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바이저리' 래시가드 완판...리오더 진행

발행 2015년 08월 02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해외와 국내 다양한 피서지로 인파가 몰리고 있다.

 

여름 휴가철에 빼놓을 수 없는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래시가드가 요즘 대세이다.

 

스포츠성 의류의 기능적 면모와 패션아이템으로의 스타일성을 갖춘 다양한 래시가드 제품이 출시되고 시즌 핫 아이템으로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힙합 스트릿 감성캐쥬얼 브랜드 ‘ADVIORY(어드바이저리)’의 래시가드 역시 완판 대열에 합류 중이다.

더휴컴퍼니(대표 권성재)가 전개하는 '어드바이저리'의 래시가드는 ATB-UV+라는 싱글스판 소재를 사용하여 기존의 제품보다 향균기능과 방취기능, 자외선 차단기능을 높였고, 빠른 땀 흡수와 건조 기능의 흡한속건성까지 갖춰 래시가드의 퀄리티를 높인 제품으로 서핑, 스쿠버 다이빙, 수상스키 증 레저활동에 제격이며, 블랙&화이트의 모노톤으로 베이직하면서도 세련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래시가드는 다양한 기능성과 함께 몸매 라인을 잡아주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여름 바캉스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세련된 커플룩으로도 매치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어드바이저리 래시가드는 완판 후 몇 차례 리오더 생산으로 잇 아이템으로 등극 편집숍 ‘엑스마켓181’과 어드바이저리 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