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KOREA FASHION FORUM
제 4회 코리아 패션 포럼

코리아패션포럼은(KFF)은 2016년 출발한 한국 패션/유통 비즈니스 포럼입니다.

런칭 이래 지금까지, 4차 산업 혁명이 불러 온 격변의 시대에 패션/유통 기업이 추구해야 할 디지털 전략을 심도 있게 다루어 왔습니다.

KFF 2019의 아젠다는 '넷플릭스 시대의 패션 비즈니스'입니다. 올해의 주요 키워드는 크게 Z세대, 스트리밍, 클라우딩입니다.

- Z세대 : 미래의 고객이자 피고용인인 Z세대, 5년 안으로 다가온 Z세대 시대에 우리는 얼마만큼 준비되어 있는가.

- 스트리밍 : 미디어 기업과 커머스 기업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있는 시대에 기업이 지향해야 할 경영 패러다임은 무엇인가.

- 클라우딩 : 2018 상반기 글로벌 리테일 기업 임원들은 고려하고 있는 가장 큰 리스크로 '클라우딩'을 꼽았다. 우리는 얼마만큼 준비되어 있는가.

LECTURE

Z세대, 스트리밍 그리고 클라우딩
1:30 ~2:30 PM

스피커

  • 김소희 김소희트렌드랩
  • 김소희
    김소희트렌드랩

세션 1

2019 '클라우딩' 이슈의 의미
3:00 ~ 4:20 PM

스피커

  • 오재균 세일즈포스 상무
  • 오재균
    세일즈포스 상무
  • 박지호 마이크로소프트 부장
  • 박지호
    마이크로소프트 부장
  • 이동은 브라이트코브 이사
  • 이동은
    브라이트코브 이사

세션 2

Z세대 시대, 어떻게 대비하는가.
4:50 ~ 6:10 PM

스피커

  • 권성훈 트라이씨클 대표
  • 권성훈
    트라이씨클 대표
  • 양진호 토스랩 이사
  • 양진호
    토스랩 이사
  • 김종대 니트커뮤니케이션즈 대표
  • 김종대
    니트커뮤니케이션즈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