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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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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국내 봉제 산업 뒤안길로 사라지나,  삼성·코오롱 이어 LF도 해외 이전 가능성
02. 국내 18개 온라인몰 트래픽 분석,  무신사ㆍW컨셉 고객 체류시간 가장 높다
03. 위비스, 업계 첫 판매사원 정규직 전환,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계약직 전원
04. 포토뉴스,  진화하는 스포츠 체험 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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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월요마당 - 안준철 컨셉 크리에이터,  라이프스타일 포트폴리오를 점검하자
02. 중견 디자이너 업체들, 신규 사업으로 ‘활기’,  루치아노 최, 데무, 루비나, 앤디앤뎁 등
03. 한국뉴욕주립대 FIT 개교, 신입생 첫 실무견학,  여성복 요하넥스, 동대문 방문
04. ‘젠틀몬스터’ 엘캐터톤아시아 투자 확정,  LVMH 계열 사모펀드, 600억 투자
05. 삼성패션硏, 추동 키워드 ‘가성비&가치소비’,  올 시장 규모 38조8500억원 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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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새로 가세한 백화점 골프웨어 오랜만에 ‘들썩’,  PXG·23구·쉬스 골프웨어 각각 8~9개점 확보
02. 남대문 유아동복 ‘도매’ 말고 ‘소매’로 간다,  큰 손 中 ‘따이공’ 발길 끊기며 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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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스트리트 캐주얼의 원조 ‘보이런던’이 돌아왔다,  보이런던코리아, 국내 영업 확대
02. 블루마운틴코리아, 패션 슈즈 정상 향한 도전 시작,  ‘블루마운틴’으로 우븐 슈즈 정상 차지
03. 세계의 패션 甲富 … 그 千의 얼굴들 - 제10화 - 갭(GAP) 창업자 도널드, 도리스 피셔 부부,  美 캐주얼 최고 브랜드의 자부심 ‘우리는 결코 죽지 않는다’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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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삼성물산 남성복 ‘슈트 중심에서 캐주얼로’,  각 브랜드 슈트 비중 줄이고 캐주얼 아이템 늘려
02. 伊 여성복 ‘페세리코’ 스타일링 클래스,  이탈리아 감성의 소재와 컬러에 집중
03. ‘게이트리스’ SNS 스타에서 제도권 발돋움,  SNS로 런칭-홍보-판매
04. ‘아크네스튜디오’ 亞 첫 남성 단독 매장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
05. ‘앤아더스토리즈’ 국내 온라인 스토어 런칭,  오프라인은 3개점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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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골프웨어, 8월 ‘역시즌’ 판매 재미 봤다,  경량다운 신제품으로 비수기 공략
02. 프리미엄 캐주얼 ‘다보이즈클랜(D.B.C)’ 런칭,  BM엔터테인먼트, 달곰이 공동
03. ‘루이까스텔’ 하반기 목표 2500억원,  브이엘엔코
04. ‘피스워커’ 올해 2배 성장 넘기나,  상반기 작년 연간 매출 육박
05. ‘크리스 크리스티’ 홍장현의 작품을 입다,  런칭 10주년 콜라보 라인 출시
06. ‘어커버’ 경기도 양주에 원스톱 생산 라인 구축,  보다모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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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중저가 유아동복 ‘풍전등화’,  저출산율 영향에 유아복 하락 폭 커져
02. 리센시아, 브랜드 도입 늘리고 사업 다각화,  50여개 브랜드 라이선싱 추가 확보
03. ‘슈랩’ 온·오프라인 플랫폼 육성,  에이유커머스
04. 파스텔세상, 복합매장으로 파워 ‘UP’,  닥스리틀·헤지스키즈
05. 아동복 ‘보보트리’ 런칭,  이랜드리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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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혁신적인 R&D 라인 구축… 유연성 갖추겠다”,  강태선 회장, 30일 상품 설명회서 비전 공개
02. 카파 ‘반다 시리즈’ 초히트 예감,  트레이닝 세트 10만장 판매 예상
03. 울마크컴퍼니, 패션 소재 ‘울(WOOL)’ 홍보,  ‘앤더슨벨’과 첫 협업 캠페인
04. ‘컬럼비아’ 국내 첫 라이프스타일 컨셉숍 오픈,  블랙라벨·퍼시픽노스웨스트 라인 첫 선
05. 휠라, 이봉주 선수와 함께하는 ‘러닝 클래스’,  휠라코리아
06. 레드페이스, 빅데이타 기반 CRM 가동,  SK플래닛과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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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四季節은 패션 산업의 축복 … 기후 변화, 기술과 감성의 결합이 필요하다,  국내 패션 업계 겨울 매출 쏠림 현상 심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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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패션 산업 지형을 바꾸는 기후 변화 … ‘기획 틀을 바꿔라’,  짧아진 봄·가을, 고온다습한 여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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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기후 변화 대응 핵심 키워드 ‘소재’,  고기능성 첨단 소재 전 복종서 각광
