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더플 코트 하나로 세 가지 코디 연출하기

발행 2016년 12월 08일

어패럴뉴스 , appnews@apparelnews.co.kr

옷을 잘 입는건 뭘까요? 제 생각에 옷을 잘입는건 하나의 아이템으로 여러 분위기 여러 스타일을 연출해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현명한 소비는 하나의 아이템의 스타일 가격 뿐만 아니라 자신이 가지고 있는 옷과의 매칭을 잘하여 구미하는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제가 해보려는 프로젝트 1to3

하나의 아이템으로 유저들이 만든 세가지 코디를 보고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오늘의 더플코트 떡볶이코트 아이템

OVER FIT DUFFLE COAT_BEIGE / THISTHATW / 85,600원

 

제품 설명 : 두께감이 좋고 부드러운 원단으로 박시하지만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핏으로 남녀 누구나 새로운 감성으로 코디하기 좋은 제품입니다.카라부분과 소매부분 아웃포켓도 전체적인 핏과 맞게 크게 디자인함으로써 통일감을 주었고 토클 부분의 마 끈은 원단의 느낌과 같은 재질로 오랫동안 사용해서 끊어지지 않은 재질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1. 맵씨 유저 ‘170’ 님의 코디

 

 

#떡볶이코트 #목폴라 #워커 #블랙진

블랙진에 베이지 케이블 터틀넥을 매치하셨는데 블랙진이 베이지 워커랑 잘 어울리네요. 워커와 아우터 백 깔맞춤도 재미있습니다. 떡볶이 코트가 주는 편안함, 댄디함과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인것 같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시계와 베이지색의 휴대폰 케이스 컬러도 포인트!


2. 맵씨 유저 ‘2메롱’ 님의 코디

 

#레트로 #복고 #귀여운 #캐주얼 #떡볶이코트

청바지에 귀여운 맨투맨으로 카멜색 더플코트가 주는 차분하고 따뜻한 분위기와는 다르게 풀어내신 거 같은데요. 머플러, 양말에 에코백 깔맞춤으로 귀엽게 스타일링 했습니다. 잘 보면 스웨트 셔츠, 양말, 에코백 깔맞춤 또한 포인트!

 

3. 맵씨 유저 ‘chois’ 님의 코디

 

#겨울코디 #심플 #떡볶이코트 #머플러

시원해 보이는 디스트로이 진과 새파란 색감이 눈에 띄는 스웨트 셔츠. 겨울엔 잘 쓰지 않는 파란색으로 포인트를 주셨습니다. 만약 회색 머플러가 없었으면 추워 보였을 텐데 머플러 덕분에 덜해 보입니다. 양말과 신발은 흰색과 검정으로 깔끔하게 매치해주셨습니다. 파란색 스웨트 셔츠뿐만 아니라 버건디색의 스웨트 셔츠였어도 깔끔하고 이뻤을 듯 합니다.

관련상품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