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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메이드, 인플루언서와 하와이안 셔츠 화보 공개 [2017/07/21]
[패션]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영향력이 높은 파워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려는 패션업계 움직임이 활발하다. 이들이 착용하는 제품 관련 문의가 급증하거나 실질적인 판매로까지 이어지는 ....
코오롱인더스트리FnC, 미래사업본부 가동…신규 사업 .. [2017/07/21]
[패션]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 이하 코오롱FnC)이 지난해 설립한 ‘미래사업본부’를 통해 전형적인 대기업 조직문화를 벗어던진 신규 비즈니스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미래사업본부는 평균 30대 초반 ....
시에로, 7월 매출 64% 고신장 행진 [2017/07/21]
[패션] 제이엔지코리아(대표 김성민)가 전개 중인 ‘시에로’가 여름 시즌에도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 회사에 따르면 7월 현재 누적(7/1~7/20) 매출 신장률은 64%에 달한다. 매장 수는 총 37개로 지난해 동기간 대비 5 ....
골프웨어, 역시즌 판매전 돌입 여름 비수기 매출 4·5월 70% 수준[2017/07/21]
[뉴스종합] 골프웨어 업체들이 여름철 비수기 극복 전략으로 역시즌 상품 판매에 돌입했다. 이는 7~8월 매출이 4~5월 성수기 매출의 60~70%에 그치는 수준으로, 편차가 큰 복종의 특성을 고려한 정책이다. 시장에서는 선 구 ....
모피 브랜드 수입 비중 확대 색다른 스타일로 다양성 확보[2017/07/21]
[뉴스종합] 백화점 중심의 주요 모피 브랜드들이 수입 비중을 확대한다. 새로운 스타일에 대한 고객들의 갈증이 나날이 커지고 있는데다 지난해 홍콩, 유럽 등지에서 수입 구성한 제품들이 긍정적인 성과를 냈기 때문이다. 진 ....
인터뷰 - 마테오 스카르빠로 이탈리아신발협회 ‘미캄.. “한국 제화, 유럽과 협업으로 글로벌 시장 리드할 수 있다”[2017/07/21]
[패션] ‘미캄’ 사전 라운딩 행사 지원 차 방한 명품 참여 늘리고 라이프스타일 경향 반영 이탈리아제화협회(ASSUCALZATURIFICI:아쏘칼자투리피치)의 핵심 사업인 글로벌 슈즈 전시회 ‘미캄’ 사전 홍보 행사가 지난 1 ....
랑세스, 2018/19 가을-겨울 시즌 최신 가죽 트렌드 발.. 디자이너와 피혁 제조자에게 미래 가죽 패션 트렌드 제안[2017/07/21]
[패션] 세계 최대 피혁약품 공급자인 독일계 특수화학기업 랑세스가 2018/19 가을-겨울 시즌 가죽 트렌드를 공개했다. 랑세스가 이번 2018/19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로 제시한 4대 키워드는 리니지오 (L’inizio), 템포 ....
글로벌 브랜드 '파슬' 아시아 6개국 광고모델로 지창.. [2017/07/21]
[패션] 배우 지창욱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파슬”의 아시아 6개국 전속 모델로 발탁 되었다. 지창욱의 지적이면서도 편안한 매력을 주는 이미지가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콘셉트와 잘 어울리고 이번에 새롭게 론칭하는 파슬 ....
쌤소나이트 레드,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컬렉.. [2017/07/21]
[패션] 쌤소나이트 레드가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스타일과 기능성 모두 갖춘 캐리어를 비롯해 센스 있는 디자인의 캐리어 커버 및 네임택 등 여행용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쌤소나이트 레 ....
엠티콜렉션, 스마트 워크로 가는 첫걸음, ‘스마트 오.. [2017/07/21]
[패션]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를 전개하는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은 최근 사무실 이전과 함께 업계 최초로 ‘스마트 오피스(Smart Office)’ 시스템을 도입해 주목을 받고 있다. ‘스마트 오피스 ....
