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예스, 오프숄더 전용 브라 8종 한정판 출시!

발행 2016년 07월 22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의 코디네이션 언더웨어 ‘예스’가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노출 패션 연출을 위한 ‘오프숄더 전용 브라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고, 신제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예스의 ‘오프숄더 전용 브라 라인’은 올 여름 가장 트렌디한 패션아이템으로 떠오른 오프숄더의 디자인에 따라 맞춤형 언더웨어 코디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속옷 스타일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볼륨 접착형 스타일’, ‘튜브탑 스타일’, ‘패션 스트랩 스타일’의 3가지 라인업으로 총 8종이 출시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볼륨 접착형 스타일’은 접착력이 우수한 누브라 타입으로, 브라 밴드와 어깨끈 없이 가슴에만 밀착되어 볼륨감 있는 가슴 연출과 어깨를 드러내는 과감한 노출 패션에 적합하다. 가슴 옆까지 감싸주는 ‘날개 윙 브라’와 가슴 앞쪽에서 끈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볼륨감을 연출할 수 있는 코르셋 디자인의 ‘접착형 코르셋 브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블랙과 스킨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각각 25,000원, 18,000원 이다.

 

‘튜브탑 스타일’은 속옷 느낌이 적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오프숄더 룩 연출 시 어깨끈 없이도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디자인은 레이스 소재를 적용한 ‘레이스 튜브탑’과 부드러운 착용감이 장점인 ‘면스판 튜브탑’, 1/2 브라 컵에 브라 뒷면 4단 후크를 적용해 안정감 있게 착용 가능한 ‘화이트 레이스 브라’ 등 3종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10,000원, 12,000원, 26,000원 이다.

 

이와 더불어, ‘패션 스트랩 스타일’은 탈부착 가능한 어깨 끈과 1/2 브라 컵을 적용해 가슴 부위가 많이 노출되는 옷에도 안정감 있게 착용 가능하다. 어깨 끈 외에 브라 뒷면의 밴드까지 탈 부착 가능한 ‘스트랩리스 브라’와 가슴 앞쪽 끈 조절을 통해 탄력있는 볼륨 연출이 가능한 ‘코르셋 브라’, 스트라이프 패턴의 어깨 끈을 추가 제공해 활용도를 높인 ‘쓰리 웨이(3 Way) 스트랩 브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세 제품 모두 블랙과 스킨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각각 25,000원, 26,000원, 25,000원 이다.

 

예스의 오프숄더 전용 브라 라인의 모든 신제품은 전국 예스 매장 중 단 30개 매장과 좋은사람들 자사 온라인몰 ‘e좋은사람들(www.egoodpeople.co.kr)’에서만 구입 가능하다.

 

한편, 예스는 오프숄더 전용 브라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yes1925)을 통해 ‘YES에 어서옾숄!’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신이 입고 싶은 오프숄더 스타일에 필요한 제품을 댓글로 투표하면, 총 40명을 선정해 선택한 제품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예스 마케팅팀 김대현 과장은 “예스는 그 동안 국내 언더웨어 트렌드를 선도해 온 대표 속옷 전문 브랜드로서, 올 시즌 핫 트레드인 오프숄더 패션 전용 브라 라인을 새롭게 론칭하고 한정판 제품도 다채롭게 선보이게 됐다.” 며, “원하는 오프숄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매치할 수 있어 올 여름 트렌디한 20대 여성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