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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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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10월 중국 생산 의류 ‘납기 大亂’ 오나,  막바지 겨울 대물량 통관 절차 강화에 ‘납기 지연’ 우려
02. 서부석 쌤소나이트 대표, 세 번째 글로컬라이징 도전,  원스톱 트래블 솔루션 플레이스 ‘라이프 이즈 져니’ 런칭
03. ‘와이드앵글’ 브랜드 밸류 업,  용지영 실장 합류
04. 세아상역, 신입 공채 두 배 채용
05. 포토뉴스,  세계 일류 한국産 장어가죽 … ‘名品이 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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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월요마당 - 정두영 ‘반하트 디 알바자’ CD,  나무보다 숲을 보라
02. 역대 최장 추석 연휴 … 패션 유통가 ‘비상’,  이달 27일부터 내달 1일 사이 물동량 이동 최대로 몰릴 듯
03. 伊 ‘미펠 쇼룸’의 세 번째 서울 나들이,  10월 18~20일 에디션 공개
04. 한성대 산학협력단, 디자이너 원스톱 지원 개시,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온라인 지원
05. 모던웍스, ‘힐크릭’ 재고 전량 인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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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패션 업계 디자이너 출신들 아동복 쇼핑몰 운영자로 컴백,  디자이너 경력 바탕으로 아동복 사업 뛰어들어
02. 세계의 패션 甲富 … 그 千의 얼굴들 - 제10화 - 갭(GAP) 창업자 도널드, 도리스 피셔 부부,  美 캐주얼 최고 브랜드의 자부심 ‘우리는 결코 죽지 않는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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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홍콩 패션박람회 ‘센터스테이지’ 세계 패션계의 중심으로,  패션 브랜드, 디자이너 라인업 주력 … 210여개 브랜드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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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런칭 10주년 맞은 ‘시리즈’, 여성 라인 선보인다,  코오롱, ‘메이드 인 이태리’ 라인도 출시
02. ‘구호’ 뉴욕 맨하탄 현지 쇼케이스 프리젠테이션,  해외 바이어 등 300여명 참관
03. ‘랭앤루’ 미주 진출 가시화,  라스베가스 바잉쇼서 수주
04. ‘코모도’ 뉴욕 감성의 컬렉션 공개,  간결한 세련미 부각
05. 여성복 ‘디플랫’ 대리점 확대,  D.S홀릭스어패럴
06. 밀란로랭, 세컨 브랜드 ‘밀란드밀란’ 런칭,  밀란로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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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아쿠쉬네트코리아, 골프웨어 시장 강자로,  ‘타이틀리스트’ 연평균 70% 신장
02. 골프웨어 ‘캘러웨이’ 내년 1천억 넘긴다,  디자인·상품기획실 조직 개편
03. ‘흄’ 롱 패딩 점퍼 올해도 히트 조짐,  케이브랜즈
04. ‘유니클로’ 임부복, 신생아 라인 확장,  임부복 4종 첫 출시
05. ‘핑’ 9월 전년比 25% 신장,  두잉 골퍼층 인지도 상승
06. ‘23구골프’ 최혜진 프로 후원,  온워드카시야마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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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제화·잡화 추동 MD 고심 끝에 꺼내 든 카드는 ‘편집숍 PB’ 육성,  유통 3사 자체 편집숍 브랜드 잇달아 런칭
02. 플랫슈즈 침체 속 ‘바바라’ 나홀로 성장,  유통·마케팅·상품 3박자 균형
03. 쁘띠엘린, 브랜드별 카테고리 확장,  ‘릴헤븐’ 유아 내의 전환
04. ‘로아앤제인’ 중국 사업 본격 스타트,  중국 VIP닷컴 입점
05. ‘알로봇’ 가성비 브랜드 전환,  추동 평균가 20% 인하
06. ‘밸롭’ 애슬레저 라인 ‘밸롭액티브웨어’ 출격,  지티에스글로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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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산행의 계절, 아웃도어 업계 ‘등산’에 등 돌리다,  일상 속 캐주얼 이미지 전환에 집중
02. 효성, KAIST ‘화학전문 인재’ 육성 강좌 개설,  실무지식 갖춘 인재 육성
03. ‘네파’ 가성비 아우터로 젊은 층 공략,  30만원대 ‘패트릭 다운 재킷’ 출시
04. ‘뉴발란스’ 247 클래식 슈즈 띄운다,  가을 화보 영상 공개
05. 노스페이스, 다목적 기능성 ‘브이모션 재킷’ 출시,  영원아웃도어
06. ‘마운티아’ 아웃 라이프스타일 제안,  추동 평품회서 신제품 첫 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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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해외가 주목하는 국내 온라인 스트리트 패션 … ‘기회는 5년 뿐’,  바니스뉴욕·콜레트 등 해외 리테일 ‘러브콜’ 잇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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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해외서 먼저 알아봤다 … 신진 디자이너 글로벌 열전,  국내는 쇼룸 역할 해외 세일즈 기반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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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인터뷰 - 디자이너 계한희,  “성공했다구요? 