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창립 15주년 기념 SNS 오프닝 이벤트

발행 2015년 08월 27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창립 15주년을 맞아 자사의 카카오스토리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SNS 오프닝 이벤트를 8월 26일, 28일, 29일, 총 3회 걸쳐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로투세븐은 고객의 소리에 세심하게 귀를 기울이기 위해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올해 창립 15주년을 맞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로투세븐의 카카오스토리에서는 1차 SNS이벤트 ▲‘Surprise Love Project’ 축하 맛보기 이벤트를 26일 오픈했다. 창립15주년을 축하하는 내용의 이모티콘 덧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픈 1시간만에 1천명, 5시간 동안 진행된 이벤트에 총 2천명이 넘는 고객이 참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28일부터는 카카오스토리에 2차 이벤트 ▲‘Surprise Love Project’ 이벤트가, 29일에는 ▲제로투세븐 홍보대사 이벤트가 추가 오픈될 예정이다. 최고 백화점 상품권 50만원의 당첨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SNS 오프닝 이벤트에 이어 오는 9월 1일부터는 제로투세븐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유아동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대대적인 고객 사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섀르반 등 자사 의류 브랜드의 F/W 신제품을 파격적인 가격혜택에 구매하고, 이른둥이 기부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로투세븐 15주년 기념 모바일 사이트(15th.zerotoseve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15주년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과 감동을 드리기 위해 노력했다”며 “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고객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