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릴리젼’ MZ를 위한 스트리트 패션으로 재탄생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스타콜라보(대표 허연)가 데님 패션 ‘트루릴리젼’을 MZ세대를 위한 스트리트 감성의 패션 브랜드로 육성한다.맨발같은 착화감의 친환경 슈즈 ‘비보베어풋’ 런칭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러닝화 ‘호카’를 전개중인 조이웍스(대표 조성환)가 영국 베어풋 슈즈 '비보베어풋(Vivobarefoot)'을 도입, 런칭했다.린컴퍼니, 올 매출 2100억 목표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린’, ‘라인어디션’, ‘케네스레이디’, ‘KL’, ‘모에’ 등을 전개하는 여성복 전문기업 린컴퍼니(대표 문경란)가 올해 매출 2,10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한다.LVMH 1분기 매출, 3% 성장 그쳐
LVMH그룹의 1분기(1~3월)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오거닉 기준 3%, 보고 (reported) 기준 -2%의 낮은 성장을 기록했다.네파, 극강의 쿠셔닝 하이킹화 ‘휘슬라이저’ 출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네파(대표 이선효)가 극강의 쿠셔닝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하이킹화 ‘휘슬라이저(WHISTLIZER)’를 새롭게 선보였다.SG세계물산, 패션사업본부 1분기 매출 250억 원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의 패션사업본부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 신장한 250억 원을 기록했다.아디다스 연말 전망 상향 조정
지난해 30년 만에 처음으로 7,500만 유로의 적자를 냈던 아디다스가 실적 발표 1개월 만에 올 연말 전망을 상향 조정했다.국내 유일, 명품 브랜드 코트 원단 공급하는 예성텍스타일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지방시, 막스마라, 에르메네질도 제냐, 스톤 아일랜드, 디젤, 무스너클 등 글로벌 브랜드들의 코트 원단은 국내 소재 기업인 예성텍스타일(대표 엄성일)이 개발한 소재로 만들어지고 있다.다인에이지에이, 중국서 브랜드 키운다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여성복 생산 전문기업 다인에이지에이(대표 백헌)가 중국 시장에서 브랜드 사업을 본격화한다.젠더리스 캐주얼 ‘프리터’ 시장 안착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웨이퍼(대표 서보람)가 지난해 7월 런칭한 캐주얼 ‘프리터(FRITUR)’가 순조롭게 안착하고 있다.[장창식] 후크 포인트(HOOK POINT)
지난해 광고디자인 실무수업을 진행하고자 고민 중에 인근 지자체 홍보실에 전화를 걸어 학생들과 함께하는 관학 협동 수업을 제안하였다.50년 역사의 ‘브롬톤 런던’, 성수에서 한국 MZ 만난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 중인 영국 런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브롬톤 런던(BROMPTON LONDON)’이 지난 19일 성수동 TNH 랩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매그제이, 글로벌 공략 스타트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재키에프앤씨(대표 주석희)의 여성복 ‘매그제이’가 글로벌 공략을 시도한다.‘비긴202’, 팬츠 매출 더 키운다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비긴202’가 팬츠 육성에 속도를 내고 있다. 비긴202(대표 박광미)는 2017년 런칭한 이후, 지난해부터 20~30대 남성 고객에게 팬츠 맛집으로 알려지며 무신사에서 급속도로 성장하기 시작했다.‘암피스트’, 상품 이원화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암피스트’가 상품 이원화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 암피스트(대표 최종만)는 올해부터 메인 라인과 함께 에센셜 라인을 전개한다.'라코스테' 한국 매출, 佛·美 이어 세계 3위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제현)가 전개하는 TD캐주얼 '라코스테'가 3년간 연속 신장으로 주목받고 있다.코오롱스포츠, 이나피스퀘어와 협업 컬렉션 출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코오롱스포츠’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이나피스퀘어(INAPSQUARE)’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클리브랜드 골프웨어, 지산골프아카데미 5년째 후원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넥시스코어(대표 양계홍)의 ‘클리브랜드 골프웨어’가 지산골프아카데미를 5년째 후원한다.유아동 플랫폼 ‘무무즈’ 해외로 간다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씨엠아이파트너스(대표 이은주)의 유아동 전문 플랫폼 ‘무무즈’가 다시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마뗑킴’이 만든 항공 승무원 유니폼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하고하우스(대표 홍정우)의 ‘마뗑킴’이 에어로케이항공(이하 에어로케이) 객실 유니폼을 선보이며, 이색 협업으로 주목받고 있다.신원, 수입 브랜드 육성 속도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신원(대표 박정주)이 올 춘하 시즌 런칭한 수입 브랜드 ‘GCDS’, ‘까날리’ 육성에 속도를 내고 있다.프랑스 여성복 ‘썬쿠’ 첫 매장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아이디조이(대표 김만열)가 이달 9일 현대 목동점에 프랑스 수입 여성복 ‘썬쿠(SUNCOO)’의 첫 정규매장을 오픈했다.페어라이어, 신세계 센텀시티 팝업 스토어 오픈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씨에프디에이(대표 윤지나, 윤지현)의 골프웨어 ‘페어라이어’가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5월 8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데상트, ‘피지컬:100 시즌2' 3인 화보 공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데상트코리아(대표 시미즈 모토나리)의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피지컬: 100’ 시즌 2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았던 홍범석, 김지혁, 이장군과 함께한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