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X 강혁, 협업 제품 출시
패션잡화
크록스코리아(대표 이남수)의 '크록스'가 세계적 패션 디자이너이자 스타일리스트 패트리샤 필드(Patricia Field)와 콜라보레이션 한 ‘캡 토 하우스 오브 필드 플랫(Cap Toe House of Field Flat)’, ‘클래식 하우스 오브 필드 클로그(Classic House of Field Clog)’ 한정판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패트리샤 필드는 미국 인기 시트콤 <섹스 앤 더 시티>,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쇼퍼홀릭> 등 다양한 작품에서 주인공의 스타일을 만들어내면서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크록스와 협업해 선보인 ‘캡 토 하우스 오브 필드 플랫’은 페미닌한 캡 토 스타일에 볼드한 그래픽 프린트 디자인이 패트리샤 필드의 개성을 그대로 담고 있다.
크록스의 클래식 클로그의 변신이 눈길을 끄는 ‘클래식 하우스 오브 필드 클로그’는 핑크 컬러 베이스의 그래픽과 백 스트랩의 컬러 조화로 여성들을 위한 페미닌 클로그로 탄생했다. 슈즈 밑창의 ‘패트리샤 필드’ 로고는 한정판의 가치를 더해준다.
‘캡 토 하우스 오브 필드 플랫’은 74,900원, ‘클래식 하우스 오브 필드 클로그’는 64,900원이다. ‘패트리샤 필드 X 크록스’는 한정판으로 일부 매장에서만 특별하게 만날 수 있다. 크록스 명동 직영점, 롯데본점, 신세계 죽전점 등 오프라인 15개 매장과 크록스 온라인몰(www.crocs.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크록스 마케팅팀 정선영 차장은 “여러 작품을 통해 패션을 상업성 이상의 문화로 격상시켰다고 호평 받는 패트리샤 필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한 슈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뉴욕의 매장을 직접 찾지 않아도 패트리샤 필드의 감성이 그대로 담긴 특별한 슈즈를 크록스에서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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