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男 청바지 시장 ‘테이퍼드핏’과 ‘크롭진’이 이끈.. 무신사스토어 청바지 상위권 싹쓸이[2017/03/29]
[뉴스종합] 최근 남성 청바지 시장에서 ‘테이퍼드핏’과‘ 크롭진’의 판매가 두드러지고 있어 주목된다. 청바지 전문 브랜드들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반응을 보이기 시작해 올해 들어서는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테이퍼드 ....
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수원 남문·대전 은행동·충주 성서동[2017/03/29]
[뉴스종합] 수원 남문 - 3월 들어 두 자릿수 신장세 이달에 제대로 한숨 돌렸다. 겨울시즌 녹록잖은 시기를 보냈던 이곳은 지난달부터 매기가 살아나기 시작해 이달에 대부분이 전달 대비 두 자릿수 신장을 기록했다. 볼 ....
‘그래피커스’ 해외 홀세일 30% 증가 벤엔데릭[2017/03/29]
[패션] 국내산 스트리트 캐주얼 ‘그래피커스(Grafikus)’가 해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개사 벤엔데릭(대표 허웅수)에 따르면 올 봄ㆍ여름 상품에 대한 해외 바이어들의 오더가 작년 가을·겨울 대비 30% 가 ....
포스팀 ‘네이티브’· ‘세이브힐즈’ 전개 기전개사 넥솔브 브랜드 이관[2017/03/29]
[패션] 넥솔브가 전개해 온 슈즈 ‘네이티브’와 슈즈 멀티숍 ‘세이브힐즈’가 신규 법인 포스팀으로 자리를 옮겨 새출발한다. 포스팀(대표 박정훈)은 넥솔브 총괄 이사인 박정훈 씨가 지난해 신발과 패션 잡화 유통을 ....
‘블랙야크’ 에어링 시리즈(Ari-ing) 출시 내부 더운 공기 배출 기능[2017/03/29]
[패션]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옷 속 더운 공기를 내보내는 에어컨트롤 시스템의 ‘야크 에어링(Ari-ing)’ 시리즈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그물망처럼 촘촘히 짜인 메쉬 소재와 타공(펀칭)을 인체공학적으로 배치해, ....
‘게스’ 미국 매장 줄이고 유럽·아시아 늘린다 美 62개 폐점, 유럽·아시아 100개 신설[2017/03/29]
[외신종합] 미국 패션 브랜드 게스(Guess)는 상호부터가 ‘왜 게스인지’ 궁금증을 자극시키는 기업이다. 게스의 빅터 헤레로 CEO는 금년에 미국 시장에서 60개 매장을 폐쇄하고 대신 유럽에 65개, 아시아에 35개 매장을 새로 ....
패션 hot 플레이스 - ‘디플랫(D PLAT)’ 광교직영점 디자이너가 자체 제작, 생산… 멋과 실용성 갖춘 여성캐주얼[2017/03/29]
[패션] 광교 아비뉴프랑에 위치한 ‘디플랫(D PLAT)’은 캐주얼웨어의 편안함에 신선한 감각을 더해 매일 지루하지 않게 입을 수 있는 여성의류를 소개하는 브랜드숍이다. 매장 내관은 단아한 감각과 모던한 분위기가 잘어 ....
라인프렌즈,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전야제 .. [2017/03/29]
[패션]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런칭하는 의류브랜드 ‘PLF’가 지난 27일 저녁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둘레길에서 진행된‘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전야제 오프닝 패션쇼를 통해 컬렉션을 선 ....
고어사, 절대 발수 ‘고어텍스 쉐이크드라이 기술’ .. [2017/03/29]
[원부자재] ‘고어텍스 소재로 유명한 고어사가 고어텍스 제품 중 가장 가볍고 영구적인 발수기능, 탁월한 투습 기능으로 어떤 날씨에도 운동시 쾌적함을 주는 ‘고어텍스 쉐이크드라이’ 제품기술(GORE-TEX® SHAKEDRY™ Pro ....
동아TV, 28일 개막 서울패션위크 모바일 생중계 전 세계 패션위크 온라인 생중계 서비스 확대 [2017/03/28]
[기관아카데미] 동아TV(대표 김인권)가 ‘2017FW 서울패션위크’의 주관방송사로 선정되어 컬렉션 전편을 라이브 스트리밍(이하 온라인 생중계)으로 제공한다. 동아TV는 지난해 10월, 서울디자인재단과 미디어 활성화를 위한 업무 ....