본제(VONZE), 핫 썸머 아이템 & 스타일디렉터 이슈 [2017/07/21]
[상권유통] 스타일링 플랫폼 서비스 본제(VONZE)의 핫 썸머 시즌을 맞아 제안한 여름 아이템들의 반응이 좋다. 무더운 날씨에 입기 좋은 가벼운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의 린넨 소재의 원피스와 블라우스 아이템들이 고객들에 ....
‘아놀드파마’ 아마추어 챔피언십 3차 [2017/07/21]
[패션] 디아이알(대표 박준식)이 지난 17일 골든베이 골프&리조트에서 ‘아놀드파마’ 2017 아마추어 챔피언십 3차 골프대회를 열었다. 이번 골프대회는 스크린 예선 성적과 필드 본선 성적의 반영 비율을 50 대 50으 ....
‘보브’ 스트리트 라인(#VX) 떴다 13품목 중 5개 열흘 만에 재생산 [2017/07/20]
[패션]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가 이달 7일 출시한 스트리트 라인 ‘#VX’로 초반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VX’는 ‘보브’를 대표하는 ‘V’와 정의할 수 없음을 의미 ....
제시뉴욕, 린넨 글렌 체크 재킷 인기…리오더 진행 제시앤코[2017/07/20]
[패션] 제시앤코(대표 전희준)가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캐주얼 ‘제시뉴욕(Jessi Newyork)’의 린넨 글렌체크 재킷이 최근 3차 리오더를 진행했다. 이번 시즌 주력상품인 ‘린넨 글렌 체크 재킷’은 지난 5월 제품 출시와 ....
인터뷰 - 윤세한 에꼴드빠리 부사장 “지금 여성복 시장은 ‘무주공산’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가치 만들어 보일 것”[2017/07/20]
[패션] 올 가을 컨템 밸류 여성복 ‘에꼴’ 런칭프리미엄 가성비 전략으로 백화점 노크 요즘 제도권 여성복 업계 신규 브랜드는 말 그대로 씨가 말랐다. 이런 하 수상한 시절 새 브랜드를 만들고 투자하는 일은 무모하거 ....
위비스 ‘컬쳐사업부’, 오프라인 플랫폼 비즈니스 펼.. 컬쳐스타, 컬쳐콜, 지스바이 편집 콘텐츠 확장[2017/07/20]
[패션] 전문 업체 파트너십 통해 모듈 방식 상품 공급매장 규모·상권 따라 4가지 버전으로 전개 위비스(대표 도상현)가 컬쳐(CULTURE) 사업부를 통해 오프라인 플랫폼 비즈니스를 선보인다. 컬쳐 사업부는 여성복 ‘ ....
윤윤수 회장 대구 남산고 방문, 깜짝 시상식 개최 전교생에게 ‘휠라’ 로고 티셔츠 전달[2017/07/20]
[패션]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김진면)의 ‘휠라’가 대구 한 고등학교를 기습 방문, '생애 최고의 여름방학식'을 선사했다. 휠라는 지난 19일, 전국 중고생 대상으로 실시했던 '코트디럭스 우리반 찍었스 콘테스트' 1등 ....
여성복, 리조트 룩으로 비수기 돌파한다 프린트 원피스 가장 인기[2017/07/20]
[뉴스종합] 본격적인 휴가철에 들어서며 리조트 룩이 판매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여행지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스타일을 중심으로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대부분이 3차 이상 리오 ....
하와이안 셔츠의 원조 ‘RHC’ 국내 본격 전개 비치라이프[2017/07/20]
[패션] 비치라이프(대표 성산희)가 하와이안 셔츠의 원조 ‘로얄 하와이안 크리에이션(Royal Hawaiian Creations, 이하 RHC)을 국내에 본격 전개한다. RHC는 1987년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하와이 특유의 ....
최범석 디자이너, 뉴욕컬렉션 호평 국내 디자이너 최다 참가 기록 [2017/07/20]
[패션] 최범석 디자이너가 자신의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로 지난 13일 미국 뉴욕컬렉션에서 17번째 컬렉션을 진행했다. 뉴욕 스카이라이트 클락슨 스퀘어(Skylight Clarkson)에서 열린 컬렉션은 최범석 디자이너는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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