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무지외반 여성 위한 구두 출시

발행 2015년 08월 2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금강제화가 무지외반증을 겪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다이아몬드 카넬리안' 펌프스를 출시했다.

 

‘다이아몬드 카넬리안’ 펌프스는 구두 중심각을 일반 구두에 비해 1.5도 안쪽으로 틀어 무지외반 증상을 숨겨주는 무지 보호 시스템(Hallux Care System)이 적용돼 돌출된 관절뼈의 자극을 완화해 준다. 또한 기존 펌프스보다 발 볼 사이즈가 넉넉하게 디자인 돼 편안한 착용감을 주면서도 사선 절개 디자인을 접목해 시각적으로는 세련된 스타일을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능에 있어서도 땀을 빨리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기능성 내피를 사용해 쾌적할 뿐 아니라 신발 허리부분을 받쳐주는 세미 웻지에 미끄러움을 방지해주는 밑창을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무지외반증으로 고통 받는 여성들이 매년 20%씩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이번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돌출 부위의 고통은 줄여주고 변형된 발의 노출을 최소화 시켜주는 구두인 만큼 무지외반증으로 고통 받는 중년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블랙과 브라운 2종으로 출시된 ‘다이아몬드 카넬리안’ 펌프스는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23만8천원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