한성에프아이 정기 승진 인사 [2017/03/28]
[사람과사람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지난 27일 40명에 대한 정기 승진 인사를 단행. ▲부장 김희석(기획생산팀), 박주복(레노마골프 영업부)▲실장 김수영(올포유 상품개발팀), 서한나(캘러웨이 상품개발연구팀)▲차장 ....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전야제를 시작으로 개.. 푸시버튼X라인프렌즈 오프닝쇼 진행[2017/03/28]
[패션] 서울디자인재단(대표이근)이이달27일저녁동대문디자인플라자배움터둘레길에서전야제를열어‘2017 F/W헤라서울패션위크’의개막을알렸다. 이날전야제에서는박승건디자이너의‘푸시버튼(PUSHBUTTON)’과‘라인프렌 ....
남성복 ‘스트레치 슈트’ 마케팅 총력전 주요 업체 간판 품목으로 내걸어[2017/03/28]
[뉴스종합] 남성복 업계가 이번 시즌 스트레치(신축성) 소재를 사용한 슈트로 이슈몰이에 나서고 있다. 스트레치 슈트는 라이크라, 젠트라 등 탄성 소재를 사용해 슬림한 패턴에도 활동성을 보장되는 게 강점으로, 최근 물량 ....
2016년 43개 패션·섬유업체 실적 美 의류 시장 영향 수출업체 실적 ‘비상’[2017/03/28]
[뉴스종합] 패션은 대현, 신세계, 한섬, 진도 등 선방섬유는 경방, 동일방직 3년 연속 안정권 거래소 및 코스닥에 상장한 패션 27개, 섬유 16개 등 총 43개 패션·섬유업체들의 지난해 영업 실적은 어두웠다. 매출도 부진했 ....
여성복 라운지웨어 라인 확대 슬로우 라이프스타일 영향[2017/03/28]
[뉴스종합] 여성복 브랜드들의 라운지웨어 라인 구성이 활발하다. 시간과 공간의 경계를 허문 슬로우 패션을 지향하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라운지웨어에 원마일웨어 개념을 결합한 형태의 편안한 제품들을 다양 ....
인터뷰 - 권도형 퀵실버록시코리아 사장 “고객 라이프스타일 향상시켜주는 브랜드로 만들 것”[2017/03/28]
[패션] 캐주얼에서 액션 스포츠로 방향 전환래쉬가드 판매 최고치 기록… DNA 적중 신의 한수였다. 2011년 퀵실버록시코리아의 대표를 맡은 권도형 사장. 그는 당초 ‘퀵실버’와 ‘록시’의 승부수를 캐주얼웨어로 구 ....
50대 소비자 스포츠 시장 큰손 지난해 두 자릿 수 신장[2017/03/28]
[패션] 50대가 스포츠 시장의 큰손으로 부상하고 있다. 소비자조사 전문기관 NPD 그룹코리아가 국내 스포츠 및 아웃도어 의류 및 신발 구입 행태를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50대 연령층의 스포츠 관련 구매가 괄목할 ....
한성에프아이, 패션전문기업 위상 키운다 올 매출 목표 3천억 유통·마케팅·상품 집중 투자[2017/03/28]
[패션]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올해 패션 전문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한층 강화한다. 지난해 올포유(1550억원)·캘러웨이(600억원)·레노마골프(300억원) 3개 브랜드로 2450억원의 매출을 기록, 올해는 약 22% 신장 ....
‘프랑코페라로’ 컨셉스토어 반응 좋다 1호 롯데 잠실점 40% 신장[2017/03/28]
[패션] 슈페리어(대표 김대환)가 남성복 ‘프랑코페라로’의 백화점 매장을 컨셉스토어로 전환을 시작하면서 성과를 내고 있다. 올해 500억원대 브랜드로 올라서기 위해 새로운 컨셉의 매장을 확대해 세 확장에 나선 것 ....
프리미엄 슈즈 편집숍 ‘Y 컨셉’ 집중 육성 윙스풋코리아[2017/03/28]
[패션] 윙스풋코리아(대표 김영천)가 슈즈 멀티숍 사업을 재편하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슈즈 편집숍 ‘Y 컨셉’에 주력한다. 슈즈 멀티숍 ‘풋락커’는 현재 7개점을 유지한다. ‘와이 컨셉’은 42개점을 운영 중인 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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