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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아람기자, lar@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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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



 ■ 키워드 1 :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
  • 아웃도어 추동 시즌 다운에 ‘올인~’
    늘어난 42만장을 책정해 놓고 있다. 리오더가 포함될 경우 50만장을 상회할 것으로 보인다. 또 네파의 ‘네파’는 10% 증가한 45만장,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의‘ 밀레’는 15% 늘어난 39만장의 다운 물량을 마련했다. 또 LF의 ‘라푸마’ 12만장, 블랙야크의 ‘마모트’...
  • 아웃도어 올 여름 잇 아이템은 ‘아쿠아 슈즈’
    것이 특징이다. 이중 슬립온 디자인의 ‘라이드온’은 휴가지 뿐 아니라 여름 장마철 등 일상에서 캐주얼룩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의 ‘밀레’는 5스타일에 총 1만8족을 생산한 가운데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헬리움 트래커'가 인기...
  • 스포츠 아웃도어 ‘벤치파카’ 벌써 과열 양상
    판매고를 기대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도 총 8만장 이상의 롱 다운 기획을 수립하면서 평창올림픽과의 시너지를 노린다. 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의 ‘밀레’는 당초 4배 가량 늘린 2만장을 출시할 예정이었으나 이를 전면 수정 5만장의 대규모 물량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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