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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가두상권 주간 리포트 대전 은행동·충주 성서동·수원 남문[2019/06/26]
[뉴스종합] 대전 은행동 - 화장품 매장 고전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이달은 전달 대비 소폭 오름세다. 업종별 차이는 있으나 대체로 10% 미만 신장을 기록 중이다. 전년 대비로는 15% 내외 밑진다. 특히, 화장품 쪽이 ....
‘글로벌 명품시장 中 Z세대가 이끈다’ [2019/06/26]
[외신종합] 베인앤컴퍼니 중국 20%, 세계 시장 성장 견인미주 2~4%, EU 1~3%, 아시아 10~12% 예측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글로벌 럭셔리 시장 전문 컨설팅 회사인 베인앤컴퍼니는 올해 세계 명품시장이 지난해 6%(2 ....
패션 hot 플레이스 - ‘분크’ 청담점 브랜드 철학과 스타일링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2019/06/26]
[패션] [어패럴뉴스 정혜인 기자] 지난 5월 오픈한 패션 잡화 ‘분크’ 청담직영점은 온라인, 편집숍에서 뜬 ‘분크’의 철학과 스타일링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처음 문을 열었다. 쇼윈도부터 매장 안쪽까지 이어지 ....
구조조정 앞둔 포에버21, ‘희망은 있다’ [2019/06/26]
[외신종합] 무리한 점포 확장에 효율 저하가 화근파산보호신청 후 대대적 정리 나설 전망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재미 한국 동포 1세대인 장도원, 진숙 부부가 설립한 포에버21이 구조조정설에 휘말려 앞날을 점치기 ....
“중소 골프웨어 새로운 기회, ‘잔디로’ 강점은 용.. [2019/06/26]
[패션] 정회운 이사 “대체 브랜드 필요”쿠모, 하반기 ‘잔디로골프’ 재런칭신발 등 용품 매출 비중 20%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매장 수 110여개, 점포당 월평균 매출 3천만 원, 용품 매출 비중 15~20%. 정회 ....
‘모라도’ 다운에이징 전략 니트 고급화, 자사몰 활성화[2019/06/26]
[패션]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모라도(대표 정인아)의 니트 전문 여성복 ‘모라도’가 다운에이징 효과를 보고 있다. 이 회사는 기존 시니어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브랜드 다운에이징에 주력했다. 인테리어는 모던함 ....
‘부루앤쥬디’ 점 평균 매출 9% 신장 고고마[2019/06/26]
[패션]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고고마(대표 신동진)가 전개하는 ‘부루앤쥬디’의 점 평균 매출이 올 1월부터 이달 16일까지 누계 기준, 9% 신장했다. 신규 점까지 포함하면 15% 오름세다. 유통망 수는 전년 동월 기준 ....
비비안 ‘내 몸 사이즈 찾기 프로젝트’ 사이즈 스펙 .. “절반 이상의 여성, 자신 몸 사이즈 잘못 알아”[2019/06/26]
[패션]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란제리 ‘비비안’을 전개 중인 남영비비안(대표 남석우)이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자기 몸 긍정주의’를 반영한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이 회사는 자신의 바디 컨디션에 맞 ....
코오롱, ‘클럽 캠브리지’ 전개 중단 [2019/06/26]
[패션] 올 추동 끝으로 영업 종료‘캠브리지 멤버스’ 화력 집중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최고운영책임자 이규호)가 올 추동 시즌을 끝으로 남성 어덜트 캐주얼 ‘클럽 캠브리지’의 전개를 중단 ....
‘마하그리드’ 해외 사업 확대 어썸브랜드[2019/06/26]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어썸브랜드(대표 이두진)가 스트리트 캐주얼 ‘마하그리드’의 해외사업을 확대한다. ‘마하그리드’는 현재 홍콩, 태국, 대만 내 편집숍과 미국 에이랜드 등에 홀세일 거래를 진행 중 ....
