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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의 창 - ‘혼자 다 하기엔 너무 힘든 시대’ 돌파.. [2017/05/30]
[패션] 얼마 전 미국의 한 케이블 방송 경연 프로그램을 흥미롭게 본적이 있다. 개인 창작자들이 자신의 아이디어 상품을 들고 나와 경연을 벌이는 프로였다. 양말부터 의류, 잡화에 이르기까지 아이템은 다채로웠다. 흥미 ....
확 바뀐 여성복 트렌드, 침체된 시장 새 바람 불까 6~7년간 캐주얼라이징 경향이 여성복 시장 지배[2017/05/30]
[뉴스종합] 셋업 슈트 등 포멀 룩 급부상하며 180도 급변“유행 크게 한번 바뀌어야 구매력 상승” 기대감 올해 여성복 시장에 포멀 룩이 다시 부활했다. 봄 시즌 셋업 슈트가 팔려나가고 포멀한 스타일의 트렌치코트와 ....
남성복, 불황 탈피 전략 ‘변해야 산다’ 기존 틀 벗어난 파격 시도‘ 눈길’[2017/05/30]
[뉴스종합] 남성복 업계가 불황에 살아남기 위한 방법으로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난 새로운 시도들이 잇따르고 있다. 업계는 ‘성공과 실패’라는 결과와 상관없이 침체된 시장에서 변화의 움직임만으로 새로운 동력이 될 것 ....
토종 스포츠, 브랜드 헤리티지로 승부한다 ‘르까프’·‘프로스펙스’전 성기 시절 로고 앞세워 재도약[2017/05/30]
[뉴스종합] 토종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와‘프로스펙스’가 헤리티지를 앞세워 부활을 노린다. 국내 시장에 유일하게 살아남은 이들 스포츠 브랜드들은 올해를 기점으로 헤리티지 상품군을 전면에 내세우는 공통된 영업 ....
아방, ‘페세리코’ 영업 강화 하반기 독립 사업부 전환[2017/05/30]
[패션] 아방(대표 최윤희)이 런칭 3년차를 맞은 이태리 직수입 여성복 ‘페세리코(PESERICO)’의 영업을 강화한다. ‘페세리코’는 지난해 11월 6개점에서 매출 8억 원을 달성, 더블 신장한 이후 올해도 상승세가 이어짐 ....
O2O 슈트 맞춤 서비스 ‘e-테일러’ 런칭 LF[2017/05/30]
[패션] LF(대표 오규식)가 자사 온라인몰 LF몰에서 닥스, 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뉴욕 등 남성복 브랜드를 대상으로 O2O 슈트 맞춤 제작 서비스 ‘e-테일러’를 런칭했다. ‘e-테일러’는 온라인 쇼핑의 편리함과 실물을 ....
‘앤더슨벨’ 내실 성장 집중 브랜딩 강화·시스템 안정화 주력[2017/05/30]
[패션] 스튜어트(대표 김현지)가 ‘앤더슨벨’의 브랜딩 강화는 물론 조직과 시스템 안정화에도 주력한다. 이 회사 최정희 상무는 “지난 2년 외형 성장에 주력했다면 올해는 내실 성장에 집중할 계획이다. 유통 재정비와 ....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 라이선스 확대 핸드백·남성복 등 협력사 집중 개발[2017/05/30]
[패션] 팬코(대표 최영주)가 이탈리아 디자이너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의 라이선스 비즈니스가 탄력을 받기 시작했다. 최근 국내외서 브랜드 고급화를 위해 이탈리아 DNA와 오리진에 주목하면서 부터다. 또 최근 마케팅 ....
글로벌 소싱 허브, 중국·아시아 시장 급변 대량 주문 옛말… 소량·단납기 대세[2017/05/30]
[외신종합] 세계의 공장 중국은 바이어로 변신中 생산제품 30~50% 내수 판매 이제 중국을 세계의 공장이라고 부르는 것은 옛말이다. 중국과 경쟁하며 글로벌 소싱기지로 굳건하게 자리를 지켜온 아시아 시장도 변화의 급물 ....
