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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성비의 ‘킬리안’, 여성 가방·의류 시장의 다크호스로

발행 2017년 07월 12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킬리안코리아(대표 이수미)가 전개 중인 토털 패션 SPA ‘킬리안(KyLIAN)’이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킬리안’은 16~39세 고객을 대상으로 시크하고 미니멀한 컨셉의 가방과 의류를 제안하고 있다. 특히 평균 가격대가 2만원 중반대로 가볍고 부담스럽지 않은 제품들을 선보이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대중적인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는 것.

여기에 고품질 원자재와 독창적인 디자인, 여기에 모든 공정이 국내 생산으로 이뤄지면서 높은 상품력까지 자랑한다.

인기 아이템으로 쇼퍼백, 에코백, 백팩, 토드백, 크로스백 등 가볍고 편안한 소재의 핸즈프리 가방이 주를 이루며, 올해부터는 자체 티셔츠, 스커트, 원피스 등 의류까지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엔터식스 왕십리점과 상봉점ㆍ강변점ㆍ강남점, AK 수원점, NC 서면점 등 핵심 유통몰에 입점돼 있으며, 엔터식스 강남점에서는 월 1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등 높은 활약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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