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직접 코디하는 온라인몰 ‘코디북’
상반기 대비 매출 2배 ‘껑충’

발행 2015년 12월 23일

최인수기자 , cis@apparelnews.co.kr

와이디어(대표 강하늘)의 패션 온라인 커머스 ‘코디북’이 12월 매출 2억 원을 돌파하면서 상반기 대비 100% 신장했다.

‘코디북’은 온라인상에서 직접 상품을 코디해보거나 다른 사람이 코디한 스타일을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현재 ‘육육걸즈’, ‘믹스엑스믹스’ 등 15개의 여성 온라인 쇼핑몰과 제휴를 맺어 약 2만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상반기 1억 원을 맴돌던 매출이 10월 1억 3천만, 11월 1억 7천만을 기록, 12월 현재 2억 원을 넘어선 것.

11월 아이폰 앱 런칭을 통한 유저확장,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제공을 통한 유저 참여율 증가 등이 영향을 미쳤다.

기존 안드로이드 앱 유저 65만에서 아이폰 앱 런칭 후 한 달 만에 80만,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 올해 안에 100만 유저를 확보할 것으로 보인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