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세사리빙’ 배우 유아인 내세운 감성 마케팅
웰크론

발행 2016년 08월 24일

이아람기자 , lar@apparelnews.co.kr

웰크론(회장 이영규)의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이 올 추동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세사리빙’은 올 초 배우 유아인을 모델로 기용하며 20대 이상 여성층을 아우르는 젊은 감성의 침구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방침을 수립한 가운데 추동 시즌부터 TV CF 방영 등 공격적인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TV CF는 ‘좋은 기억은 지워지지 않는다’라는 새로운 테마와 함께 전속모델 유아인을 통해 감각적이고 열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한다.

‘보그’, ‘엘르’ 등 국내 유명 패션지를 통해 다양한 콘셉트의 화보를 선보인 안주영 사진작가와의 콜라보로 제작됐다.
또 시네마그래프 기법을 도입한 점이 알려지면서 영상 공개 전부터 SNS를 통해 침구 광고의 틀을 깨는 독창적인 시도로 주목을 받았다.

CF는 8월 22일부터 종편 및 케이블 채널, 유튜브, 블로그, SNS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1일부터는 공중파 채널에서도 방영된다. 또한 신규광고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세사리빙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