서울의 미래유산 담은 에코백, 시민이 직접 디자인한.. [2019/06/26]
[기관아카데미]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서울시는 6월 26일(수)부터 8월 23일(금)까지 ‘서울 미래유산’의 가치를 표현한 참신한 디자인을 발굴하기 위해 '2019 서울 미래유산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
여성 영캐주얼, 아울렛 매출 ‘양호’ [2019/06/25]
[뉴스종합] 빅3 주요 23개 점포 5월까지 활기대부분 신장, 6개점만 한 자릿수 밑져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주요 23개 아울렛의 올 1월~5월까지 여성 영캐주얼 매출은 백화점보다 활기를 띄었다. 백화점이 과반 이상 역 ....
‘루카’ 내년 한국 시장 진출 [2019/06/25]
[패션] 보드라이더스, 아시아 판로 확대日 시장 목표 대비 10배 이상 실적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퀵실버록시코리아(대표 권도형)가 내년 캘리포니아 서핑 브랜드 ‘루카(RVCA)’를 국내에 런칭한다. 루카는 1999 ....
여행 가방 ‘더 똑똑하고, 더 고급스럽게’ [2019/06/25]
[뉴스종합] 해외 여행객 3천만 명 시대 경쟁 고조프리미엄·개인화·스마트 기능 대세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올해 해외 여행객 숫자가 3,000만 명에 육박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여행 가방 브랜드들이 휴가 시즌을 ....
K쇼핑-이베이, 중소상공인 판로지원 V커머스 ‘쇼피셜.. G마켓, 옥션, K쇼핑 온라인 및 모바일 몰에서 스페셜 기획전[2019/06/25]
[상권유통]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KTH(대표 김철수)가 자사 디지털 홈쇼핑 K쇼핑과 이베이코리아의 업무 제휴를 체결, 다음 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온라인 및 TV쇼핑 판로지원을 위한 V커머스 브랜드 ‘쇼피셜’을 런 ....
‘탑텐’ 교외형 매장 늘린다 250평 이상 대형 규모[2019/06/25]
[패션] [어패럴뉴스 전종보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SPA 브랜드 ‘탑텐’의 교외형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고 있다. 백화점, 아울렛, 쇼핑몰, 할인마트 등 전 유통채널 입점에 이어, 자체 교외형 매장까지 유통채널 ....
‘아마존’ 2019 글로벌 100대 브랜드 가치 1위 [2019/06/25]
[외신종합] 의류 3개, 명품 4개 브랜드만 순위 올라패스트 패션 약세에 ‘자라’ 크게 밀려 [어패럴뉴스 장병창 객원기자] 영국 WPP의 칸타그룹이 매년 발표하는 2019 글로벌 100대 브랜드 가치(2019 BrandZ Top 100) 순위 ....
‘랩’ 멀티 셀렉숍 성격 더 뚜렷하게 [2019/06/25]
[패션] 타 브랜드와 파트너십 확대점포별 특성화로 업그레이드 [어패럴뉴스 조은혜 기자] 랩코리아(대표 최윤준)가 ‘랩’의 멀티 셀렉숍으로서의 성격을 더욱 강화한다. 자체 상품은 물론 타 브랜드와의 협업, 바잉 ....
휠라 X 건담 컬렉션 대 흥행 ‘휠라’와 ‘건담’의 만남이 뜨거웠다.[2019/06/25]
[패션]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지난 23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휠라 X 건담 콜라보 컬렉션’을 구매하기 위해 몰려든 소비자들로 가득했다.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 측에 따르면 이날 준비했던 한정판 물량이 모 ....
이혜인의 ‘유럽서 전하는 패션 이야기’ [1] 런던 웸블리에서 만난 ‘BTS 현상’ … K패션의 길을 묻다[2019/06/25]
[패션] 비영어권 가수 최초로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공연한 BTS. 이 공연은 예매90분 만에 매진, 네이버 V라이브로 전 세계 1400만 명이 동시 유료 접속해 함께 했다. 지난주 웸블리 공연을 직접 눈으로 보며 느낀 ‘B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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