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올 여름 마지막 ‘파이널 샌들 세일’

발행 2015년 08월 03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여름 샌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올 여름 마지막 세일 ‘파이널 샌들 세일(FINAL SANDAL SALE)’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신상품을 포함한 여름 샌들 품목에 대해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 샌들, 코르크 샌들, 여성용 샌들, 아동화 샌들 등 각종 여름 샌들을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일 판매되는 여름 샌들은 올 여름 인기를 끌었던 유명 브랜드 상품들로 구성되었으며, 슬라이드, 텅 제품은 최대 1만9천원, 여성 샌들은 최저 2만9천원, 그리고 데크슈즈, 크록스, 아쿠아슈즈는 최저 3만9천원부터 선보인다. BC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빕스 샐러드바 1인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행사 기간 동안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고객을 대상으로 푸시 메세지가 발송될 예정으로, 친구 추가를 해놓으면 할인 쿠폰 및 신상품 정보 제공 등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BC마트 마케팅팀 팀장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여름 샌들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올 여름 마지막 파격 세일 행사를 기획했다“며, “마지막 할인 찬스를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썸머 패션을 완성해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