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15년 12월 23일
최인수기자 , cis@apparelnews.co.kr
와이디어(대표 강하늘)의 패션 온라인 커머스 ‘코디북’이 12월 매출 2억 원을 돌파하면서 상반기 대비 100% 신장했다.
‘코디북’은 온라인상에서 직접 상품을 코디해보거나 다른 사람이 코디한 스타일을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현재 ‘육육걸즈’, ‘믹스엑스믹스’ 등 15개의 여성 온라인 쇼핑몰과 제휴를 맺어 약 2만개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상반기 1억 원을 맴돌던 매출이 10월 1억 3천만, 11월 1억 7천만을 기록, 12월 현재 2억 원을 넘어선 것.
11월 아이폰 앱 런칭을 통한 유저확장,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제공을 통한 유저 참여율 증가 등이 영향을 미쳤다.
기존 안드로이드 앱 유저 65만에서 아이폰 앱 런칭 후 한 달 만에 80만,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 올해 안에 100만 유저를 확보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