루이스클럽, 페인팅 아티스트 정태용 작가와 협업 전.. [2017/05/30]
[패션] 남성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루이스클럽(LOUIS CLUB)’이 페인팅 아티스트 정태용(Terry J)과 함께 하는 전시회 ‘스트리트 루미네이션(Street Lumination)’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6월 25일까지 루이 ....
핸드백 브랜드 '비콰비채' 6월 2일 CJ오쇼핑 판매방송.. [2017/05/30]
[패션] 여성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비콰비채(BIQUA BICHE)가 오는 6월 2일 오후 10시 50분부터 CJ 오쇼핑 셀렙샵을 통해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비콰비채는 지난 5월 20일 CJ오쇼핑을 통해 홈쇼핑 시장에 진출했다. ....
솔트앤초콜릿, 미니멀한 디자인의 ‘뮬 슬리퍼’출시 [2017/05/30]
[패션] 영 저네레이션을 위한 SPA형태의멀티브랜드 '솔트앤초콜릿(Salt&Chocolate)'에서 미니멀한 디자인에 청량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뮬 슬리퍼’를 선보인다. 솔트앤초콜릿의 이번 ‘뮬 슬리퍼’는 편안하면서도 ....
웰메이드 ‘브루노바피’ 린넨 셔츠 인기 [2017/05/30]
[패션] 이탈리안 감성 남성복 ‘브루노바피’의 여름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린넨 셔츠’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정(대표 박순호)의 ‘웰메이드’ 사업부에 따르면 여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4가지 컬러의 린넨 ....
형지 크로커다일레이디,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2017/05/30]
[패션]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고객 감사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로커다일레이디의 글로벌 론칭 70주년을 기념한 브랜드 헤리티지 프로젝트 ‘70일간의 ....
룰루레몬, 스타필드 하남에 세 번째 매장 오픈 [2017/05/30]
[패션] 캐나다 프리미엄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인 '룰루레몬(lululemon)'이 국내 세 번째 매장을 5월 26일 스타필드 하남에 오픈한다. 현재 룰루레몬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삼성동 파르나스 몰 스토어를 운영하고 ....
애니바디, 여름용 브라 ‘에어쿨링’ 출시 [2017/05/30]
[패션] 이랜드리테일(대표 정성관, 김연배)의 속옷 브랜드 ‘애니바디’가 1g의 경량몰드를 적용한 ‘에어쿨링 브라’ 신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상품에 적용된 몰드는 무게가 단 1g인 경량 직조몰드로, 가볍고 바람이 통 ....
엠코르셋, 프랑스 란제리의 전설 ‘메종르자비’ 론칭 [2017/05/30]
[패션] 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주)가 프랑스 란제리의 전설적인 브랜드 ‘메종르자비 (MAISONLEJABY)’를 6월 1일 CJ 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1930년 란제리의 본고장 프랑스 리옹에서 탄생된 메종르자비는 ....
금강제화, 부산본점 리뉴얼 오픈 [2017/05/30]
[패션] 금강제화가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동에 위치한 금강제화와 랜드로바 매장을 통합, 리뉴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매장 통합은 금강제화 계열사간 매장 재편작업의 하나로 드레스화를 위주로 찾는 금강제 ....
이슈 브랜드 - 위스포츠 ‘스켈리도’ 판매와 고객 체험의 결합 ‘스켈리도 필라테스 숍’[2017/05/29]
[패션] 위스포츠(대표 윤진혁)의 애슬레저 ‘스켈리도’가 런칭한 체험 판매 공간 ‘스켈리도 필라테스 숍’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 매장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대형 유통과 연계를 시도, 필라테스 숍을 ....
제2회 ‘코리아패션포럼’ 개최 성공하는 패션 기업의 미래 포트폴리오는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가[2017/05/29]
[뉴스종합] 어패럴뉴스가 주최하는 ‘2017 코리아패션포럼(KFF)’이 오는 6월 29일 목요일 성수동 성수아트홀에서 ‘패션 비즈니스, 더 넥스트 포트폴리오’라는 주제로 열립니다. KFF는 변동성의 시대를 극복하기 위한 구체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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