02. 가격 치솟는 자연의 선물 ‘다운(DOWN)’,  세계 최대 집산지 중국, 환경규제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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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더 길어진 코트와 다운의 승부… 과연 승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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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아마존의 ‘노드스트롬’ 인수 가능성 열려있다,  노드스트롬 사기업화 경영진 반발에 ‘매각’ 새 대안 부상
02. TPP 폐기 후 의류 소싱 허브로 베트남 재조명,  대미 수출 中 이은 2위
03. 룰루레몬, 남성 액티브웨어 시장 본격 진출,  亞 시장 10억 달러 매출 도전
04. 올해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는 상하이에서,  11월 28일 CBS 190개국 중계
05. 美 아웃도어웨어, 수입 관세 인하 추진,  관세 평균 비해 14%로 너무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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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캘러웨이 전면광고,  한성에프아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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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신세계스타필드 고양점 첫 주 패션 매출 ‘체면은 지켰다’,  엔터, F&B 비해 패션 MD 비중 축소
02. 패션 ERP XMD, 해외 진출 서비스 지원 강화,  엑스엠디
03. 뉴발란스 ‘2017 런온 서울’ 1만여 명이 달렸다,  올해 3번째 로드레이스 진행
04. 네이버, 인공지능 상품 추천 ‘에이아이템즈’ 적용,  모바일 패션 쇼핑판에 우선 적용
05.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청주 성안길
06.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구미 문화로
07.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원주 중앙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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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TD캐주얼,  비즈니스 캐주얼 수요 상승… 간절기 단품 인기
02.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TD캐주얼,  인기상품 - 헤지스
03.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TD캐주얼,  인기상품 - 타미힐피거
04.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TD캐주얼,  인기상품 - 폴로
05.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TD캐주얼,  인기상품 - 헨리코튼
06.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TD캐주얼,  인기상품 - 브룩스브라더스
07.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TD캐주얼,  인기상품 - 빈폴
08. 신세계 강남점 품목별 인기상품 - 남성 TD캐주얼,  인기상품 - 라코스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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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지방권 주요 18개 백화점 아동복 매출(2017년 1월~7월),  ‘아디다스키즈’ 등 스포츠 아동복 장악력 커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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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이슈브랜드 - 위비스 컬쳐사업부 ‘지스바이’,  컬쳐사업부의 두 번째 버전 ‘지스바이’… 가족과 자연을 품다
02. 이슈브랜드 - 엠케이Fnc ‘무크’,  ‘무크’ 90년대 전성기를 소환하라
03. 패션 hot 플레이스(172) - 삼청동 ‘슬로우스테디클럽’,  시간이 느리게 가는 ‘쉼’의 공간
19 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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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특별기고-박성민의 노무이야기(27),  산재보험 적용대상 및 보험급여의 종류
02. 기자의 창 - 오경천기자,  도를 넘어선 에이전시들의 ‘甲질’
03. 독자마당,  2등 전략 버리고 브랜딩에 집중하자
04. 독자마당,  실적 부진을 디자이너 교체로 만회할 수 있을까
20 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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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엔터식스 전면광고,  엔터식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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