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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와이제이, ‘나인’ 이어 ‘로라로라’ 런칭

애슬레져 트렌드 부합하는 페미닌 액티브 웨어
이채연기자, lcy@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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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복 ‘나인’을 전개하고 있는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가 여성 액티브 웨어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를 런칭했다.

‘로라로라’는 활동성과 기능성을 갖추면서도 여성복 전문기업이 가징 강점을 바탕으로 트렌드와 페미닌한 실루엣에 디자인 초점을 맞췄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rolarola.com)를 오픈했고 ‘나인’ 온라인 스토어(nain.co.kr)와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이달 중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오프라인 단독 유통 전개는 온라인 영업 추이에 따라 확대 여부를 결정하기로 했다.

첫 번째 프로젝트로 파스텔과 비비드 컬러 배색 래쉬가드와 원피스 수영복, 비키니 등으로 구성한 래쉬가드 라인을 출시했는데 이어 데일리 캐주얼부터 요가, 필라테스, 러닝, 테니스 등 피트니스 웨어 라인을 내놓을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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