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인10색’ 릴레이 멘토특강 개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발행 2015년 08월 28일

어패럴뉴스 , appnews@apparelnews.co.kr

서울패션전문학교(학장 박정원)는 패션 분야별 전문가 10인을 초청,  ‘일찍 일어나는 그대가 꿈을 이룬다’는 주제로 매주 수요일 새벽7시 ‘10인10색’ 릴레이 멘토 특강을 개최한다.


오는 9월 9일(수)부터 10주간 매주 수요일 새벽 7시에 갖는 이 특강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현직 패션전문가와 함께 공감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 학교 박문수 취업연구소장이 기획한 ‘패션멘토 10人10色을 만나다’는 지난 1학기에 패션계에 근무하는 각 분야별 패션전문가를 초청해 3월부터 6월까지 격 주간 진행됐던 7-7 새벽 멘토 프로그램을 확대 개최하게 된 것.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을 맡은 박문수교수는 “패션 헤드헌터를 하면서 취업관련 10여년의 경험을 통해 대학생들의 작은 습관의 변화가 필요하다는 결론과 함께 기획한 프로그램”이라며 “아무리 취업이 어렵고 직장생활이 힘들다고들 하지만 경쟁사회에서 좀 더 먼저 일을 시작하기 위해 새벽 출근이 필요하다는 생각을 심어주고 싶다”고 밝혔다.


박정원 학장은 “학교가 변화하는 시대에 적응하고 미래에 필요한 인재로 키워야함은 이제 우선 순위가 되었다. 현장의 개념을 이해하게 해주고 즐길 줄 아는 패션 인재를 키우기 위해 많은 변화가 필요한 때이다. 시대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패션인재를 제대로 육성하고 싶다”고 말했다.


멘토링 강사진은 CROCHE 김미경디자이너, VUI 신효영 디자이너, FIINNDG SCOPE 홍성정 디자이너, IRONYPORNO 한동우 디자이너, SHANA 8th  avenue 한예온 디자이너 등 인디 디자이너 그룹과 스트리트 매거진 룩티크 김낙근대표, 맨즈클래스 최동원대표, 원더플레이스 김용채이사, 신성통상 인사부 김인환 이사 등이 참여한다.


신청 등록은 선착순 마감 하며 신청 희망자는02)755-3767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