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너 이미지

'르피타' 겨울 전략상품 “sweets to wear”

발행 2016년 12월 09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주)렙쇼메이(대표 정 현 www.lepitta.co.kr)의 여성 영캐주얼  '르피타'가 이번 겨울에도 특화된 전략상품군을 출시한다.


지난 12월 2일 르피타 롯데백화점 전점(르피타 입점매장 기준 25개점)에서 출시된 스페셜 웜메이트 라인은, 소프트한 소재와 파스텔 컬러감의 룸웨어로 총 8스타일로 선보인다.


원마일웨어의 개념으로도 해석할 수 있는 르피타만의 겨울 전략상품군이다.

 

겨울전략상품군인 스페셜웜메이트라인은 총 6스타일로 진행되며 2pcs이상 세트구매시 30%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받을 수 있다.

소재는 페어리소재 6MD, 코튼 소재 2MD진행한다.

 

르피타는 11월, 전년대비 20% 신장을 기록하며 마감했다.

겨울상품 판매율 56.4% 원가회수율 84.5%의 수치로, 선기획한 아우터와 셋업플레이가 가능한 웨어러블한 이너아이템, 그리고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전략상품군의 적절한 공급이 이와 같은 시너지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이미 11월 20일 기준 판매율 80%를 넘어선 핸드메이드 코트는 작년에 이어 다시한번 11월  완판아이템으로 등극했다.

 

브랜드 이커머스팀이 별도 기동대로 움직이는 르피타는 온라인에 무게중심을 더해 온라인 전용상품 계발과 특화상품 운용에도 집중을 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과 홍보를 위해 지난 5월부터 매월 서포터즈 캠페인을 진행중에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기 버튼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광고배너 이미지

지면 뉴스 보기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
지면 뉴스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