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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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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패션 대형사 “이커머스 테스트는 끝났다”,  콘텐츠·서비스 도입 경쟁 본격 점화
02. ‘그레고리’ 라이프스타일로 탈바꿈,  쌤소나이트코리아, 첫 대리점 전개
03. ‘MLB’ 고속 신장 … 비결은 면세점,  7월까지 누계 매출 40% 신장
04. 트래블메이트, 김문일·노기수 공동대표 체제,  오프라인 확대, 온라인몰 리뉴얼
05. 포토뉴스,  추락하는 상권은 이유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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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월요마당 - 박일왕 에스비텍스 대표,  가까운 미래 ‘퍼스널 스포츠’ 시장에 대비하자
02. 개인 창작자 사업화 돕는 ‘에이전시 플랫폼’ 증가,  일종의 디자이너 매니지먼트社 출현
03. 유아동 업체들 “중국 시장 지금이 기회”,  기 진출한 주요 3사들 포트폴리오 강화
04. 이랜드, 지주사 전환 속도 낸다,  17일 모던하우스 매각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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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침몰하는 ‘강남 3大’ 패션 상권,  대형사·해외파 직영점 늘며 상권 성격 사라져
02. 남성복 ‘저가 슈트’ 열풍 … “어찌 하오리까”,  업계 “고급화냐, 저가 물량 싸움이냐” 고심
03. 패션 모델계 대부, 이재연 회장 21일 별세,  모델 출신 패션 무대 연출 선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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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하루로는 부족” 스타필드 고양 17일 프리 오픈,  신세계 첫 단독 운영 점포 … 정용진 부회장 깜짝 방문
02. ‘휠라 인티모’ 휠라의 상승가도 함께 달린다,  내년 봄 대변신…‘영’ 타깃 공략
03. 세계의 패션 甲富 … 그 千의 얼굴들 - 제 9화 - H&M 창업자 얼링과 스테판, 칼 요한 페르손,  패션과 품질·가격 앞세워 지구촌 구석구석을 누비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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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남성복, 하반기 슈트 공급량 크게 ‘감산’,  실수요 예측 최대 30% 감산 결정
02. 디자이너 여성복 ‘더 틴트’ 국내외 확장 가도,  틴트
03. 서광, ‘까뜨리네뜨’ 정상화 착수,  재킷·코트 등 아우터 차별화
04. ‘바쏘옴므’ 캐주얼 확대로 불황 돌파,  캐주얼의류 비중 50%로 높여
05. ‘벨리시앙’ 상품력 강화,  진성이노베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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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골프웨어 스타 마케팅 불 붙었다,  프로선수·스타급 모델 경쟁
02. ‘크리스.크리스티’ 캐주얼 신규 라인 런칭,  세정과미래, 데님·티셔츠 특화
03. 데상트스포츠재단 ‘MOVE SHARE’ 캠페인,  사업 범위 전국으로 확대
04. ‘팜스프링스’ 고효율 매장 확보 총력,  네오피에스
05. MBK가 인수한 ‘모던하우스’ 대표에 오상흔 씨,  여신애 전무는 부사장 승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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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유아·토들러 ‘낮잠 이불’ 판매량 증가,  어린이집 준비물로 연초 판매량 급증
02. 패밀리슈즈 편집숍 ‘스텝케어’ 국내외 오프라인 확장,  유아부터 조부모까지 공략
03. 프리미엄 오가닉 언더웨어 ‘부디뱀부’ 런칭,  스페셜조인트그룹
04. 투비스코리아 ‘언노운’·‘하루타’ 두각,  자사 편집숍 ‘로타블루’서 인큐베이팅
05. 제로투세븐,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  아동복 ‘포래즈’ 내년 리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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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국내 최대 섬유 교역전 ‘프리뷰 인 서울 2017’ 개막,  4.0 시대 산업 간 융합 ‘리믹스#리셋’
02. 휠라, 충장로 메가스토어 대규모 리뉴얼,  ‘헤리티지 뮤지엄’ 구현… 젊은 층 호응
03. 밀레, ‘에글리스 버머 재킷’ 출시,  기능성 유지한 캐주얼 라인 강화
04. ‘뉴발란스’ 커밋 콜라보 백팩 한정판 출시,  키덜트 족을 위한 가방
05. 파타고니아 ‘헴프’로 만든 워크웨어 국내 첫 선,  재킷·코트 등 8종 출시
06. ‘카파’ 스포츠 스트리트 감성 공개,  레트로 컬렉션 2차 리오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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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명품 브랜드, 中 온라인 마켓 진입 경쟁 ‘불 붙었다’,  2020년 명품 판매 50% 온라인에서… ‘무시하기에는 너무 큰 시장’
