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JDX멀티스포츠’ 토탈 스포츠 웨어로 도약

발행 2016년 08월 26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골프웨어 시장에서 볼륨 브랜드로 꼽히는 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의 ‘JDX멀티스포츠’가 이름에 걸맞은 다양한 스포츠 라인으로 브랜드력을 강화한다.


‘JDX멀티스포츠’는 골프웨어를 중심으로 러닝, 트레이닝, 피트니스 등 스포츠 활동에도 착용 가능한 의류로 범용성을 확장시켜왔다.


내년 춘하 시즌에는 라인별 DNA를 명확하게 구현하는데 초점을 맞춘다. 30~40대를 메인 타깃층으로 X1라인은 DO골퍼를 겨냥한 퍼포먼스, X2라인은 필드와 일상에서 겸용 가능한 스포츠캐주얼, X3라인은 다양한 스포츠 활동에 착용 가능한 멀티스포츠웨어로 구분했다.


특히 X2라인은 한층 젊어진 감성으로 상품을 재정비하고 올해 20~30대를 타깃으로 런칭한 X24라인을 흡수했다.


이는 ‘JDX멀티스포츠’의 주를 이루는 50~100평대 대형 매장을 스포츠에 특화된 카테고리킬러 매장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전략으로, 최근 원스톱 쇼핑을 지향하는 고객의 니즈에도 부합하도록 할 방침이다.


최근 200평대 청주 남문로점을 오픈하는 등 작년부터 200~500평대 초대형 규모의 직영점을 열면서 이 같은 상품 전략이 취해진 것으로 보인다.


오는 12월에는 달라진 상품을 대대적으로 알리기 위한 패션쇼를 개최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