토·피프틴미니츠·밀리스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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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특별기고-김소희의 트렌드 레터 (31),  2017년의 패션 人材象
02. 기자의 창 - 조은혜기자,  변동성의 시대, 경영자의 ‘직감’보다 ‘지식’이 필요한 이유
03. 어패럴뉴스를 읽고,  래쉬가드 레드오션에 대비하자
04. 독자마당,  패션 취업 시장의 불균형 해소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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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인사,  크리테오코리아 신임 대표 고민호 씨
02. 인사,  송지오옴므 영업부장 김준호 씨
03. 인사,  보이런던 신임 대표 윤영태 씨
04. 인사,  대한패션디자이너協 국장 박은주 씨
05. 인사,  룰루레몬코리아 신임 대표 피터곽
06. 소식,  롯데홈쇼핑 ‘파이팅 한 잔 하세요’
07. 소식,  카파코리아 ‘카파 데이’
08. 소식,  ‘JDX멀티스포츠’ 중·고생 골프대회
09. 소식,  ‘푸마 원 배틀’ 온라인 접수 시작
10. 소식,  아동복 ‘타오’ 런칭 프레젠테이션
11. 소식,  ‘비비안’ 한부모가정사랑회에 속옷 기부
12. 포토뉴스,  NC 강서점 ‘어린이 수영장’에서 물놀이 즐겨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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