02. 아세안 주요국가, 내년 최저 임금 인상 골머리,  베트남 6.5%·캄보디아 4.6% 인상
03. ‘메이드 인 차이나’ 의류 상당량은 북한産,  바이어들 모르고 주문
04. 마퀴 브랜즈, ‘BCBG 맥스 아즈리아’ 인수,  3개 브랜드 1억8천만 달러에 인수
05. ‘어메리칸 어패럴’의 가격 전략 먹힐까,  ‘메이드 인 USA’ 25% 더 비싸
06. VF코퍼레이션, ‘윌리엄슨 딕키’ 8억 달러에 인수,  작업복 시장 확장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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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전면광고,  레노마골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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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엘엠에프코리아 국제컨퍼런스, 亞 이커머스 전문가 ‘라인 업’,  9월 14~16일 사흘간 20여개 컨퍼런스 및 전시
02. 亞 최대 패션 박람회 ‘센터스테이지’ 국내 40여개 브랜드 참가,  6일부터 나흘간 홍콩종합전시장서 열려
03. 셀렉온, 종합 플랫폼 도약,  밋맷밋·브레다 등 신규 입점
04.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대구 동성로
05.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부산 광복동
06.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광주 충장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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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제화,  가성비 갖춘 컴포트화 인기… 기능성 전문 슈즈 부상
02.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제화,  인기상품 - 쿠에른
03.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제화,  인기상품 - 바이네르
04.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제화,  인기상품 - 락포트
05.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제화,  인기상품 - 탠디
06.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제화,  인기상품 - 어그
07.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제화,  인기상품 - 케즈
08.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제화,  인기상품 - 소다
09.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제화,  인기상품 - 더쉘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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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지방권 주요 9개 백화점 제화 매출(2017년 1월~7월),  금강·미소페·탠디 등 리딩群 비교적 선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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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이슈브랜드 - 삼원색 ‘에스핏’,  토들러부터 주니어까지… 가성비 아동복 강자로 ‘우뚝’
02. 이슈브랜드 - 삼성물산 패션부문 ‘로가디스’,  하이브리드형 상품 강화 이어 컨템포러리·여성 라인 확대
03. 패션 hot 플레이스(170) - 압구정로데오 ‘굿타임즈배드타임즈’,  스트리트 문화와 태극기 심볼이 어우러진 이색 편집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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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특별기고-신광철의 패션비즈니스 차별화 전략(34),  부진 상품의 판매를 차별화 하라
02. 기자의 창 - 박해영기자,  백화점 갑질 도구로 전락한 ‘팝업 스토어’
03. 독자마당,  아울렛의 추락 이제 시작이다
04. 독자마당,  수년째 IT의 출발선에 멈춰선 패션업체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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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포토뉴스,  ‘레노마골프’ 춘하품평회
02. 소식,  마리오아울렛, 37주년 기념식
03. 인사,  리노스, 이웅상ㆍ김웅 각자 대표 체제
04. 인사,  애드호크 사업본부장 양승일 씨
05. 소식,  ‘2017 경기 니트 패션쇼’ 29일 개최
06. 소식,  ‘마코’ KPGA 티업.지스윙 메가오픈 후원
07. 소식,  패션그룹형지, ‘협력사 행복한 동행’ 행사
08. 소식,  패션산업硏, ‘패션 퓨처스 2017 심포지엄’
09. 소식,  ‘팬텀클래식 with YTN’ 개최
10. 소식,  청주대 패션학과 ‘2017 청주공예비엔날레’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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