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츠온키즈 X 뽀로로, 콜라보레이션 모자 출시

발행 2015년 08월 2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리녹스그룹(대표 이경태)의 국내 최대 모자 멀티샵브랜드 '햇츠온키즈 (Hat’s On Kids)'가 아이들의 독보적인 사랑을 얻고 있는 ‘뽀롱뽀롱 뽀로로(이하 뽀로로)’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햇츠온키즈 X 뽀로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햇츠온키즈’는 캐릭터 브랜드 ‘엘스팅코’를 비롯하여, ‘디즈니 프린세스’와 ‘로보카폴리’ 그리고 ‘헬로키티’ 와 같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자와 의류 등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감각적인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이 뽀로로 캐릭터의 귀여움과 잘 어우러지면서 두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가 잘 나왔다는 평을 얻고 있다.

 

‘햇츠온키즈 X 뽀로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뽀로로’뿐 아니라 그와 함께 큰 인기를 얻고 있는친구들 ‘크롱, 루피, 패티’까지 총 4종으로 선보여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단순히 캐릭터를 그려 넣은게 아니라 뽀로로와 친구들 얼굴을 입체감 있게 모자 디자인에 적용해, 마치 뽀로로 친구들을 함께 쓰고 다니는 듯한 생생함이 특징으로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가격은 4만 5천원부터 4만 9천원.

 

'햇츠온'의 한 관계자는 “아이들에게 대통령만큼의 큰 파급력이 있다하여 ‘뽀통령’이라 불리는 뽀로로 모자가 출시되자마자 벌써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감각적이고 센스 있는 디자인의 햇츠온과 한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캐릭터인 ‘뽀로로’의 조화는 아이들의 동심과 패션 모두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할만한 생동감 있는 비비드한 컬러의 ‘햇츠온키즈 X 뽀로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전국 백화점 매장을 포함한 '햇츠온키즈' 매장과 '햇츠온'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