창업 당시부터 지금까지 매년 목표가 ‘마이너스만 면하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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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이것만은 글로벌 ‘톱’ … 명품도 줄 서게 만드는 ‘메이드 인 코리아’,  한국産 장어가죽 품질과 디자인에서 압도적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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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세계 일류 비결은 결국 ‘핵심 원천 기술’,  탁월한 가공 기술의 한국산 가죽 ‘프리미엄’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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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K패션 매력 충분히 입증 ‘메이드 인 코리아’를 브랜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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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뉴발란스 전면광고,  뉴발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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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세계인들을 사로잡은 국산 캐릭터 마법 같은 세상이 열린다,  카카오·라인프렌즈 등 메신저 캐릭터 무한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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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GAP그룹 플래그십 브랜드는 ‘올드네이비’,  갭·바나나리퍼블릭 매장 줄이고 올드네이비·애슬레타 늘려
02. 지난해 중국-EU 간 명품 가격 격차 25% 줄었다,  佛와 가격 차 41%에서 32%로 줄어
03. 내리막길 탄 프라다 “액션 플랜 실행에 시간 더 필요”,  베르텔리 CEO, 투자자 달래려 안간힘
04. 英 버버리, 코베티의 첫 행보 ‘해외 점포 암행 사찰’,  498개 매장 순방하며 변화 찾기 나서
05. 태국 명품 패션 ‘짐 톰슨’ 글로벌화 추진,  런던·파리·뉴욕 등 진출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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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23구골프 전면광고,  23구골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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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의산협, 신진 지원 中 디자인기지 설립,  통샹시와 전략적 협력 체결
02. 패션리테일그룹, ‘슈썸플레이스’ 10월 오픈,  9월 18일 프리 오픈
03. 코오롱, 온라인 ‘코오롱몰’ 개편,  무교점에 옴니센터 오픈
04. ‘빈폴키즈’ 온라인에서 영업 재개,  삼성물산
05.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강남역
06.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신사동 가로수길
07. 상권포커스,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 홍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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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가을 신상품 구매력 상승… 수입 편집숍 인기 꾸준
02.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인기상품 - 비비안웨스트우드
03.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인기상품 - 산드로
04.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인기상품 - 델라라나
05.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인기상품 - 띠어리
06.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인기상품 -라움
07.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인기상품 - 비이커
08.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인기상품 - 마쥬
09. 신세계 본점 품목별 인기상품 - 여성 컨템포러리,  인기상품 - 질스튜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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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밀레 전면광고,  밀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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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이슈브랜드 - 그린조이 ‘그린조이’,  아티스트 콜라보 라인 ‘오헤’·‘엘리’ 순풍 탔다
02. 이슈매장 - 홍콩 쇼룸 ‘케이스타일랩 (K STYLE LAB)’,  패션의 메카 홍콩 할리우드 로드에서 ‘K-스타일’을 알리다
03. 패션 hot 플레이스(173) - 신사동 ‘라탈랑트’,  1930년대 파리의 낭만 가득한 취향저격 잡화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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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특별기고-김소희의 트렌드 레터(33),  탄탄하게 시작할수록 안 되는 패션 사업의 ‘역설’
02. 기자의 창 - 박선희기자,  패션 유통의 끝나지 않은 ‘사대주의’
03. 어패럴뉴스를 읽고,  남대문의 리테일 진출 콘텐츠로 접근해야
04. 독자마당,  트래픽-양보다는 질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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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블랙야크 전면광고,  블랙야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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