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속보
2018.04.23(월)   [광고·문의]
신주원
sewonatos
데일리뉴스
DAILY NEWS
데일리뉴스
‘시에로’ 정인선 패션으로 인기 [2018/04/23]
[패션]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시에로’가 이번 시즌 출시한 ‘OSLO’ 티셔츠가 배우 정인선 패션으로 인기다. 배우 정인선은 따뜻한 봄날씨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으로 드라마 종방연 현장에서 ....
서울디자인재단, ‘착한 소비 프로젝트’ 팝업 선봬 현대백화점과 공동기획[2018/04/23]
[기관아카데미] 서울디자인재단(대표 최경란)과 현대백화점이 공동 기획한 ‘착한 소비 프로젝트’ 팝업스토어가 오늘(23일)부터 오는 26일(목)까지 4일간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운영된다. 이 행사는 의류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 ....
펫 패션 ‘미밍코’ 팝업스토어 오픈 [2018/04/23]
[패션] 올리브데올리브(대표 박영배)가 이번 춘하시즌 런칭한 반려동물 패션 전문 브랜드 ‘미밍코’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오는 26일 AK플라자 분당점 3층, 27일 현대백화점 목동점 유플렉스 지하2층에 오픈하며 다음 ....
미세먼지에 뒤덮인 봄… 아웃도어 시장 ‘적신호’ 2월까지 상승세…3월엔 주춤, 4월에 폭락 [2018/04/23]
[뉴스종합] 미세먼지, 황사에 봄철 나들이 크게 줄어 방진 제품 개발해 내놨지만 효과 미미 아웃도어 업계에 적신호가 켜졌다. 겨울 시즌 호황을 누렸던 아웃도어 업계는 봄 시즌 들어 심각한 하락세를 보이며 몸살 ....
가상 피팅 기술 어디까지 왔나 고객 데이터 쌓일수록 피팅 기술 정교해져 [2018/04/23]
[뉴스종합] 온라인 반품 감소 효과…비용도 크게 낮아져 오프라인 여전한 체험 제공 수준 벗어나야 정보통신기술(ITC·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ies)의 발달로 가상 피팅 서비스를 접할 기회가 점점 늘고 ....
데스크 칼럼 - ‘디지털 패션’ 생산 시대 우리들이 .. [2018/04/23]
[협력업체] ‘4차 산업 혁명’이 세계적인 아젠다로 떠오른 후, 내가 몸담고 있는 이 세계가 시대의 끄트머리를 붙잡고 있는 것은 아닌지, 변화에 집중하자니 업계 현실과는 여전히 너무 먼듯 해 균형감을 유지하기조차 힘이 들 ....
이슈컴퍼니 - DFD라이프.컬처그룹 DFD, 라이프스타일 창조 기업 변신 성공[2018/04/23]
[상권유통] ‘나인블럭’·‘더스테이힐링파크’ 자리잡아 올해 신규 콘텐츠 점포 확대, 도심 진출 DFD라이프.컬처그룹(회장 박근식)이 신성장 사업으로 시작한 나인블럭과 더스테이힐링파크가 초반 호전에 힘입어 과감한 세 ....
‘몽블랑 코리아‘ 모델로 박서준 발탁 박서준과 함께 밀레니얼 세대 공략[2018/04/23]
[패션] 몽블랑 코리아(Montblanc Korea)가 배우 박서준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박서준은 최근 종영한 tvN 예능 ‘윤식당‘에서 훈남알바생으로 활동하며, 위트와 센스 넘치는 패션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
伊 ‘페델리’ 8개 점 스타트 올 매출 60억 목표[2018/04/23]
[패션] 파코인터내셔날(대표 박준성)이 이번 춘하시즌 새롭게 런칭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페델리’ 가 8개점으로 출발했다. 연내 6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하는 이 회사는 이번 춘하시즌 백화점 MD 개편에서 현대 ....
‘엔플러스키즈’ 중대형점 늘린다 야나기[2018/04/23]
[패션] 야나기(대표 김영미)가 아동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엔플러스키즈’ 매장 추가를 통해, 점포를 중 대형규모로 전개한다. 기존에는 49㎡(15평) 내외 규모의 자사브랜드 ‘야나기’ 매장과 82㎡(25평) 내외 규모 ....
