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입점식 패션 플랫폼 셀렉온의 무서운 성장!

발행 2016년 10월 21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누디진, 하이드로겐 등을 전개 중인 자안그룹(대표 안시찬)이  자체 운영중인 프리미엄 패션 플랫폼 셀렉온(www.celecon.co.kr)의 출발이 좋다.

 

이 회사에 따르면 판매를 정식으로 시작한지 채 2달이 되지 않았지만, 최근 1달간 셀렉온 플랫폼에서만 약 1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올해 안에 중국어, 영어, 일본어 글로벌 버전을 완성해, 해외 역직구 시장에 적극적으로 진출한다.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홍콩, 싱가폴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마케팅과 세일즈를 진행할 계획이다.

셀렉온은 자안그룹의 매장, 온라인 패션 플랫폼 이름이면서 자체 브랜드명(Private Brand)이기도 하다. 자안그룹은 자체 브랜드 셀렉온의 온라인 컬렉션을 신규 런칭하여 온라인 셀렉온 플랫폼 및 기타 온라인과 모바일 유통채널을 중심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다양한 생산공장, 프로모션사들과 긴밀히 협업 중이다.

자안그룹은 2018년도 상반기에 코스닥/코스피 상장을 계획하고 있고, 2017년도 초 약 100억원의 투자를 유치 중에 있다. 자안그룹은 투자금의 상당부분을 셀렉온 온라인 플랫폼의 마케팅, 브랜딩, 해외 진출 비용과 자체 브랜드 셀렉온의 투자 비용으로 집행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