‘LPGA 골프웨어’ 공격 투자 상품·마케팅·유통 적극 확장[2018/04/23]
[패션]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전개 중인 ‘LPGA 골프웨어’가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상품과 마케팅, 유통 전반의 투자를 강화한다. ‘LPGA 골프웨어’는 영 골퍼를 공략하는 퍼포먼스 골프웨어로, 2 ....
시선, 원피스 수량 확대 ‘미샤’ 2만장 공급 [2018/04/23]
[패션]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이 올 춘하 시즌 여성복 ‘미샤’와 ‘에스쏠레지아’의 원피스 수량을 확대했다. ‘미샤’는 전년 대비 원피스 스타일수는 80개로 동일하게 가져가는 반면 수량은 2천여 개 확대한 2 ....
‘빈’ 1분기 매출 20% 신장 온라인 비중 35%로 확대[2018/04/23]
[패션] 이현어패럴(대표 이춘호)이 전개하는 아동복 ‘빈’이 1분기 20% 신장을 기록했다. 설 연휴가 2월로 옮겨가고 추위가 계속되면서 1월까지 보합세를 보였으나, 2월부터 설과 신학기 특수로 신장세를 기록, 신상품 판 ....
VF 코퍼레이션 ‘아이스브레이커’ 인수 천연 섬유 분야 리더 지위 굳혀[2018/04/23]
[외신종합] 노스페이스, 팀버랜드, 반스 등을 가지고 있는 미국 VF코퍼레이션이 뉴질랜드 키위 메리노 울 의류 브랜드 아이스브레이커(Icebreaker)를 사들였다. 인수 대금 은 2억8,800만 달러, 원화 약 3,160억 원으로 발표됐다 ....
웰메이드, 남녀 바람막이 ‘플라이 점퍼’ 시리즈 따뜻한 날 가볍게 입기 좋은 바람막이 제안[2018/04/23]
[패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에서는 봄부터 초여름까지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플라이 점퍼(Fly Jumper)’ 시리즈를 선보였다. 남성 타운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INDIAN)'에서는 캐주얼룩과 비즈니스룩의 ....
와이드앵글, 200호점 돌파…3년 7개월만 [2018/04/23]
[패션] 와이드앵글(대표 정영훈)은 최근 충남 공주점을 오픈, 2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런칭 3년 7개월 만으로 이례적인 속도다.와이드앵글 측은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바탕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빠르게 ....
‘포트폴리오’ 청년경찰화 와이드버전 출시 10차 리오더 판매까지 완판[2018/04/23]
[패션] 발볼 넓게 특수 제작된 와이드버전으로 새롭게 출시 형지에스콰이아의 ‘포트폴리오(portfolio)’가 인기상품인 ‘청년경찰화’의 와이드버전을 출시했다. 포트폴리오의 청년경찰화는 2017년 경찰 단화 납 ....
휠라, 8개국 47개 브랜드와 역대급 콜라보 [2018/04/23]
[패션] 패션업계의 콜라보레이션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휠라(FILA)가 글로벌 단위의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는 전 세계 8개국, 47개 브랜드와 ‘마인드 블로워 X 글로벌 47 콜라 ....
롯데홈쇼핑,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과 업무협약 체결 파트너사 품질 시험, 검사 비용 절감[2018/04/23]
[상권유통]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지난 19일(목)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원장 변종립, 이하 KTR)과 파트너사 품질 검사 지원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KTR 본원에서 롯데 ....
K-패션 컨텐츠 커머스 전략 세미나 연다 [2018/04/20]
[기관아카데미] 중국 패션 전문가 그룹 초청KRIFI, 오는 24일 섬유센터서 한국패션산업연구원(원장 주상호)이 오는 24일(화) 오후1시 30분 삼성동 섬유센터 17층에서 ‘K패션 컨텐츠 커머스 전략 세미나’를 갖는다. 이 행사는 ....
 
p.1/3469    BACK    ↑TOP
CBME
LICENTIA
Blue Mountain
짐꾸니
세원ATOS
아리오
사람들
어패럴뉴스
알립니다  ·  바로잡습니다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이용 불편 접수
회사소개 | 광고문의 | 구독신청 | 인터넷 회원신청 | 한국패션브랜드연감 | 결제오류수정
저작권 규약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컨텐츠 제휴문의
(주)어패럴뉴스사.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271 5층 505호 (구로동, 벽산3차 디지털밸리)
사업자등록번호 : 105-81-546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구로 제1655호.
.Tel : 02-2025-2200.   Fax : 02-2025-2345.
.www.apparelnews.co.kr,   m.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